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1.13 산업 - 영원한 산업의 배경 (창 1:28)

산업
작성일
2024-01-13 16:10
조회
2869

우리 산업인들이 먼저 꼭 해야 될 게 있다.

▣ 서론_ 각인(뿌리, 체질)

1. 시급한 것 - 7·7·7(고후 10:4-5)

가장 시급한 게 빨리 여러분이 7·7·7 하나님의 망 대를 세워야 된다. 내 속에 있는 흑암 망대가 안 무 너지기 때문이다. 기도로 세우시면 된다. 영적으로 어렵다 하는 분들은 집중하시면 된다. 하나님의 망 대가 내게 서야 하나님의 여정을 갈 수 있다. 그래 야 말씀이 성취되는 이정표를 따라갈 수 있다. 이 게 안 된 상태에서 거의 신앙생활 하기 때문에 바 꾸기가 어렵다. 여러분은 세계복음화해야 되기 때 문에 지금부터 계속하면 된다. 그러면 가장 필요한 게 나온다.

2. 필요한 것 - 미션, 달란트

여러분에게는 정확한 미션이고, 렘넌트에게는 달 란트다. 렘넌트에게 제일 필요한 게 내 달란트를 발견하는 것이다. 산업인들에게는 나의 미션을 발 견하게 되는 것이다. 하나님의 망대가 안 세워졌는 데 자꾸 발견하려고 하니까 어려워진다.

3. 중요한 것 - 목표

가장 중요한 거는 목표다. 하나님이 여러분에게 왜 이렇게 하시는가?

1) 권세(Authority)

이 놀라운 걸 여러분에게 능력으로 주려고. 가 장 먼저 하나님의 자녀 되는 권세를 주셨다.

2) 권능(Power)

이게 응답으로 오는 걸 권능이라고 한다.

3) OUR

이때부터 오직이라는 게 나온다. 이때부터 다른 사람을 살리게 되는 유일성이 나온다. 교회 살 리고 세계 살릴 재창조가 나온다. 여러분이 살 면 교회는 살게 되어 있다.

▷ 특히 렘넌트들은 각오해야 된다. 빌게이츠 같은 인 물 하나만 나와도 되는데 안 나온다. 이 사람들이 전부 서론과 반대되는 걸 하고 있기 때문에 위험하 다. 휴대폰으로 세계 혁명 일으키고 있는, 스마트 폰 만든 스티브 잡스, 그 사람들 다 프리메이슨이 다. 이걸 네피림들이 하고 있는데 우리가 지금 이 걸 놓치니까 너무너무 억울하다. 서론 내용대로만 하면 된다.

서론_ 각인(뿌리, 체질)

이 응답을 못 받는 이유는 다른 것이 각인되어서 그렇 다. 각인된 대로 뿌리내리기 때문에 각인이 제일 중요 하다. 이것은 본인이 찾아내야 된다.

집중 다른 걸로 집중하면 안 되고, 서론 내용으로 집 중해야 된다. 그러면 경쟁자 없다. S 오직, 유일성, 재창조의 시스템이 딱 만들어지기 때문이다. 여러분 이 응답받으면 지역, 교회, 후대 다 살아난다. 저에게 어떻게 하냐고 묻는다면

24 저는 그냥 기도 24 한다. 우리에겐 24시간밖에 없다.

건강 때문에 24 호흡기도 하는 분들은 편안하게 기도 제목 붙잡고 조금 적게 들이쉬어야 한다. 멈추는 거 하지 말고 내쉬는 데 훨씬 많이 내쉬어야 된다. 그렇 게 맞추면서 계속 기도하는 것이다. 여러분이 몸과 영 을 살리는 두 가지 기도를 24 쭉 하고 있으면 된다.

25 이러면 가장 먼저 오는 응답이 25다. 하나님 나 라의 일이 이루어진 것이다.

00 진짜 능력 있는 사람은 경쟁 안 해도 된다. 영원 이다.

성경의 렘넌트 7명과 세계 움직인 믿음의 영웅들이 경쟁한 게 아니다. 미리 이긴 것이다. 요셉과 다윗이 랑 누가 경쟁하는가? 아예 싸우지 않고 아람 군대를 이겼다. 이 언약 잡고 바벨론에 포로되어 갔는데 왕을 지도했다.

