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2.18 주일 1부 - 위기를 만난 초대교회 (행 12:20-25)

주일1부
작성일
2024-02-18 18:24
조회
3398

▣ 서론_ 위기

1. 위기를 만나거나 위기 만난 사람을 볼 때

1) 주의할 것 하나님 찾지 않고 사람 찾는다. 새신자는 옛날로, 기존 신자는 율 법으로, 영적 문제 가진 사람은 상처로 돌아간다.

2) 답 하나님께로 돌아가는 것이다. 기도 시작하면 정확한 답과 미래가 보인다 (빌 4:6-7).

2. 위기가 온 이유

1) 내 잘못 때문에 온 위기 하나님께로 돌아오면 하나님이 신분을 회복시키신 다(요일 1:9).

2) 모순된 세상 때문에 온 위기 악인의 성공, 의인의 고난 모두 잠시다. 오직 의 인은 믿음으로 말미암아 살리라(합 2:1-4).

3) 복음을 방해하기 위한 사탄의 전략으로 온 위기 하나님의 아들이 오신 것은 마귀의 일을 멸하려 하심이니라(요일 3:8).

3. 위기는 멸망의 길이 될 수도 있고 기회의 길이 될 수도 있다.

1) 위기는 하나님 없는 자에게는 개인 종말, 언약이 있는 하나님의 자녀에게는 전환점

2) 위기는 정복하는 길 렘넌트 7명

3) 위기를 만난 초대교회 하나님의 참된 능력을 볼 기회, 응답받을 기회이므로 전 교인이 모여서 기도 시작

▣ 본론_ 기도할 때 일어나는 일

낙심하지 않고 기도하면 4차원의 과학적인 시대가 열린다.

※ 영적 힘없는 사람들을 살려야 된다.

1. 세상이 이해할 수 없는 천지개벽의 역사

1) 기도할 때 하나님이 주의 사자를 보내사 감옥소에 있던 베드로를 나오게 하 시고 헤롯 왕을 불러가 버리셨다.

2) 기도하는 시간에 하나님은 주의 사자와 천사를 파송하셔서 역사하신다. 믿 으시라.

3) 확실한 미래(세계복음화)가 보일 때까지 기도하시라.

2. 갈보리산에서 다 이루었다고 하신 말씀, 감람산의 약속, 마가 다락방의 응 답이 성취되기 시작

1) 예수님의 약속(마 28:18-20, 막 16:15-20, 행 1:8)이 성취되어 남은 자, 순례자, 정복자들이 일어나기 시작한 것

2) 깊은 기도 속에서 확실한 하나님의 미래를 보고 전달한 렘넌트 7명의 부모님

3) 지금 응답을 보지 말고 확실한 하나님의 미래를 붙잡으라(마 24:14, 행 1:8).

3. 0.1%의 사람이지만 빛의 증거를 가지고 미래 살리는 일이 남아 있다. 죽 을 수 없다.

1) 이것 때문에 이스라엘, 마게도냐, 로마의 재앙을 막았다.

2) 진짜 것인 세계복음화, 재앙 막는 일이 남아있다.

3) 답이 보일 때까지 집중하시라. 응답은 즉시 오기도 하지만 나중에 더 큰 것 으로 온다.

(1) 노예로 갔는데 언약 붙잡고 기도하다가 하나님이 총리로 세운 요셉

(2) 양자로 갔는데 호렙산에서 깨달은 날로부터 세계 지도자가 된 모세

(3) 목동 다윗이 언약 붙잡고 기도했는데 세계복음화하도록 왕으로 세우신 것(시 23편)

(4) 포로로 갔는데 언약 잡고 있으니까 왕을 지도하는 선생님이 되었다.

※ 여러분은 흑암 권세 멸하고 하나님의 나라 이룰 자격을 가지고 있다. 속지 말 고 도전해라.

▣ 결론_ 금토일 시대

1. 금요일 – 치유하는 본격적인 기도

1)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내가 기도하면 된다.

2) 영적 힘 얻을 때 모든 세포와 영적 세계는 변한다.

3) 성경에 있는 그대로 해라. 예수 이름으로 기도, 몸을 살리는 깊은 호흡기도, 음식 조절, 운동

2. 토요일 – 다른 교회도 돕고 렘넌트 살리는 핵심 모임

3. 주일 – 모든 것을 마무리하고 모든 것을 시작하는 예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