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2.20 주일 2부 - 병든 자와 죄인을 부르러 오신 예수 (마 9:9-13)

주일2부
한국어
작성일
2022-02-20 23:07
조회
8894

 ▷ 오늘 선교 헌신 예배이다. 우리 모두가 선교해야 될 축복을 받고 있다. 기도할 때 마다 이것을 항상 생각하면 된다. 


마 28:16-20, 막 16:15-20, 행 1:1-8 

문제 (마 13:11-13) (3, 6, 11) 

 

 ▷ 하늘과 땅의 모든 권세를 가지고 너와 항상 함께하겠다. 선교 때문에 언약 잡으 면 귀신도 쫓겨나고 병도 치유되고 보좌에 앉으신 하나님이 역사하시겠다고 약 속했다. 마지막 강단에서는 땅끝까지 증인 될 것이며 하나님 나라의 일에 대해 40일 동안 설명하셨다. 이 기도를 계속 누리면 된다. 문제는 응답이 계속 오고 있는데 내 생각 때문에 놓친다. 생각을 많이 하면 뭔가를 붙잡게 되고 기도를 많 이 하게 되면 뭔가 보이게 된다. 문제를 통해 응답이 오는데 마 13:11-13에 하 나님이 주시려고 감추는 것이다. 주로 창 3, 6, 11장인 나 중심을 마귀가 유혹한 다. 예수님은 선교할 때 제일 먼저 병든 자와 죄인을 부르러 오셨다. 

▣ 서론 

1. 세리 – 중간 심부름, 당시 세리는 로마에 속국 때 심부름하면서 돈을 뜯어 먹는 죄인이다. 예수님은 직접 세리를 찾아가셨다. 참 능력 가진 전도자라 면, 진짜 복음이라면 그래야 된다 

2. 그리스도 - 그리스도는 우리가 신앙 고백할 때 그곳을 보좌화시키시고 그 리스도 만나는 순간 나를 보좌화시키는 분이다. 교회는 왕도 하인도 노예 도 예배 참석하는 곳이며, 보좌의 축복을 깨닫고 사람을 살리는 곳이다. 

3. 저주 –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세 가지 저주가 해결된다. 저주를 없애지 않 고는 소용없다. 

▣ 본론_ 어떻게 선교해야 될까? 

1. 죄인 – 증인. 죄인을 불러서 증인으로 만드는 것이 선교다. 

1) 찾으심 - 예수님이 마태를 찾아가셨다. 

2) 제자 – 예수님이 같이 식사도 하셨는데 이 말은 제자로 만드신 것이다. 

3) 마태복음 - 마태복음을 기록했다. 복음과 전도는 죄인을 증인으로 만드는 것이다. 

2. 병든 자 – 증인. 병든 자를 그리스도 이름으로 근원적 치유를 해서 증인으로 만드는 것이 선교다. 

1) 혈루증 - 예수님께서 혈루증 환자를 고치셨다. 

2) 중풍병자 - 예수님께서 중풍병자를 고치셨다. 

3) 벙어리 - 예수님께서 벙어리도 고치셨다. 

4) 문둥병자 - 문둥병자도 고치셨다. 

5) 귀신 들린 자 – 귀신 들린 자를 고치셨다. 

▷ 예수님께서는 병원에서 손댈 수 없는 사람들을 치유한 것이다. 우리에게도 

막 16:15-20에 “내 이름으로 손을 얹은즉 병이 나으리라.”라고 했다. 

3. 버려진 자 – 증인. 버려진 자를 불러서 증인으로 세우는 것이다. 인재를 찾 아 이용하는 것이 아니라 그들의 많은 영적 문제를 고쳐주는 것이다. 

1) 이방인의 뜰 

2) 아이들의 뜰 

3) 기도의 뜰 

▷ 성경에 성전 건축과 전도에 가장 중요한 것이다. 이것이 치유다. 다민족과 렘 넌트를 하나님이 원하시는 것으로 키워야 된다. 내 마음대로 키우면 안 된다. 이스라엘이 키부츠 운동, 선민 운동, 인재 운동하다가 다 놓쳤다. 

▣ 결론 

1. RT, TCK - 렘넌트와 TCK들이 Heavenly Power, Heavenly Talent, Heavenly Mission 을 잡아야 된다. 

2. 다민족 – 와 있는 다민족이 복음 안에서 0순위가 되어야 된다. 렘넌트 7명 은 0순위였고 지금 우리 전도 운동이 0순위다. 

3. 엘리트 - 진짜 엘리트들은 영적 문제 많다. 그들을 살리기 위해서 엘리트 가 되어야 된다. 

▷ 3, 9, 3을 받아들이는 것이 기도다. 이것을 보고 성령 충만이라고 하고 이것이 우리의 신분이며, 이것을 전달하는 것이 권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