2021.11.14 렘넌트 - 임마누엘 (사 7:14)

렘넌트
한국어
작성일
2021-11-15 01:26
조회
4478

 ▷ 응답의 최고의 단어는 임마누엘이다. 사 7:14이다. 그런데 중요한 것은 이 예언 의 말씀이 나오고 700년 동안 답이 없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믿지 않았지만, 마 1:23에 성취되었다. 700년 동안 응답이 없으니까 응답이 있다고 할 수 없었으나 중요한 것은 이 사이에 이 언약을 계속 누린 것이다. 

 

▣ 서론_ 

 ▷ 그래서 렘넌트들은 조금만 기도하면 달란트가 새로 나온다. 어디서 나오는가? 보좌, 시공간, 237 빛 여기서 나와야. 대부분 시대를 바꾼 사람들은 어릴 때 찾은 달란트가 아니다. 어떤 면에서는 지금 찾은 달란트는 별 중요하지 않을 수도 있다. 진짜 하나님을 만난 사람들은 여기서(보좌, 시공간, 237 빛) 새로 발견하고 나왔다. 성삼위 하나님이다. 

▷ 이걸로 끝난 게 아니라 창 1:27 하나님이 인간에게만 하나님의 형상으로 생기 를 심었다. 창 2:7 생기를 불어넣었다. 영혼을 살린 것. 신자들이 교회 다녀도 응답 못 받는 이유가 이 부분을 못 살린 것. 이 부분(보좌, 시공간, 237 빛과 창 1:27, 창 2:7)이 연결되어야 된다. 이게 기도다. 여기서 이 축복 누리는 걸 가지고 창 2:1-18 완전히 에덴동산 더 좋은 걸 회복하게 되는 것. 여기서 나오는 달란트다. 

▷ 그러면 하나님이 준비해놓으신 전무후무한 게 있다. 이게 진짜 달란트. 이렇게 (보좌, 시공간, 237 빛 + 창 1:27, 창 2:7, 창 2:1-18 + 전무후무) 딱 연결되는 것 이다. 한마디로 성삼위 하나님으로부터 나오는 3초월. 완전히 시대 바꾼 사람들은 하나님을 믿은 이 달란트를 찾아낸 것 

▷ 이사야가 이걸 본 것. 이걸 보면 몇 가지를 발견하게 된다. 

1. 참 복음이 무엇인지 발견하게 된다. 

1) 성삼위 하나님이 나의 영원한 배경 

2) 죽었던 내 영이 살아나는 것 

3) 아무도 빼앗아 갈 수 없는 전무후무한 응답이!(요셉, 다윗) 

2. 참 기도 

3. 참 전도 

 

▣ 본론_ 임마누엘의 비밀 5가지를 붙잡아야 

1. 포로 – 실패, 절망 

▷ 지금 이스라엘이 민족이 포로되어 가는 것을 예언. 우리에게 실패와 절망이 있을 것. 이걸 놓치지 말아야. 여러분에게 어려움 왔다? 그걸 놓치면 안 된다. 대부분 사 람들은 피한다. 도망간다. 싫어한다. 여기에 답이 있다. 실망, 절망 속으로 가는 것 처럼 보이지만 사실은 선교하러 가는 것이다. 

1) 뿌리 – 원뿌리는 언약이요, 그리스도가 뿌리 

2) 그루터기 – 이 그루터기는 앞서 복음 전해준 선배들, 어른들 

3) 새순(RT) - 그래서 새순이 나고 나무가 되는 것. 이 나무는 숲을 이루는 것 

2. 해답 

모든 문제에 대한 해답이 임마누엘이다(사 7:14). 아무리 큰 문제가 와도 해답은 임 마누엘 

1) 처녀가 잉태하여 아들을 낳으리니 - 메시아 그리스도가 될 사람은 인간의 후손이면 안 된다. 

2) 임마누엘 - 하나님이 우리와 함께하신다. 

3) 흑암 권세가 완전히 무너지는 것이다 

3. 정확한 말씀(사 40:1-31) 

세상 살리는 정확한 말씀을 주셨다. 

1) 꽃은 시들고 풀은 마르나 여호와의 말씀은 영원히 서리라 

2) 하나님을 귀신하고 비교할 수 있겠나? 사람이 만든 것과 비교가 되겠냐? 

3) 오직 여호와를 앙망하는 자는 새 힘을 얻으리니 

4. 사명(사 60:1-22) 

1) 일어나 빛을 발하라 - 너희가 빛이다. 

2) 원방에서 렘넌트들이 보화를 가득 싣고 돌아올 것이다(선교). 

3) 20 - 22절 작은 자가 천을 이루고 약한 자가 강국을 이룰 것이다. 

▷ 모든 문제는 선교의 시작이고 모든 해답은 임마누엘 하시는 그리스도다. 모든 임 마누엘의 정확한 능력이 말씀이다. 

5. 참 임마누엘의 신분과 권세 

1) 파수꾼으로 세웠다. 

2) 대로를 수축하라. 

3) 만민을 위해 기를 들라. 

 

▣ 결론_ 이 사실을 모르면 또 속국, 유랑민족 되어야 한다. 또 3단체의 심부 름해야. 그러나 이 사실 알면 모든 것이 회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