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12.09 산업 - 산업인의 시작 (창 12:1-3)

산업
작성일
2023-12-09 14:40
조회
3134

 ▣ 서론_ 먼저 보아야 할 것 

1. 교회 – 보좌 (한 몸) 

첫째는 교회다. 교회는 천 명 넘어가는 교회 운영이 필요하기 때문에 세상 방 법으로 하는 실수를 하게 된다. 이것을 주의해야 한다. 진짜 축복을 받으셔야 되기 때문이다. 작은 교회는 목사님들이 모든 것을 다 해야 된다. 자칫하면 개 인 것처럼 되어진다. 중간쯤 되는 교회가 큰 교회와 작은 교회의 특성으로 갈 등에 부딪혀서 교회들이 자꾸 성장을 못 하는 문제가 나온다. 

교회라는 것은 보좌의 축복을 누리는 망대고 정류장이다. 그것만 알면 많은 응 답 받게 된다. 

세상에서는 여당, 야당 있어야 되지만 교회는 없어야 된다. 그래서 바울은 은 혜를 받고 한 몸이라고 했다. 그런데 이것을 이해 못 하고 세상에서 하는 것과 똑같이 하고 있다. 이걸 모르면 모든 사역에는 걸림돌이 된다. 이 말 못 알아들 으면 전 세계 재앙 못 막는다. 

교역자들도 주의해야 된다. 교회는 하나님의 백성이 와서 예배하는 곳이다. 내 가 구원받은 하나님의 자녀면 이 구원받은 하나님의 자녀가 너무 소중하다. 구 원받은 중직자, 복음 전하는 주의 종이 너무 소중한 거다. 문제는 나하고 안 맞 다는 것이다. 이것을 예사로 생각하면 진짜 축복은 다 놓칠 것이다. 

2. 산업 – 선교(빛의 경제) 

그리고 산업을 이해해야 된다. 선교를 위한 빛의 경제를 하나님이 예비해 놓고 계신다. 

3. 보호자, 동역자, 식주인 

하나님께서는 세계복음화를 위해서 전도하는 사람들의 보호자, 동역자, 식주 인의 축복을 준비해 놓고 계신다. 

▣ 본론_ 시작 

1. 땅(7대 여정) 

“내가 네게 지시할 땅으로 가라.” 이것을 보고 하나님의 여정을 가는 것이다. 

1) 떠나라(재앙) 

“본토, 친척, 아비 집을 떠나” 

멸망 받을 과거, 본토, 친척, 아비 집을 떠나라, 재앙에서 떠나라는 말이다. 

2) 지시(말씀) 

“내가 네게 지시할 땅으로 가라.” 말씀 따라가라는 것이다. 

3) 큰 민족 – 근원(선교) 

“너로 큰 민족을 이루고 복의 근원이 되게 할지라.” 교회에 오면 전부 감사, 하나님의 계획만 보면 된다. 큰 민족 이루어 복의 근원이 될 것이다. 이 선교 의 축복으로 여러분을 부르신 것이다. 

2. 너(7이정표) 

“너를 인하여 모든 족속이 복을 얻을 것이다.” 이것이 우리가 말하는 7대 이정 표다. 

1) 세계복음화의 축복 너로 인하여 모든 족속이 복을 받을 것이라는 말은 세계 복음화의 축복을 말한다. 

2) 요셉 – 성취 아브라함에게 주신 세계복음화의 약속이 요셉 때 완전 성취가 되었다. 

3) 모세 모세 때 세계복음화가 일어났다. 

▷ 여러분이 받은 축복, 가치를 놓치면 안 된다. 본인의 가치를 알아야 된다. 

3. 단 

아브라함이 깨닫고부터 단을 쌓았다, 이때 받은 5가지 축복을 받았다. 

1) 언약적 축복 안 바뀐다. 언약적 축복이다. 

2) 근원적 축복 “너는 복의 근원이 될 것이라.” 근원적인 축복을 받아야 세계복 음화 한다. 하나님은 이 축복을 받도록 준비해 놓았다는 사실이다. 

3) 대표적 축복 “너로 말미암아” 대표적 축복. 

4) 기념비적 축복 모든 민족이, 그랬다. 후손을 통해서 일어났다. 기념비적인 축복. 늘 나오는 거니까 기억해야 된다. 

5) 불가항력적 축복 “너를 당할 자 없이 하겠다.” 산업인, 중직자분들이 세계복 음화해야 될 사람들인데 누가 이길 수 있겠는가? 

▷ 중요한 시간표가 내년에는 일어날 것이다. 내년에는 RUTC 응답 24를 넘어서 서 영원이다. 25를 넘어서 영원. 

▣ 결론_ 큰 그릇 준비(작은 그릇) 

구원받지 못한 능력자는 세계복음화 못 한다. 하나님의 것을 가져라. 세계복음화 의 큰 그릇을 준비해라. 하나님이 준비하신 큰 그릇을 준비하라는 것이다. 

오늘 메시지 듣고 있는 모든 나라에, 모든 중직자와 모든 산업인들은 기도 시작하 셔야 된다. 이제는 하나님 주신 영원한 축복을 찾아야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