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1.20 산업 - 영원한 흑암 경제 (창 11:1-8)

산업
작성일
2024-01-20 18:19
조회
1256

우리 렘넌트들이 좀 더 기억해야 될 얘기다.

여러분 몸에 필요한 영양소가 있다. 한 끼를 먹든, 열 끼를 먹든 그걸 채워야 된다. 여러분 몸에 강한 부분이 있고 약한 부분이 있다. 맞춰서 먹어야 된다. 우리가 잘 때 그 시간이 중요한데 입을 벌리고 자면 절대로 안 된다. 입을 벌린 상태에서 많이 잤다? 상당히 치명타를 받는다. 렘넌트 여러분은 밖에서 뛸 때 네다섯 시간 자서는 진다. 《엘리트의 조건》 책 보면 첫째, 건강해야 된다. 며칠씩 전투해야 될 때 쓰러 져 버리면 엘리트 아니다. 그래서 아침 시간에 무조건 회복을 다 시켜야 된다.

Calm, Deep, Peace 7·7·7

조용하게, 깊게, 평안하게 호흡해야 여러분 뇌가 다 살아난다. 아침에 일어나서 이 기도를 하면서 천천히 호흡하면 렘넌트들은 어마어마하게 머리가 발전한다. 세포가 사니까 나이 든 사람은 무조건 병 이기게 돼 있다. 아무리 잘 먹어도, 약 먹 어도 산소가 모자라면 근본적으로 세포가 시달린다. 폐가 자꾸 준다. 폐가 줄어드 는 것은 건강이 다운되는 것이다.

눈 뜨면 그때 준비하면서 기도해라. 아침에 길게 (호흡)해야 다 회복된다. 이 원리 를 알고 기도를 시작해야 된다. 틀림없이 건강도 뇌도, 영도 다 살아난다. 자고 났 을 때가 중요하다.

「영원한 흑암 경제」

우리는 영원한 흑암 경제와 싸워야 된다. 흑암 경제는 영원히 있다. 사탄과 지옥 이 영원하다. 극과 극으로 좋고 나쁘게 다 영원하다. 우리는 영원한 흑암 경제와 싸워야 되기 때문에 꼭 기도 시작해야 된다. 정 안 되면 5분이라도 하시라.

▣ 서론 왜 그러냐?

1. 미래

여러분이 만나는 미래는 굉장한 시대가 온다.

1) 우주 산업 시대 완전 우주 시대 온다. 핸드폰 속의 칩과 다르고 완전히 우주 쪽으로 연결되는 식으로 된다.

2) 메타버스 시대 AI, 메타버스 시대다.

3) offline(-on) 금융 시대 오프라인 금융 시대다. 동시에 온라인 연결되어 나 오는 시대가 온다.

2. 2030~2080

여러분은 2030~2080에 뛰는 주역이다. 이때를 준비하라는 것이다. 그래야 제대로 세계복음화할 수 있다. 이걸 준비하려고 할 때 제일 중요한 게 뭐라고 생각하는가?

1) 콘텐츠 어떤 콘텐츠를 준비해야 되는가?

2) 콘셉트 어떤 콘셉트로 내용을 준비해야 되는가?

3) 시스템 어떤 시스템인가?

이게 키(key)다. 그래서 여러분 지금 알고 7·7·7 계속 기도하면 답이 나온다.

3. 문제

이때 되면 어떤 문제가 오는가?

1) 흑암 경제 주도

흑암 경제가 경제를 주도하고 있다. 이기지 못할지라도 살아 남아야 된다. 살아 남아야 이긴다.

2) 격차

가장 먼저 오는 게 격차다. 지금은 직종이라도 많지, 그때는 직종도 없다. 완 전히 위기다. 돈 가지고 있는 사람이 이거(서론 1) 되는 사람은 돈 끌어가는 것이다.

3) 영적 문제

지금과는 다른 영적 문제가 온다. 이걸 알고 렘넌트들이 준비해야 된다.

▣ 본론 몇 가지 참고해야 된다.

1. 영원

흑암 경제는 영원히 있다.

1) 창 3:1-20 여기는 세 가지 있다.

(1) 흑암 경제의 시작이다. 하나님 떠나는 것.

(2) 이기주의 경제 더 큰 문제가 “네가 하나님처럼 되는 거야.” 이기주의 경 제다. 눈에 안 보이게 온라인, 오프라인 하기 때문에 무슨 짓을 하는지 모른다.

