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11.18 산업 - 여호와의 생기 (창 2:7)

산업
작성일
2023-11-18 15:44
조회
3075

 여호와의 생기는 인간을 창조하시고 인간에게 가장 먼저 주셨던 축복이다. 

▣ 서론_ 24(각인 – 체질, 중독) 

24 하시라. 24는 하루 종일 평안하고, 건강해야 된다. 하루 종일 영적 힘이 있어 야 된다. 

24라는 말은 각인되었다가 뿌리 내려져야 체질이 된다는 것이다. 이때 굉장한 힘 이 나온다. 복음 누리는 메시지 잡고 계속 기도하는 것이다. 호흡을 길게 하면서 깊게 하시라. 

1. 1천 망대 - 성전 

1천 망대를 세우고, 교회 살리는 성전, 전도 중의 전도인 성전에 24 하라. 여러 분이 생각하고 있는 것 전부 뇌에 각인된다. 각인된 것이 영혼 속으로 파고들 면 영원한 것하고 연결된다. 

2. 세 가지 뜰 – 한 나라 

“여호와의 생기” 이것은 최고의 시작의 단어다. 하나님이 첫 번째 주신 메시지 가 “땅을 정복해라. 다스리라.”이다. 그다음에 첫 번째 주신 힘이 “여호와의 생 기”다. 그리고 세 가지 뜰 놓고 계속 기도하는 것이다. 이것은 성경에 처음부터 있었던 얘기다. 만민을 살려라. 후대를 키워라. 그 사이에 참된 복음과 치유. 이 것을 늘 기도하시면 된다. 

그러면서 한 나라를 선택하는 것이다. 예수께서 모든 족속, 만민, 땅끝으로 가 라고 하셨다. 

3. 금토일 - 집중 

우리에게는 올바른 집중이 필요하다. 무엇에 집중하느냐가 중요하다. 제대로 집중을 하라는 것이다. 금토일 시대. 

25 00 

응답의 기준을 어디에 두어야 되는가? 내가 24 기도의 비밀 누리고 있으면 증거 가 온다. 그것을 25라고 한다. 이 기도 누릴 수 있다면 노예로 가도 괜찮다. 그 노 예 현장에서 하나님의 나라 역사 일어났다. 그러면 중요한 작품을 남기게 된다. 영원. 

▣ 본론_ 힘 

이렇게 하려면 힘이 필요하다. 어떤 힘인가? 

1. 창 2:7 

1) 생명력 하나님이 생기를 불어넣었다는 것은 하나님이 주시는 생명력을 말 한다. 이것을 기도로 계속 누리면서 연구에 몰두하고 학업에 몰두하는 것이 다. 이것이 편안해져야 된다. 평안해진다. 그리고 어디서든지 힘 생긴다. 

2) 창 1:27 하나님의 형상을 가진 자에게 불어넣은 것이다. 

3) 창 1:28 왜? 세상 살려야 되니까. 정복하고 다스려라. 

2. 출 24:14-17 하나님이 이해를 시키려고 광야에서 세 절기를 지키게 하셨다. 구원은 유월절. 오순절은 능력. 수장절은 배경, 보좌. 

3. 겔 37:1-10 못 깨달으니까 마른 뼈다귀처럼 되었다. 완전 죽은 것이다. 이 뼈 들이 살겠느냐고 하나님이 물었을 때 여호와께서 하실 수 있다고 대답했다. 그 때 “생기를 불어넣어라. 그 앞에 말씀을 대언해라.”라고 하신 것이다. 

4. 슥 4:6 또 놓쳤다. “힘으로 안 되고 능으로 안 되지만 여호와의 신으로 되느니 라.” 우리의 힘, 사람의 힘은 아무리 강해도 세계를 움직일 수가 없다. 

5. 욜 2:28 말세에 남녀 종에게 물 붓듯이 성령의 능력을 부으리라. 너희가 꿈을 꾸고 환상을 보고 미래를 보게 될 것이다. 

6. 행 1:1-8 부활하신 그리스도께서 하나님 나라의 일을 40일 동안 설명했다. 그 리고 다른 것으로는 안 되니까 오직 성령 충만 받으면 권능을 받게 될 것이다. 

이것을 24 누리면 땅끝까지 이르러 증인이 되리라. 증인 만들겠다고 하셨다 . 

7. 행 2:1-47 이 언약 붙잡고 모인 마가 다락방이다. 여기서 놀라운 역사 시작되 었다. 

전국, 세계의 산업인들, 하나님의 능력을 24 누려라. 하나님이 파수꾼으로 세 웠기 때문에 종일 종야 여호와로 쉬지 못하시게 해라. 

▣ 결론 

1. 이드로 출애굽 해야 되니까 하나님이 빛의 경제를 주셨다. 

2. 오바댜 왕에게 벌을 받아 죽을지언정 이 일은 해야 된다. 

3. 브리스가 아무리 어려움 당해도 이 일은 해야 된다. 

4. 가이오 

5. 빌레몬 

이 사람들은 빛의 경제를 회복한 사람들이다. 그래서 여러분들은 하는 일에 기도 의 비밀 누리면서 하나님의 나라 임하게 만들어라. 나머지는 하나님께 맡기는 것 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