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2.26 렘넌트 - 세 가지 캠프 준비 (창 41:38)

렘넌트
한국어
작성일
2021-12-27 07:49
조회
7001

 ▷ 간혹 나이 많은 노인이 공부해서 대학 들어간 뉴스를 본다. 좀 젊어질 수는 있지 만 아무런 쓰임을 받지는 못한다. 왜냐하면, 시간을 많이 놓쳤기 때문이다. 그래 서 지금 렘넌트 때 세 가지 캠프를 준비해야 한다. 렘넌트는 공부는 기초이기 때 문에 꼭 해야 한다. 잘 할수록 좋다. 그러나 그것 가지고는 차세대에 살아가는 것 은 불가능하다. 

 

▣ 서론_ 이유 

1. 지금 – 세계화를 준비해야 된다. 

1) 나 – 나를 세계화 

2) 교회 – 교회를 세계화 

3) 업(학업, 직업) - 업을 세계화 

2. 실제적 방법 – 237을 비대면으로 대면화시켜야 된다. 

▷ 3단체는 벌써 이것을 다 했다. 학업이나 무엇이든지 다 237나라를 비대면으로 대면화해야 된다. 뉴에이지 멤버(member)인 빌 게이츠와 프리메이슨 멤버인 스티브 잡스의 방법이 이것이었다. 

3. 준비 

1) 플랫폼 – 나의 업이 다른 사람이 올 수 있도록 플랫폼이 만들어지도록 준비 해라. 

2) 파수 망 – 무엇을 하든지 다른 사람 살릴 수 있는 파수 망이 되도록 준비해 라. 

3) 안테나 – 영적으로 237 비대면을 대면화 될 수 있는 안테나가 만들어지도록 준비해라. 

 

▣ 본론_ 어떻게 이것이 가능할까? 

1. 먼저 할 것(요셉이 한 것) - 이것으로 평생 행복해야 한다. 

1) 3하나님(성부, 성자, 성령)이 내 속에 임하는 것이다. 

2) 9보좌의 축복이 나의 삶 속에 임하는 것이다. 

3) 3시대(전문화, 세계화, 제자화)가 나의 현장에 임하도록 기도하는 것이다. 

▷ 우리는 불가능하지만 기도는 가능하다. 우리는 할 수 없지만, 영적 세계 창조 주이신 하나님은 하실 수 있다. 이 기도를 평생, 또 나가기 전에 먼저 하는 것 이다. 속지 말고 이 기도를 시작해라. 요셉은 하나님이 함께하시는 것과 보좌 의 축복을 누리면서 3시대가 다 나타났다. 

2. 3캠프(요셉이 본 것) - 이때부터 세 가지가 나온다. 

1) 오직 – 다른 사람은 못 봤는데 요셉의 눈에만 딱 보인 것이 오직이다(미래 캠프). 

2) 유일성 – 다른 사람은 절대 못 봤는데 요셉만 응답받은 것이 유일성이다(기 도 캠프). 

3) 재창조 – 전 세계가 다 죽는데 요셉이 살릴 수 있는 것이 재창조다(달란트 캠프). 

▷ 절대 속지 마라. 악착같이 하면 되는 것이 있다. 그러나 그것은 짧은 것이다. 책들과 많은 것들이 렘넌트를 속이고 있다. 속지 말고 요셉이 먼저 한 것을 가 지고 기도하면서 기다려보라. 세계 경제 70%을 가지고 간 미국에 가장 정신 병자가 많다. 절대 속지 말고, 이 기도를 한 만큼 보이게 된다. 

3. 미리 확정(요셉이 가진 것) - 이렇게 응답을 받고 확정이 되면 나오게 되는 것이다. 

1) Covenant – 모든 것이 Covenant와 연결이 된다. 

2) Vision – 모든 것이 Vision과 연결이 된다. 

3) Dream - 모든 것이 Dream과 연결이 된다. 

4) Image - 모든 것이 하나님의 뜻을 이루는 Image, 그 형상과 연결이 된다. 

5) Practice - 모든 것이 하나님의 작품 만드는 것과 연결이 된다. 

▷ 이것을 보고 진짜 CVDIP라고 한다. 노예로 간 것도 출셋길이고, 감옥소로 간 것은 더 큰 출셋길이다. 손톱만큼도 공부 걱정하지 마라. 이 준비가 안 되어 있으면 쓰임을 못 받는다. 아무리 안 좋은 대학, 학과를 나와도 이 준비가 된 사람은 응답이 열리게 되어 있다. 

 

▣ 결론 

▷ 이렇게 되면 염려할 시간이 없을 정도로 응답이 계속 온다. 두려워할 시간이 없 을 정도로 응답이 계속 오게 된다. 이 응답을 받은 사람이 렘넌트 7명이다. 요셉 은 “형님들이 나를 판 것이 아니요, 하나님이 나를 먼저 보낸 것”이라고 했다. 

▷ 전국과 세계의 렘넌트들은 절대로 거짓말에 속지 마라. 렘넌트들은 세상을 따라 가는 것이 아니고 끌고 가야 된다. 세상 살리려고 자세히 보고 공부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