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12.16 산업선교 - 요셉의 산업 24, 25, 영원 (창 41:38)

산업
작성일
2023-12-16 17:17
조회
3175

 산업인 중직자들과 여러분의 교회가 왜 중요한지 발견되는 순간부터 응답이 있다. 

마가 다락방 - 237, 5000, 세 가지 뜰 

예수님의 언약을 받은 사람들이 마가 다락방에 모여서 시작을 했다. 이것이 237 이라는 단어까지 왔다. 진짜 세계복음화하려면 몇 개 나라가 있는지 확인해야 한 다. 진짜 복음화하려면 원주민들에게 영향을 주면 된다. 이들을 불러서 변화를 시 켜야 한다. 

미래 교회, RT, 집중 

여러분이 미래 교회 시대를 본 것, 세 가지 뜰을 준비해 놓고 RT를 키운다는 것이 나중에 어떤 일이 일어나는지 알아야 한다. 이들을 불러서 집중시키는 것이 금토 일 시대다. 이 답이 있을 때 요셉처럼 총리 자리에 와 있게 되고 세계복음화하는 것이다. 다윗처럼 왕의 자리에 있게 되고 1천 망대를 세우고 성전 준비를 하는 것 이다. 

마 16:16(20) - 7·7·7 - 시작 

“주는 그리스도시오 살아계신 하나님의 아들이시니이다.” 이것부터 7망대, 여정, 이정표 시대까지 왔다. 마 16:16의 고백했을 때 축복해 주시고 아직 아무에게도 말하지 말라고 했다. 여러분은 지금부터 시작이다. 

「요셉의 24(각인)」

여러분들이 지금부터 이 언약 붙잡고 24 하면 된다. 24의 기준은 각인되는 것이 다. 그것이 기준이다. 

나라 

하나님 나라의 일. 예수께서는 이 기도만 가르치셨다. “너희는 먼저 그의 나라와 그의 의를 구하라.모든 것을 더하여 주시리라.” 이걸 가지고 계속 기도해라. 여러 분 속에 하나님의 망대와 하나님이 역사하시는 여정, 아무도 막을 수 없는 하나님 의 이정표가 각인되어 버려야 한다. 그때부터 응답 오는 것이다. 

「25(하나님 나라의 일), 영원(시공간 초월, 237 - 5000)」

25는 하나님 나라의 일이 이루어지기 시작한 것이다. 이것이 응답이다. 여호와께 서 너와 함께하신다고 했다. 이것이 렘넌트의 기준이다. 다른 사람이 보고 너는 하나님의 축복을 받는구나. 이것이 주변 사람에게 진짜로 보이면 물어본다. 그때 답 주면 된다. 영원. 이걸 기준으로 두면 된다. 드디어 여러분의 산업이 시공간을 초월한다. 드디어 여러분의 업이 후대 살릴 수밖에 없다. 237 5000종족으로 바 뀌는 역사 일어난다. 이 답이 아니면 절대로 안 된다. 

진짜 시작은 여기서부터다. 이때부터 빛의 경제, 빛의 문화가 회복되고 세계복음 화하는 것이다. 오늘 이 메시지 듣는 중직자 산업인들은 전부 기도 만들어서 하셔 야 한다. 하나님 나라 이루어지는 망대. 하나님 나라의 일이 이루어지는 여정. 그 역사 일어나는 이정표. 이것이 끝이다. 

▣ 서론_ 절대 불가능 – 절대 가능 

우리의 상황은 절대 불가능이다. 절대 불가능한데 어떻게 도전하냐? 이 기도 속 에 있으면 절대 가능이 보인다. 이것이 중요하다. 요셉이 세 가지를 봤다. 세계복 음화의 답이 났기 때문에 보디발의 집에서 하나님 나라 이루는 것이다. 감옥에 갔 다. 결단 내렸다. ‘나는 여기서 하나님 나라 이루는 것이다.’ 그게 자신이 사는 길 이다. 하나님의 나라 이루는 것이다. 영에 눈 뜬 사람에게는 당연한 일이다. 왕 만 나서 세계복음화 하는 문이 열린 것이다. 

▣ 본론 

여러분은 아무도 도와주는 사람이 없어도 괜찮다. 

