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06 핵심 - 여호와의 망대를 먼저 세우고 여호와께서 파수꾼이 되어야 (사 62:6-12)

핵심
작성일
2024-04-06 18:58
조회
3077

성경에 보면 “마른 뼈다귀들에게 생기를 불어넣으라.” “예수님께서 숨을 내쉬 며 성령을 받으라”라고 하셨다(요 20:22). 저는 하루 종일 편안하게 들이쉴 때는 7·7·7을 활용한다. 내쉴 때는 내가 가야 되는 목적지, 집회, 사람 기도한다. 그거 할 때 몇 가지는 꼭 하셔야 된다.

나의 운명, 가문의 망대, 교회의 망대, 업의 세계화, 237-5000 후대

나의 운명을 바꾸는 망대 분명히 있어야 된다. 가문의 망대 바꿔야 된다. 여러분 의 교회가 문 닫은 교회 살릴 수 있을 만큼 교회의 망대 새롭게 해야 된다. 여러분 의 업이 세계복음화할 수 있도록 세계화 돼야 된다. 나중에 선교사님과 함께 세계 선교할 수 있을 정도로 준비해야 된다. 그다음에 237-5000 종족 중에 후대 살리 게 되는 것이다. 이걸 계속 기도하시라.

▣ 서론

1. 파수꾼 - 유럽 살리는 길은 파수꾼이 있어야 된다.

1) 겔 3:18-20 못 듣고 있는 사람들이 있기 때문에 다 듣도록 하는 파수꾼

2) 사 62:6-12 여호와로 쉬지 못하게 하는 24, 25, 00의 축복을 누리는 파수꾼

3) 벧전 2:9 빛을 나타내는 파수꾼

2. 망대(내 안에, 교회, 현장) - 이 파수꾼에게는 망대가 필요하다. 이 망대는 내 안에, 여러분 교회에, 현장에, 업에 서야 된다.

3. 내용 - 망대 안에는 내용이 있다.

1) 플랫폼 - 사람들이 올 수밖에 없는 플랫폼이 있어야 된다.

2) 파수 망대 - 그 빛을 보고 죽어가는 사람들이 와서 생명을 얻는다.

3) 안테나 – 이제 영적으로, 세계적으로, 보좌로 소통하는 힘이 생긴다.

▷ 이게 여러분의 기도 속에서 이루어지는 것이다. 여러분, 가만 있으면 여러분 옛날 수준으로 바뀐다. 그렇기 때문에 내 운명을 완전히 바꿔야 된다. 지금부 터 기도하시면서 확실한 망대를 세우시라.

「여호와 망대 - 여호와께서 나의 파수꾼」

이것을 하기 위해서 먼저 해야 될 게 하나 있다. 우리의 망대 필요 없다. 여호와의 망대를 먼저 세우고 우리가 파수꾼으로 나가기 전에 여호와께서 나의 파수꾼이 되어야 된다.

▣ 본론_ 어떻게 해야 되는가?

1. 여호와의 언약 - 세상 살릴 여호와의 언약을 정확하게 붙잡아라.

1) 창 37:1-11, 41:38 요셉은 세계복음화를 언약으로 붙잡았는데 여호와께 서 요셉을 인도하신 것이다. 이래서 총리까지 된다. 여호와께서 나의 파수꾼 이 되면 우리가 세상 살릴 수 있는 파수꾼으로 바뀌는 것이다.

2) 출 3:1-20 “이스라엘 민족을 데리고 나가라. 나갈 때 피 제사 드리겠다고 말해라. 못 알아들을 것이다. 내가 능한 손으로 너와 함께하겠다.” 이스라엘

민족이 말 안 들을 것이다. “여호와께서 보냈다고 해라. 능한 손으로 너와 함께하리라.”

3) 삼상 3:1-19 하나님이 사무엘에게 음성을 들려주시고 사무엘의 기도를 들 으셨다. 사무엘이 언약궤 곁에 누웠다.

4) 삼상 16:13 “이날 이후로”. “정확한 언약을 잡은 이후로 여호와의 신에 감 동되니라.”

5) 왕하 2:9-11 “나에게는 길갈, 여리고, 필요 없습니다. 당신의 영감 갑절을 나에게 주십시오.” 정확한 언약을 잡은 것이다. 그래야 아람 나라 이긴다. 여호와께서 주신 언약의 망대를 세우는 거다.

6) 사 6:1-13 보좌의 능력이 임하고 주의 천사들이 움직이는 것을 봤다. 그러 면서 “렘넌트 운동을 해라.” 정확한 이 언약을 잡은 다니엘이 승리한 것이다.

7) 행 9:15 “그 사람은 유대인과 이스라엘과 이방인과 왕 앞에 세울 택한 그릇 이다.” 이걸 잡은 거다.

▷ 이 기도는 새가족들에게, 내가 파수꾼이 되기 전에 중요한 것을 시작할 때 하 는 게 좋다. 바울이 파수꾼 세우기 전에 여호와께서 바울의 파수꾼이 되는 일 부터 항상 먼저 일어났다. 바울은 여호와의 언약이 확실히 나를 지배할 때까지 확실히 기다렸다. 13장에는 금식하며 기다렸다. 16장에는 밤에 잠 안 자면서 기다렸다. 19장에는 마가 다락방에 임한 그대로 임하도록 기다렸다. 여호와께 서 나의 파수꾼이 되려면 정확한 언약이 내게 전달되어야 된다.

2. 여호와 - 파수꾼

여호와의 언약을 잡았으면 여호와가 나의 파수꾼이 되는 것이다.

1) 보좌의 망대가 내 속에. 보일 때까지, 병 없어질 때까지, 응답받으려고 하지 말고 되어질 때까지 계속 기도하시라. 이게 누림과 기다림과 도전이다.

2) 여정의 망대가 서는 것이다.

3) 이정표의 망대를 세워라.

3. 미래를 지키시는 파수꾼 - 여호와께서 나의 미래를 지키시는 파수꾼. 이게 항 상 시작에 있어야 된다. 여호와의 나의 파수꾼이 될 때 어떤 일이 벌어지는가?

1) 237-5000 종족이 일어나게 된다.

2) 행 19:21, 23:11, 27:24 이때 “로마도 보아야 하리라.” “로마에서 증거하 여야 하리라.” 더 구체적으로 나온다. “가이사 앞에 서야 하리라.”

3) 롬 15:23 “저 스바냐까지 가야 하리라.” 미래다.

▷ 여호와의 언약이 나의 망대요, 여호와께서 나의 파수꾼이요, 나의 미래가 여호 와의 손에 있는 것이다. 이걸 놓고 늘 기도 시작하시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