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2.12 렘넌트 전도학 - 이스라엘을 살린 렘넌트 (에 2:10)

렘넌트전도학
한국어
작성일
2022-02-12 22:13
조회
8760

 ▷ 렘넌트가 진짜 알아야 할 단어가 무엇인가? 

▣ 서론 


天才

Heavenly Talent 

비대면 대면화 

 

 천재(Heavenly Talent) - 하늘에서 내린 달란트다. 이것은 구원받은 자에게 위 에서 내리는 달란트인데 이것이 찾아지는 날 역사가 시작되는 것이다. 예수님께 서 감람원에서 제자들을 부르시고 위에서부터 세계를 살릴 수 있는 천재성을 심 어 준 것이다. 유대인은 이 사람들을 비웃고 로마는 짓밟았지만 결국 이 사람들 이 로마를 바꾸었다. 렘넌트는 이것을 가지고 있는데 어른들과 부모, 학교가 짓 밟고 있다. 그래서 차라리 귀신 들리게 해서 자기 마음대로 놀게 만들어 세계를 장악한 것이 3단체다. 렘넌트는 ‘Heavenly Talent’를 꼭 찾아야 한다. 

▷ 비대면 대면화 – 예수님 당시와 애굽 시대부터 비대면 대면화는 있었다. 이것 깨 달은 사람 통해 하나님은 역사하신 것이다. 

▣ 본론 

1. 모르드개 

1) 숭배자 – 이름 뜻이 바벨론의 주신을 섬기는 숭배자, 이 정도까지 바벨론이 전략을 썼다. 

2) 베냐민 지파 – 모르드개는 베냐민 지파 사람인데 왕궁의 일을 하게 된 것이다. 

3) 음모 해결 – 아하수에로 왕을 죽이려는 음모를 해결한 적도 있다. 

4) 총리 – 하만 대신 총리가 된 인물이다. 정확하게 Heavenly Talent를 찾은 것이다. 

2. 에스더 – 에스더가 Heavenly Talent를 찾은 것이다. 

1) 에 2:10 “네가 왕후가 되면 유다인인 것을 말하지 마라.” 

2) 에 4:1-16 어느 날 이스라엘에 위기가 왔을 때 “지금 말 해라.” 

3) 에 7:1-10 에스더가 조급하지 않게 기도하면서 왕에게 말하게 된다. 

3. 부림절 – 중상모략으로 사람 죽이려던 하만은 죽고 그 계략이 다 드러난 날이 부림절이다. 왕이 부림절 조서를 내려 대대로 지키게 했다. 

1) 유다인 복음화 – 유다인을 다 살리는 복음화다. 

2) 바벨론, 메데, 바사 복음화 – 바벨론, 메데, 바사에 남은 사람들을 다 복음화 한 것이다. 

3) 세계복음화 – 이 소문이 퍼지니까 세계복음화가 되는 것이다. 


 

Satan Talent 

- 사탄이 주는 달란트가 있다. 여기에 3단체가 쓰임 받는 것이다. 

 

 ▣ 결론_ 작품 

▷ 렘넌트의 학업은 한 번밖에 없는 인생 공부다. 그래서 이 작품을 만드는 것이 다. 성경에 있는데 놓친 전도 전략들을 찾아서 제대로 남겨두면 시대적인 작품 이 된다. 지금도 창세기 3장, 6장, 11장은 일어나고 있다. 창 3장은 뉴에이지 가 하고 있고, 창 6장은 프리메이슨, 창 11장은 유대인이 하고 있다. 그러니까 렘넌트들이 이 언약 딱 잡고 가야 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