(3) 고난 경제 창 3:16-20에 보니까 “너 이 땅에서 고통을 당하게 될 것이 다.” 고난 경제다. 이게 계속된다.

2) 창 6:1-20

(1) 네피림 경제 무당들은 네피림 충만해 있는데 목사님들은 성령 충만 안 한다. 그러니까 강탈을 당한다.

(2) 악한 경제 네피림 기업뿐만 아니고 완전히 악을 행하는 악한 경제가 나 온다.

(3) 재앙 경제 이게 재앙 경제가 된다. 노아 홍수가 나게 되었다.

3) 창 11:1-8 영원히 있는 바벨탑운동.

(1) 바벨탑 경제 그냥 경제가 아니고 사람들끼리 모이는 바벨탑 경제다.

(2) 집단 경제 집단 이익을 이루는 집단 경제기 때문에 더 무섭다.

(3) 멸망 경제 그래서 멸망 경제가 되는 것이다.

2. 3경제 시대

우리는 분명히 언약 붙잡고 3시대를 열어야 된다.

1) 창 3:15 - 빛의 경제

창 3:15의 빛의 경제를 열어야 된다. 이게 우리의 사명이다.

(1) 보좌 위에서 내리는 힘이다. 이거를 우리는 누리면서 눈에 안 보이게 싸 움을 시작하는 것이다.

(2) 권세 이 보좌에서 내리는 힘이 자녀기 때문에 권세로 임한 것이다.

(3) 권능(능력) 내 것이 될 때 권능, 능력이라고 한다. 세상 능력과 비교가 안 된다.

2) 창 6:1-20 - 치유 경제

노아 방주 시대를 여는 것이다. 치유 경제다. 치유를 모르면 앞으로 아무것 도 안 된다.

(1) 24(동행) 24라는 말은 노아가 하나님과 동행했다.

(2) 25(방주) 25란 말은 세상이 전혀 할 수 없는 방주를 만들었다. 치유 경 제다.

(3) 영원(구원) 우리가 쓰는 영원이라고 하는 것은 구원받은 자와 구원이다. 방주 안에 들어오면 산다.

3) 창 12:1-3 - 선교 경제

바벨탑을 무너뜨리기 위해서 거기서 나오라고 했다. 하나님은 여러분에게 선교 경제를 주시는 것이다. 나와야 다시 들어가서 살리는 것이다.

(1) 새 언약

그래서 새 언약을 주셨다. 처음부터 “너로 말미암아 열방이 복을 받게 될 것이다. 내가 네게 지시할 땅으로 가라.” 언약적인 축복, “너는 복의 근 원이 될 거다.” 근원적인 축복, “너로 말미암아” 대표적인 축복, “네 씨로 말미암아 열방이 복을 받게 될 것이다.” 기념비적인 축복, “너로 당할 자 없이 하겠다.” 불가항력적인 축복을 주셨다.

(2) 갈대아 그래야만 바벨탑을 쌓았던 갈대아를 다시 살릴 수 있다.

(3) 세계 그리고 세계를 살릴 수 있다.

3. 3작품

이걸 위해서 중요한 세 가지 작품을 만들어야 된다.

1) 금토일 시대

금토일 시대를 본격적으로, 제대로 해야 된다. 이번에 여러분들이 만났던 렘넌트 전문인 선배들은 여러분 시대 때 꼭 해야 되는 분야의 사람들이다. 앞으로 핵심 할 때, 렘넌트대회 할 때 여러 분야의 전문인들을 불러야 되겠 다. 그 의미를 알아야 금토일 시대가 뭔 말인지 안다.

2) 3뜰

그래야만 세 가지 뜰 시대를 작품 만드는 것이다.

3) 전문성, OURS

여기다 불러놓고 렘넌트의 전문성을 띠는 것이다. 이걸 보고 오직, 유일성, 재창조의 시스템을 만든다는 것이다.

▣ 결론

1. 아침 기도 살리는 것

이 언약을 붙잡고 나의 모든 것을 살리는 것이다.

2. 낮 기도 현장

낮 기도는 모든 현장에 하나님의 비밀을 찾아내는 것이다.

3. 밤 기도 정리

밤 기도는 언약을 딱 정리해서 붙잡는 것이다.

렘넌트들은 이 언약 잡고 이제부터 기도를 시작하시라. 금방 오는 게 아니다. 정 확하게 오기 때문에, 나중에 여러분도 감당 안 될 정도로 많이 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