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2.03 산업 - 한나가 본 응답의 영원 (삼상 1:9-11)

산업
작성일
2024-02-03 19:28
조회
3095

▣ 서론_ 기도의 비밀

한나가 남긴 최대의 유산은 기도의 비밀이다.

1. 기도의 망대

그래서 일단 산업인 여러분들은 기도의 망대를 세우는 것이 중요하다. 이 자체 가 응답이다. 그래서 틀린 기도를 해도 하나님이 바로 잡아주시는 것이다. 기 도 망대 세우는 자체가 굉장한 응답이다. 여러분들이 교회 살리려고 보면 산업 인들은 다 중직자 아닌가. 진짜 기도의 망대가 뭔지 확실히 해야 된다.

2. 영적 과학

1) 뇌 뇌가 살아나고

2) 영혼 우리의 영과 혼이 살아나고

3) 몸 우리의 실제 몸이 살아나는 게 기도다.

3. 순례자의 기도

여러분은 세상 살아야 되기 때문에 완전 순례자의 기도할 수 있어야 된다.

1) 수용 순례자의 기도는 모든 것 수용할 수 있는 기도다.

2) 초월 그리고 모든 것 초월할 수 있는 기도다.

3) 답 이 속에서 답을 찾는 것이다.

이런 기도가 산업인들, 특히 중직자분들, 내 생에 가장 중요한 거라고 찾아져 야 된다. 그래 되지 않으면 여러분이 많은 것을 놓치게 된다. 중직자로 최고 축 복받았는데 그걸 못 누리잖냐. 오늘부터 하셔야 된다.

4. 지속 응답

그러면 이 기도가 제대로 되어지면 지속되어지고 지속 응답이 온다.

1) 3 · 9 · 3 제가 처음에 3·9·3 기도를 했다. 성삼위 하나님이 나와 함께하시 는 것이다. 보좌와 하나님 나라의 일 9가지, 과거, 현재, 미래.

2) 7망대, 7여정, 7이정표 이거를 계속 기도하면 4가지 힘이 따라오는 것이다. 5력이 나타나고, 공중 권세 잡은 자 이기는 힘이 나오고, 거기에서 완전히 미리 보는 CVDIP 능력이 나오고, 교회와 내 산업에 3가지 뜰을 세우는 응 답이 온다. 그래서 이걸 7망대라고 하는 것이다.

기도를 계속 누리니까 7여정도 나온다. 길이 보인다. 중간중간에 절대 망대 가 서야 되는데 그게 7이정표다.

5. 3집중(편집, 설계, 디자인)

이렇게 해서 나오는 게 3가지 집중이다. 기도를 쉽게 할 수 있어야 한다.

삶 자체가 기도라야 된다. 기도 힘으로 메시지하고, 그 기도 힘으로 사람 만나 고 그 기도 힘으로 사건 만나고. 밤에는 인생 편집이 시작되는 것이다. 그리고 중직자들의 편집은 빨리 결정하지 말고 충분한 자료를 보는 것이다. 미리미리 계속 편집되어야 말씀에 답이 나온다. 그때 움직이면 된다. 그러면 하나님의 계획 보인다. 그게 설계다. 그리고 드디어 완벽한 현장이 보인다. 그게 디자인 이다.

기도의 비밀이다. 내 삶이 기도 속에 있어야 된다. 우리 다락방 운동 하는 사람 들은 꼭 기억해야 된다. 삶이 기도가 되지 않으면 지속 못 한다.

▣ 본론_ 한나의 기도

1. 응답 x

처음에는 기도 응답이 안 왔다. 이유가 있다. 하나님이 진짜로 축복하시는 사 람에게는 무응답도 응답이다.

1) 육신적 동기 너무 육신적인 동기를 가지고.

2) 원망 기도 원망 기도한 것이다.

3) 자신 자신을 위한 기도다.

2. 절대 언약(절대 미션)

절대 미션이 나온다. 그래서 3가지다.

1) 계획 하나님의 절대 계획을 깨달은 것이다.

2) 언약 그러니 말씀이 보일 수밖에 없다. 절대 언약

3) 미션 그래서 확실한 미션을 잡은 것이다. 그게 이거(삼상 1:9-11)다.

3. 이후

그리고 하나님은 응답하실 때 응답 이후에 저 사람 어떻게 할 건가? 꼭 참고하 신다. 더 중요한 것, 응답이 왔을 때 어떻게 할 거냐를 준비해야 된다.

1) 삼상 1:9-11 나실인의 언약을 잡았단 말이다. 나실인으로 하나님께 드리겠 다는 거다.

2) 삼상 2:1-10 그러고는 응답 왔을 때 진정으로 찬양했다.

3) 삼상 3:1-19 그리고 실제로 실행했다. 그게 사무엘 어릴 때 성전에 보냈다.

▣ 결론

산업인 여러분들은 더 이상 다른 것 필요 없다. 절대 망대 세우시라.

1. 24(3집중), 25(응답), 00(작품)

24는 3집중하는 것이다. 밤에는 그냥 자면 안 된다. 올바른 증거와 현장과 내 용을 분석해야 된다. 그게 편집, 설계, 디자인이다. 아침에 눈을 뜨면 내 몸, 영 혼, 다 살리는 기도를 해야 된다. 그리고 25 응답이 온다. 하나님이 주신 것이 25다. 영원이라는 것은 작품. 이 역사 일어나는 것이다.

2. 파수꾼

이렇게 되어지면 여러분은 파수꾼이 되는 것이다. 응답받은 것을 가지고 파수 꾼 하는 것이다.

3. 플랫폼, 파수대, 안테나

그러면 여러분 산업처에, 여러분 교회에 사람이 올 수밖에 없다. 와서는 사람 이 살아날 수밖에 없다. 언제까지 기도해야 되는가? 교회에 대한 절대 미션이 나올 때까지 하셔야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