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2.11 핵심 - 무엇을 마무리해야 하는가? (행 1:8)

핵심
한국어
작성일
2021-12-11 21:34
조회
5323

 예수님께서 마지막에 “오직”이라고 말씀하셨다. 여기에는 제한된 집중, 선택된 집 중, 모든 것을 살리는 원니스 집중이 들어있다. 40% 목사님들이 교회 문을 닫아야 할까 고민하고 있다. 50% 목사님들은 어렵다고 생각하고 있다. 된다는 교회는 한 10% 정도 된다고 통계가 나왔다. 

 

▣ 서론_ 걱정하지 말아야 될 것 

1. 시작(Start)을 제대로 해야 된다. 

1) Correct Gospel(정확한 복음) 

정확한 복음을 붙잡는 것이다. 사탄, 흑암, 재앙은 복음 앞에만 무너진다. 진 심으로 복음은 다른 것이 필요 없는 모든 것이라고 깨달아지는 순간부터 무 너진다. 

(1) Trinity – 5 Powers(성삼위 – 5력) 

이때부터 성삼위 하나님의 임재 일어난다. 그래서 다섯 가지 힘이 생기는 것이다. 

▷ 복음 깨달은 사람은 문제 와도 괜찮다. 감사가 나올 정도다. 문제에는 답이 있 고, 갈등 생기면 축복의 갱신이 남아있다. 위기와 죽음은 큰 기회가 되는 것이 다. 완전한 복음 깨달은 사람은 이유가 없다. 잘못된 것은 하나님의 타임에 고 치신다. 문제는 하나님을 안 믿으니까 그걸 사탄이 아는 것이다. 복음이 아니 라는 걸 알고 공격을 계속하는 것이다. 

2) Prayer(기도) 

(1) 9 Settings(9세팅) - 내용 

(2) Concentration(집중) - 9세팅이라는 내용에 집중하는 방법을 모르는 것이다. 제일 좋은 방법은 호흡이다. 

3) Church → Talent(교회 → 달란트) 

교회가 역사 일어나는 3단계가 있다. 여기에 쓰임 받는 게 달란트이다. 

▷ 초대교회는 3단계가 있었다. 1단계 소수 중심과 사도를 살리는 것, 2단계 이 것이 연속되면서 중직자 중심과 현장 살리는 것, 3단계 렘넌트와 부교역자 중 심으로 세계 대교구 만드는 시스템. 여기에 여러분의 중요한 것이 쓰임 받게 되는데 그걸 보고 달란트라고 한다. 

2. 어느 날 어떻게 응답이 오는가? 

1) 각인 

2) 뿌리 

3) 체질 

3. 이때부터 변화가 일어난다. 미래를 준비하는 한 가지씩이 보인다. 

▷ 비대면이 대면처럼 되는 시스템이 필요하다. 이 말을 못 알아들으면 237 실제로 못 가고 못 부른다. 준비해야 된다. 여러분 산업이 비대면이 대면화되는 237시 스템 못 갖추면 살아남기 힘들다. 특히, 전도와 선교는 그렇다. 

 

 ▣ 본론 

1. 행 1:8 

감람원 운동 - 굉장한 미래를 말씀하시면서 틀린 곳에서 나오도록 한 것이다. 

정확한 복음 을 이야기하셨다. 

Trinity - 여기에 그리스도, 하나님의 나라, 오직 성령이 나온다. 

▷ 이 답을 얻으면 저절로 틀린 곳에서 나오게 된다. 

2. 행 1:14 

마가다락방 - 이 언약 가지고 마가다락방으로 내려왔다. 

기도의 실제 - 마가다락방에서 이것을 붙잡은 것이다. 기도가 뭔지를 알았다. 

9 Settings – 여기에서 나오는 게 9가지 세팅이다. 기도는 보좌의 축복을 누리 는 것이다. 40일 동안 설명하신 하나님 나라의 일이 임하기 시작한 것이다. 이 응답은 시공간을 초월하고 237에 빛을 비추는 것이다. 이게 내 속에 임한 것이 다. 새로운 형상으로, 새로운 영으로, 새로운 생명으로 임해 버린 것이다. 그러니 치유된다. 진짜 능력이 나오기 시작한다. 

3. 행 2:41-42 

영적 정체성 을 회복 

교회의 실제 

3시대를 누리는 보좌의 현장 – 이것이 교회이다. 보좌가 소통되는 것이 교회다. 그 사람들이 모이는 장소가 교회당이다. 

▷ 정확한 복음의 실제와 기도의 실제와 교회의 실제가 뭐냐다. 

 

▣ 결론_ 3, 9, 3 (성삼위 하나님, 9가지 세팅, 교회·응답·달란트의 3시스템) 을 가지고 비대면으로 대면화 되어야 

1. 237 할 수 있다. 

2. 치유 가능하다. 

3. 서밋 – 이래야 전 세계 흩어진 렘넌트들을 서밋으로 만드는 일이 가능하다. 

▷ 이것을 각 교회에서 준비하라. 그래서 237나라가 소통되도록 만들어야 된다. 중 요한 장로님들은 핵심 역할을 하시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