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흩어진제자들 - 언약을 잡은 사람들 (사 7:14)

흩어진제자들
작성일
2024-04-27 17:09
조회
3085

전도하는 여러분들이 어떻게 하면 전도 문이 계속 열리는지 알아야 된다. 또 목사님 들이 세 가지 뜰 금토일 시대 할 때 무엇을 해야 계속 역사 일어나는가 알아야 된다. 우리가 선교 현장 가거나 전도 현장 가서도 이 부분을 모르면 계속된 역사가 안 일 어난다. 그게 무엇인가? 이걸 알면 어느 나라든지 똑같다.

영적 문제 - 영적인 힘(영적 서밋)

얼른 말 안 한다, 영적인 문제 있는 것. 여러분이 수준이 돼야 말한다. “아 나는 영적 문제 없는데요?” 영적 힘 전혀 없다. 이걸 모르면 아마 몸부림쳐도 잘 안 될 것이다.

▣ 본론

1. 왕의 영적 문제(단 1:8-9)

왕에게 있는 영적 문제를 해결했다. 그렇지 않은가? 이 왕이 다니엘에게 이것 있 다는 것 안다.

1) 느부갓네살

뭐 그렇게 출세가 어렵겠는가? 세계를 움직이는 바벨론, 느부갓네살 왕을 치 유해 버렸다. 그래서 이걸(영적 문제, 영적인 힘) 알아야 되는 것이다. 그래서 7.7.7 망대, 여정, 이정표를 계속하라는 것이다.

2) 벨사살

벨사살

3) 다리오

그리고 다니엘이 사자 굴 들어갈 때 그 왕은 다리오. 다 해결했지 않은가.

2. 국가 문제(단 3:8-24)

더 중요한 것, 모든 백성과 왕에게 연결되는 국가 문제 해결 안 되니까 이걸(단 3:8-24) 만드는 것이다. 이걸 세 청년, 다니엘이 알은 것이다. 모든 나라가 다 만 들었다. 어느 나라든 똑같다. 그러고 저 한국하고 어디는 문화가 다르다 하는데 그것은 생활인데 영적인 건 똑같다. 영적 문제는 똑같다. 그리고 영적 힘은 다 똑 같이 없다.

1) 이유 - 사탄

우상숭배의 이유를 이 세 청년은 아는 것이다. 사탄의 장난이다.

2) 왕 - 정치

왕의 생각도 안다. 이걸 가지고 정치하겠다는 것이다.

3) 세 친구

이걸 알고 있는 세 친구가 뜻이 딱 맞았지 않은가.

3. 개인(권세자)에게 있는 영적 문제(하만)

개인, 권세자에게 있는 영적 문제. 이거는 해결해 줘야 되는데 이것은 문제를 일 으켰으니까. 누구인가? 하만이다. 이런 사람 많다. 권세가 생기면 사람이 도는 것이다. 사탄이 잡으니까 이상한 짓 한다.

1) 에 2:10

에스더 2장 10절에 에스더는 왕후가 될 때 모르드개가 얘기했다. “절대 유대 인임을 말 하지 마라.”

2) 에 4:1-16

“지금 말해라.” 이렇게 시간표를 잘 안다. 에스더가 두말하지 않았다. “죽으면 죽겠습니다. 나를 위하여 금식하며 기도해 주세요.” 그렇게 간 것이다.

3) 부림절

완전히 부림절.

마무리하면서 렘넌트들은 어릴 때 잘 모를 수 있다(영적 문제, 영적인 힘). 이 렘넌 트들 커서 알게 된다. 아, 이 복음이 없으니까 영적 문제 올 수밖에 없구나. 다 갖고 있어. 숨겨놓고 있다. 지금은 더하다(영적 문제, 영적인 힘). 갈급한 시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