1. 창 37:1-11(시작) 

요셉은 확실한 시작이 있었다. 진짜 세계복음화의 시작이 된 것이다. 나는 부 산, 서울, 내가 말할 수 있는 교회에서는 항상 다른 교회, 세계복음화, 다민족 생각하라고 이야기한다. 우리 교회 부흥은 그다음이다. 하나님이 진짜 주시는 걸 해라. 

1) CVDIP 언약이 보이기 시작했다. 그리고 멸망받는 현장, 비전이 보이기 시 작했다. 24 할 수 있는 꿈을 발견했다. 하나님의 형상, 창조의 형상이 임하 는 걸 누리게 되었다. 실제적인, 시대적인 작품을 미리 보았다. 

2) 꿈 언약이 확실하니까 꿈에도 나온다. 

3) 간직(각인, 뿌리, 체질) 이 꿈을 간직한 것이다. 이것이 각인되었다는 것이 다. 각인된 것은 뿌리내린다. 이것이 체질될 때 역사 일어나기 시작한다. 아 무것도 걱정하지 말고 기도로 시작하시라. 올바르게 시작하면 응답 오기 전 에 여기에 맞는 다른 응답이 온다. 

중직자 산업인들은 절대 속지 마라. 여러분은 귀중한 사람들이다. 세상따라 가 지 않고 끌고 가는 것이다. 이 기도만 계속하는데 메시지 보인다. 따라가면 된 다. 이 기도 계속하는데 문 열린다. 그럼 가면 된다. 

2. 창 39:1-6 어려운 문제가 온 것은 과정이다. 

1) 창 39:2 “여호와께서 요셉과 함께하시므로” 이 답이 나오기 시작한 것이다. 

2) 창 39:6 더 큰 답이 나왔다. 보디발이 “여호와께서 범사에 너와 함께하시는 구나.”라고 했다. 

3. 창 40:1-23(전환점) 

1) 감옥 모든 것의 전환점이다. 

2) 장관 장관에게 하나님이 함께하심이 증거되었다. 

3) 시간표 시간표를 볼 줄 알아야 한다. 장관은 요셉을 잊은 것처럼 보이지만 시간표다. 요셉이 30세가 되는 날 하나님은 사건을 벌이셨다. 

4) 창 41:38 요셉을 불렀다. 요셉이 고급공무원이 될 수 있는 나이였다. 왕이 여호와의 신에 이만큼 충만한 자를 본 적이 없다고 했다. 

5) 창 45:1-5 총리로 세웠다. 이것 가지고 세계복음화하는 것이다. 

▣ 결론 

1. 하루만(창 28:10-24) 

산업인 중직자 분들은 하루만 기도해도 역사 일어난다. 대부분 하루 종일 세상 말로 자신을 각인시킨다. 내 생각, 주장, 사람 말, 불신앙 말, 원망 소리 등 사탄 의 12가지 전략에 완전히 잡혀 버렸다. 빠져나와야 한다. 

2. 40일(행 1:3) 세상이 뒤집어져 버렸다. 

3. 평생(행 1:8) 

이것을 평생 누리면 반드시 땅끝까지 이르러 증인이 된다. 그리스도의 약속이 다. 그보다 앞서 능력을 받게 될 것이다. 증거가 있는 증인이 될 것이다. 하나님 주신다고 했다. “아무것도 염려하지 말고 모든 일에 감사와 기도로 간구함으로 하나님께 아뢰라. 그리하면 모든 지각에 뛰어난 하나님의 평강이 너희 마음과 생각을 지키시리라.” 이 말씀을 믿으셔야 한다. 다른 것으로 세계복음화는 못 한다. 

목사님들이 금토일 시대 열리면 기도 시작하시라. 금요일은 전부 치유받아야 한 다. 다민족 와서 치유 받아야 한다. 가난한 나라에서 온 다민족이 우리가 세계복 음화하겠다고 나서야 한다. 그런 다민족이 일어나야 한다. 여기 다민족 있으면 기 도 바꾸시라. 우리나라는 도움받는 나라가 아니라 도와주는 나라로 바뀔 것이다. 그것이 치유다. 토요일에는 핵심을 전체가 같이 모여라. 그때 렘넌트가 들은 것이 평생 영향을 준다. 그게 없다면 밖에 나가서 불신자의 불신앙 도움을 받아야 했 다. 그리고 주일 예배드리러 갈 때 설레야 한다. 내게 꼭 필요한 말씀. 내가 듣고 누리고 전달해야 할 말씀을 기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