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02 산업 - 산업인의 3응답 (롬 16:23)

산업
작성일
2024-03-02 16:27
조회
6057

문제 - 답

갈등 - 갱신

위기 - 기회

우리에게는 항상 세 가지 따라다닌다. 항상 있는 것이기 때문에 답을 찾아내야 한 다. 반드시 문제에는 답이 있기 때문에 우리는 싸워야 될 것이 아니라 갱신하는 하나님의 축복을 받는 것이다. 문제보다 더 큰 응답은 갈등에서 온다. 위기는 완 전히 기회로 만드는 응답이다.

▣ 서론_ 24 능력 (행복)

중직자, 산업인 여러분들은 정말 24 하나님의 능력, 행복 누려야 된다. 기도하는 것이 굉장히 행복해야 된다.

1. 정체성 - 호흡

기도는 실제로 영적으로 숨 쉬는 호흡이다. 육신적으로도 호흡이 짧은 사람들 은 병원에 가서 수술 많이 해야 된다. 그런데 영적으로 호흡이 안 되면 표시 안 나게 완전히 죽는 것이다.

2. 내용 - 7·7·7

기도의 내용은 그리스도께서 주신 망대, 여정, 이정표 누리는 것이다. 이거 24 하는 것이다.

3. 시간표 - 누림, 기다림, 도전

어떤 시간표인가? 하나님 주신 언약을 누리는 것이다. 이것이 기도다. 그러면 서 기다리는 것이다. 하나님의 나라의 일이 확인될 때는 도전하는 것이다.

4. 기준 - 절대 망대

24 능력의 기준은 절대 망대가 만들어는 것이다. 이때부터 일이 되는 것이다.

5. 3집중 절대 망대 만들어지면 더 큰 축복이 온다. 특별한 시간 만들지 말고 아 침에, 잠자기 전에, 여러분 일할 때, 문제 왔을 때, 갈등 생겼을 때, 위기 왔을 때 기도로 바꾸는 것이다. 이것이 3 집중이다.

6. 3응답 이때부터 세 가지 응답을 누리게 된다.

7. 3세팅 그리고 드디어 플랫폼이 만들어진다. 그때부터 사람도 오고 경제도 오 고 다 오는 것이다. 그때부터 파수 망대가 만들어지고 전 세계 소통해야 되니 까 안테나가 서는 것이다. 3세팅이다.

이렇게 누리는 것을 보고 24라고 한다. 그냥 24 하는 것이다. 내 삶의 리듬을 찾 는 것이다.

▣ 본론_ 25응답 하나님의 시간표

이때부터 25응답이 온다. 이걸 보고 하나님의 시간표라고 한다.

1. 출 2:1-10 이스라엘 민족이, 아이들이 다 죽는데 요게벳이 시간표에 들어간 것이다. 진짜 기도하면 이런 시간표가 보일 것이다.

출 18:1-21, 80년 모세는 시간이 많이 지났다. 모세를 도운 사람이 이드로 다. 굉장한 시간표에 들어간 것이다.

수 2:1-16 가나안 땅으로 간다. 기생 라합이 출애굽은 하나님의 뜻이요, 가나 안 땅 들어가는 것은 하나님의 계획임을 알고 이 속에 들어간 사람이다.

애굽 시대

중직자 산업인들이 진짜 기도하시다가 하나님의 시간표 속에 여러분이 쓰임 받는 것이 최고다. 낙심할 필요, 시간, 이유도 없다. 하나님의 절대 시간표 속에 들어가 는 것이다.

2. 삼상 1:9-11 이스라엘이 아직도 언약 속으로 못 들어가니까 이 블레셋 시대 가 또 온 것이다. 14대 사사를 지나면서도 블레셋 하나를 못 이겼다. 이때 나타 난 기도하는 여자 산업인이 한나다.

삼상 17:18 하나님이 이새라는 사람을 세운 것이다. 골리앗이 40일 동안 여 호와를 조롱하면서 이스라엘을 협박하는 시간표다. 여기에 이새가 다윗에게 심부름을 보낸다. 이스라엘의 최고의 시간표이다. 지금 다윗과 골리앗이 만나 게 되는 시간표다. 하나님의 시간표다.

3. 왕상 18:1-15 아람 시대가 왔다. 어려움은 계속 온다. 하나님의 언약 못 붙잡 으면 흑암에 지는 것이다. 이때 하나님이 왕상 18장의 오바댜 같은 인물을 세 운 것이다.

4. 단 1:8-9 또 바벨론에 포로 된다. 옛날에 있었던 문제가 계속 오고 있다. 오늘 여러분들이 이 기도를 계속하시면서 하나님의 시간표, 하나님이 나를 부르신 이유, 이것은 반드시 질문하셔야 된다. 지금 중직자, 산업인들이 왜 여러분을 중직자로 세웠는가? 왜 산업인으로 세웠는가? 그 질문 해야 된다. 하나님이 가 장 원하시는 것 뭡니까? 그 질문 해야 된다.

5. 행 1:12-15 로마 시대가 온 것이다. 이때 하나님께서 갈보리산, 감람산, 마가 다락방의 중요한 사람들을 하나님이 부르신 것이다.

행 2:9-11 여기에 하나님은 15나라 넘는 문을 여시고 세계 문을 여시고 최고 의 응답을 하신 것이다.

6. 행 16:15 드디어 세계 선교 문이 열렸다.

행 17:6 바울의 여정 중에 나온 것이다. 야손.

행 18:1-4 I.C.C. 브리스길라. 산업인들은 이 결단을 내셔야 된다. 그때 당시 에 가장 어려움 당하지만, 바울을 두고 평생 생을 걸기로 브리스가 부부는 결단 했다. 응답받을 수밖에 없다.

7. 롬 16:1-27 결국은 결단만 내리면 하나님이 하신다. 전국, 세계에 있는 우리 중직자들과 산업인들, 걱정하지 마시고 내가 정말 교회를 위해서 가장 필요한 것, 어디에 헌신해야 되느냐? 그 결단하면 된다.

▣ 결론_ 암 호흡 기도

지금 암에 걸려 고생하거나 암에 걸린 적이 있는 사람은 저 언약 가지고 계속하시 라. 24시간 내용(서론)을 가지고 호흡 기도하시라. 암 걸린 사람은 좀 다르다. 계 속하시라. 영적인 힘과 면역력이 생기기 때문이다. 상상 초월의 면역력이 생길 것 이다. 상상 초월의 영적인 힘이 생긴다.

출애굽 하나님께서는 이스라엘 민족을 출애굽하게 하셨다. 절대 불가능한 데서 하나님은 역사하셨다, 하나님의 절대 계획이기 때문이다.

가나안 가나안 땅으로 인도해 들어간 것이다. 이 속에 들어간 사람들 속에 기적 이 일어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