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11.25 산업 - 산업인이 회복할 참된 치유 (창 6:14)

산업
작성일
2023-11-25 13:00
조회
2948

 ▣ 서론 

우리 산업인이 회복해야 될 참된 치유다. 몇 가지 질문을 던져야 된다. 미국을 어 째서 3단체가 장악을 했을까? 몰몬, 모슬렘이 3단체와 맞붙어서 장악했다. 굉장 히 무서운 결과가 나오고 있다. 더 큰 문제는 이 사람들이 경제를 장악했다. 

우리는 무엇을 놓쳤고 무엇을 회복해야 되느냐? 세 가지다. 

▣ 본론 

1. 에덴의 축복 

에덴의 축복이 뭔지 회복해야 된다. 창세기 에덴에서 어떤 사건 벌어졌는가? 

하나님 불신 에덴에서 하나님 불신하는 사건이 생겼고 지금도 많은 학문이 하나님 못 믿게 한다. 

뉴에이지운동 이 운동은 지금 뉴에이지운동으로 계속 일어나고 있다. 그래 서 3차 산업을 장악했고 지금 4차 산업을 장악하고 있다. 

1) 창 1:1-13, 창 1:27 창조 하나님은 말씀으로 모든 걸 창조하시고 우리에 게 생명을 심은 것이다. 형상을 심은 것이다. 이것은 창조의 능력을 말한다. 우리는 이것을 회복해야 된다. 

2) 창 2:7(영혼) 우리의 영혼 속에 생명을 불어넣은 것이다. 이 부분을 산업인 들이 회복하면 새로운 시작이 되는 것이다. 

3) 창 2:18(삶) 우리의 삶 속에 하나님의 능력이 임한 것이다. 

창 3:15 회복하는 길도 주었다. 창 3:15이다. 이런 부분들은 전부 회복시키 는 것이 구원이다. 이 능력을 우리는 반드시 회복해야 된다. 

창 3:4-5 에덴의 축복을 뺏길 때 동기를 심고 자극했다. 내가 기분 나쁘거나 무너질 때 자존심이 상하는 것이다. 하나님과 아무 상관 없다. 이것을 사탄은 잘 알고 있다. 

창 3:15 이 구절 하나로 알아들은 사람들이 나온 것이다. 요셉. 모세가 알아들 은 거다. 

2. 방주 시대 회복 

방주 시대 회복해야 된다. 여기서 일어나는 게 뭔가? 

네피림 더 무서운 네피림운동이 일어나서 경제 등 모든 것을 장악을 했다. 

프리메이슨 여기에 프리메이슨들은 이 운동을 완전히 장악했다. 

창 6:4-5 “네가 능력 받을 수 있어. 너에게 다른 능력 있어. 너에게 다른 세계 가 있어.” 전부 프리메이슨이 미국에서 가르치는 것이다. 

1) 창 6:14 사실상 하나님을 위해서가 아니다. 너를 위하여 방주를 만들어라. 

2) 창 6:18 네 후대를 위해서 방주를 만들어라. 

3) 창 6:20 생명을 보존하기 위해서 방주를 만들어라. 들어오기만 하면 산다. 

방주 방주 안에 들어온 사람은 산다. 여러분의 산업이 방주운동이라야 된다. 여러분의 산업이 창 3:15과 방주운동이라야 된다. 

3. 바벨탑운동 막는 회복 

바벨탑운동 막는 회복을 해야 된다. 

흑암 세력 이 단합하는 일이 벌어졌다. 그러니 하나님이 무너뜨리실 수밖에 없다. 

유대인 사실 이 세 가지 모두를 잡고 움직이는 것이 유대인이다. 

1) 시작(창 3:4-5, 6:4-5, 11:1-8) 에덴에서 시작해서 노아 홍수, 이렇게 온 거다. 

2) 제2 바벨탑 문제는 제2의 바벨탑운동이다. 

(1) 3단체 지금 제2의 바벨탑운동이 일어나고 있는데 실제 지금 힘을 보이 고 있다. 100년 전에 이미 “우리는 곧 전 세계를 장악하게 될 것이다. 문 화 작품으로 젊은이와 청년들의 마음을 빼앗는 거다.”라고 자신 있게 말 했다. 100년이 지난 지금 싹 다 뺏겨 버린 것이다. 

(2) 산업 이 사람들이 산업을 장악해 버린 것이다. 

(3) 문화(학교) 학교와 문화를 장악한 거다. 기본부터 잡아야 되니까 학교 장악 한 것이다. 학교에서 장학금 주는 것으로 파고 들었다. 

우리는 빨리 에덴의 축복, 방주 시대의 축복, 바벨탑 재앙 막는 축복을 회복 해야 된다. 

3) 기회 – 후유증 이 사람들에게 반드시 영적 문제 오기 때문에 이를 치유할 수 있는 기회이다. 후유증이 나온다. 그래서 우리는 렘넌트 키우는 것이다. 

여기에 하나님의 말씀은 답이다. 

창 3:15 창 6:14 하 나님 말씀이 답이다. 

창 12:1-3 하나님이 아브라함을 보고 나오라고 한 거다. 본토, 친척, 아비 집을 떠나 내가 네게 지시할 땅으로 가라. 그래서 5가지 굉장한 축복을 줬다. 

언약적 축복 모든 산업인은 언약적 축복을 붙잡아야 된다. 정확한 언약 붙잡은 순간부터 역사 일어난다. 

대표적 축복 “너로 말미암아” 

근원적 축복 “너는 복의 근원이 될지라.” 

기념비적 축복 “네 씨로 말미암아” 

불가항력적 축복 “너로 능히 당할 자 없이 하겠다.” 

▣ 결론 

모든 산업인들은 모든 교회에서 정확한 언약을 붙잡아라. 이게 답이다. 모든 장로 님들은 237 살리고 여러분 교회 안에 세 가지 뜰 세울 수 있는 정확한 언약을 붙 잡아라. 예배드리면서 설교 속에서 내게 주시는 언약을 잡아야 된다. 

네피림 이 단체들이 네피림을 해서 다 장악을 했다. 

고전 3:16 그러면 우리는 뭐 해야 되는가? 답은 성령이 내게 임해야 된다. 내가 성전이 돼야 된다. 내 산업이 성전이 돼야 된다. 하나님의 성령이 임한 집이 돼야 된다. 

이 사람들이 귀신이 들려서 일단 능력이 나타난다. 이걸로 세상을 지금 어지럽게 하는 것이다. 이 속에서 음악도 만들고, 영화도 만든다. 돈이 그쪽으로 몰린다. 흑 암이 전 세계를 덮으니까 정신병이 생긴다. 여러분이 언약 잡으셔야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