▣ 본론_ 영원한 산업

결국은 성경에 있는 영원한 응답과 그 산업을 찾으라 는 말이다. 그러면 확인해야 된다.

1. 창 1:1-13, 27을 찾으라는 말이다. 어떻게 찾는가?

1) 말씀 하나님이 말씀으로 창조하셨다. 말씀 예사 로 보면 안 된다. 예배드릴 때 말씀의 흐름 분명 히 찾아야 된다. 말씀이 곧 하나님이시다.

2) 창조 이 말씀으로 하나님은 만물을 창조하셨다. 그래서 창조의 능력이 내게 임하는 것이다.

3) 하나님 형상 인간에게만 하나님의 형상을 심었 다. 이게 하나님의 목표였다.

2. 창 1:28 그리고 땅을 정복하고 다스리라.

1) 이름 아담이 그 모든 만물, 짐승들 이름을 지을 정도로 지혜를 주셨다.

2) 정복 그리고 그들을 정복해라.

3) 통치 다스리라. 통치다. 이게 하나님의 첫 음성 이었다. 하나님이 인간에게 주신 첫 음성이 정 복하고 다스리라. 이걸 회복해야 된다.

3. 창 2:1-18 그러고 배경을 설명했다. 근본적인 축 복을 주신 것이다.

1) 근본 - 에덴동산

에덴동산이었다. 하나님이 큰 축복을 주셨는데 지금 이걸 빼앗겼다.

2) 자연 그리고 많은 자연에 관한 축복을 주셨다. 이것도 우리는 사실 기도해야 될 내용이다. 지구 변화가 오는 거는 자연이 파괴되기 때문이다.

3) 가정 가정의 축복을 주었다. 이걸 사탄이 다 무 너뜨린 것이다. 그래서 오늘 회복해야 된다.

▣ 결론_ 창 3, 6, 11

여러분들이 지금 하나님의 형상을 완전히 잃어버렸다. 에덴동산에서 빼앗겼는데, 사탄이 하나님을 못 믿 도록 만든 것이다. 그리고 네피림이 되고 무너진 바벨 탑을 쌓았다. 지금도 계속하고 있고 계속되고 있다.

▷ 지금 우리 보고 이단이라고 얘기하는 사람들은 지 금 다시 신학 공부를 해야 된다. 내 대학생 때 통합 측의 신학대학, 거기에 박창완 교수라고 학장이었 다. 그 사람이 책자를 하나 썼는데 《성경의 형성사》다. 거기서 창세기는 하나님 말씀 아니고 신화라고 했다. 거기에 대한 증명을 한 권에다 들었다. 지금 도 정확하게 이루어지고 있다. 누가 누굴 보고 이단 이라 하는지 이해가 안 된다. 창 3, 6, 11을 거부하 는 사람이 이단이다. 창세기 3장 사건을 모르고 해 결자 되신 여자의 후손 모르면 그게 이단이다.

방주 안에 들어와야 산다. 조건 없이 그리스도 안에 들어오면 산다. 왜냐? 스스로 구원 못 받기 때문에. 창 3, 6, 11에서 나와야 된다. 그러면 응답이 시작된다.

1. 사탄 - 광명의 천사

왜냐하면 이 사탄이 광명의 천사로 나타났다. 좋은 말을 하면서 여러분을 자꾸 무너뜨리려고 한다. 이 거 이길 수 있는 길은 하나밖에 없다.

2. 오직 - 예수 그리스도

오직 예수 그리스도다. 이길 수 없다.

3. 회복 - 당연, 필연, 절대

우리는 그리스도로 구원받았기 때문에 이 이름으 로 회복하는 것이다. 어떻게 회복하는가? 당연히 회복해야 된다. 종교인들이 할 수 없다. 필연이다. 이 영적 문제를 막을 수 있는 답을 종교인에게 주 지 않기 때문에 종교에 책임 없다. 절대다.

미국에 정신질환자가 굉장히 많이 생기는데 대통령 책임 아니다. 대통령은 그걸 알거나 고칠 수 있는 힘 도 기술도 없다. 이 힘은 교회에 준 것이다. 그래서 여 러분이 진짜 시작하시라. 그래서 교회 살리는 산업인 이다. 그 외에는 기도할 거 없다. 그래야 후대 저절로 산다. 이 축복이 모든 산업인에게 있기를 예수 그리스 도 이름으로 축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