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11.11 산업 - 산업인이 전할 참된 치유 (창 1:27, 6:14)

산업
작성일
2023-11-11 17:29
조회
3067

 하나님의 생명이 아니고는 참된 치유 될 수 없다. 교회가 창6:14의 방주 역할을 해주는 것이다. 

▣ 서론 

1. 치유 대상자 

치유 대상자는 많다. 산업인의 첫째 조건은 치유 대상자들이 여러분 쳐다보면 서 힐링이 되면 된다. 

1) W·I·O 치유 대상자가 여러분을 보고 하나님이 너와 함께, 우리와 함께, 범 사에 함께 계신다는 사실을 알면 된다. 

2) 7·7·3 진짜 기도는 그리스도께서 주신 망대, 여정, 이정표다. 이것을 모르면 쓸데없는 것을 하고 살게 된다. 

3) 행 13·16·19 진짜 치유다. 이것을 할 수 있고 이것을 하는 교회가 되어여 한다. 

2. 불신자 - 세 가지 뜰 

불신자는 많은데 이 사람들이 갈 데가 없다. 그래서 세 가지 뜰을 준비해야 된 다. 외국인들이 와서 놀러 가는 곳, 쉬러 가는 교회가 되어야 한다. 그래야 그 교회가 다민족 하는 교회다. 사람들이 이단으로 빠지지 않도록 조건을 만들어 야 하는 것이다. 여러분 교회보다 신천지가 나으니까 사람들이 가는 것이다. 

3. ? - 작품 - OURS 

많은 사람들이 뭐 해야 되느냐를 찾고 있다. 산업인들 통해서 작품이 나와야 한다. 오직 유일성 재창조의 시스템이 만들어져야 한다. 이것이 산업인의 성공이다. 

Healing 여러분의 산업체가 힐링이 되는 곳이 되어야 한다. 

앞으로 더 많은 사람이 한국에 올 것이다. 빨리 갱신하고 세계화 돼야 한다. 세 가지 뜰, 오직 유일성 재창조의 시스템이 산업인들의 키(Key)고, 우리 렘넌트 들의 목표다. 

▣ 본론 

1. 내면 치유 참된 빛 

내면 치유가 급하다. 참된 빛으로만 이것이 가능하다. 

1) 창 1:27 우리의 깊은, 내 생명이 살아나야 한다. 

2) 창 2:7 내 영혼이 살아나야 한다. 생기를 불어넣었다고 했다. 그것이 필요하 다. 

3) 창 2:18 내 삶이 살아나야 한다. 

2. 흑암 치유 사탄 

1) 창 3:4-5 사탄이 하는 짓에 속으면 안 된다. “네가 하나님 안 믿어도 돼.” 이 렇게 나온다. 

2) 창 6:4-5 “네가 최고가 될 수 있어, 하나님 믿지 마, 교회 왜 가?” 이렇게 속 삭여준다. 

3) 창 11:1-8 “네가 성공해야 돼.” 엿새 동안 이 말을 듣는다. 바른말 듣는 날 이 하루밖에 없는데 그 말도 안 듣는다. 절대 교회에서 헛소리하면 안 된다. 교회에서 바른말 듣는 시간까지 헛소리하면 안 된다. 

3. 산업 치유 회복의 힘 

산업 치유를 해야 한다. 이거는 회복하는 힘을 주시는 것이다. 

1) 창 3:15 여자의 후손이 뱀의 머리를 상하게 할 것이다. 사탄은 죽는 존재가 아니다. 사탄의 권세를 깨뜨린다는 것이다. 

2) 창 6:14 방주 안에만 들어오면 산다. 산업인 여러분을 만난 사람은 산다. 이 게 중요하다. 

3) 창 12:1-3 본토 친척 아비 집을 떠나라. 이 말은 멸망의 현장에 있지 마라. 내가 네게 지시하는 땅으로 가라는 말이다. 

▣ 결론_ 모델 

산업인 여러분은 현장의 모델이다. 여러분을 보고 복음을 이해한다. 그래서 모델이다. 

1. 전체 

여러분의 언약은 반드시 이뤄지기 때문에 산업인은 전체를 보라. 

2. 개인 

전체를 보면서 개인을 보라. 

3. 산업, 교회 

그리고 항상 여러분의 산업과 교회, 같은 응답이라야 한다. 

이거 안 되면 확인하라. 날마다 성전에서 날마다 집에서. 이거 안 되면 확인하라. 강단 말씀을 목사님 설교로 듣는 게 아니라 하나님의 음성으로 들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