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1.22 주일 1부 - 오늘이 시작, 마지막, 영원 (행 8:26-40)

주일1부
작성일
2023-01-22 17:56
조회
4416

 ▣ 서론_ 파수꾼으로서 그림을 그리는 망대의 법칙 을 가지고 있어야 

빌립은 마가 다락방에서 은혜받은 사람이다. “너희 자 녀들은 예언할 것이요, 늙은이는 환상을 보며 젊은이 는 꿈을 꾸리라.” 이게 마가 다락방에서 일어났던 가장 큰 응답이다. 파수꾼으로 뭔가의 그림을 그리는 망대의 법칙을 만들어라. 그게 정확하면 정확한 응답이 올 것 이다. 그 안에는 반드시 플랫폼, 파수대, 안테나가 생긴 다. 절대 낙심하지 마라. 하나님의 말씀이 정확할수록 좋다. 

1. 망대의 법칙의 흐름 

1) 아브라함 - 창 13:18 다 양보하고 단을 쌓기 시 작했다. 

▷ 여러분이 보좌와 소통되는 망대의 법칙을 찾아 내야 된다. 

2) 요게벳 – 모세를 왕궁에 보내기로 작정하고 젖 을 먹이는 동안, 모세를 왕궁에 보내놓고 무엇 을 했겠는가? 

3) 한나 – “나실인을 주옵소서.” 이게 망대다. 

4) 다윗 – 시 23:6 “내가 여호와의 집에 영원히 거 하리로다.” 

5) 엘리사 – “길갈, 여리고, 벧엘 필요 없다. 갑절 의 영감을 주옵소서.” 이 엘리사가 도단성운동 을 한 것이다. 

6) 다니엘 – 망대를 놓치고 포로가 되었을 때 단 1:8 “뜻을 정하여”, 단 6:10 “전에 행하던 대로” 망 대를 쌓기 시작했다. 

7) 빌립 – “자녀들은 예언, 늙은이는 환상, 젊은이 는 꿈을 꾸리라.” 이것을 본 것이다. 

2. 빌립이 가진 것 – 이 축복을 여러분이 받을 수 있다. 

1) 성령 충만 – 보좌의 능력을 가지고 있었다. 

2) 지혜 충만 – 우주의 능력을 가지고 있었다. 

3) 믿음 충만 – 세계복음화의 능력을 가지고 있었다. 

3. 망대를 쌓으면 뜨게 되는 한 가지 눈 – 시작, 마 지막, 영원한 것 

1) 시작 - 에디오피아 내시는 복음 들은 적이 한 번도 없다. 

2) 마지막 – 빌립에게 복음을 안 들으면 내시는 복 음을 못 듣는다. 

3) 영원 – 영원히 남는 복음이다. 

▷ 오늘 여기서 예배하는 것이 시작이요, 마지막이요, 영원한 것이다. 선교사님들, 전 세계로 가 보면 복음 들은 적이 없다. 여러분이 시작이요, 마지막이요, 영 원한 것이다. 

▣ 본론_ 이 법칙을 알면 반드시 이루어지는 세 가지 (받을 응답) 

1. 핍박과 죽음은 시작 – 스데반의 죽음은 끝이 아 닌 시작 

1) 다메섹에 예수 믿는 사람 잡으러 간 바울을 꺾 으신 그리스도 (행 9장) 

2) 안디옥교회, 바울과 바나바의 만남 

3) 핍박으로 다 죽게 됐을 때 모여서 기도하다 헤 롯 왕을 이기는 놀라운 역사 (행 12장) 

2. 천년 응답 

1) 사마리아에 복음 전하러 간 것 – 왕, 제사장, 선 지자도 못 하는 일 

2) 그리스도 이름으로 귀신 들린 자 치유 

3) 불치병 걸린 자 치유 

3. 영원한 응답으로 연결 

1) 주의 사자가 빌립에게 (26절) 

2) 주의 성령께서 빌립에게 (29절) 

3) 주의 영이 빌립에게 (39절) 

영원한 존재다. 망대의 법칙을 알면 세상 사람이 모 르는 영적인 역사가 분명히 일어난다. 믿으셔야 된 다. 이 상태로 들어가야 된다. 예배하러 온 에디오피 아 간다게 여왕의 전 재산을 맡은 자에게 빌립을 보 내셔서 그리스도를 증거하고 세례를 주고 떠나게 하 셨다. 처음이요, 마지막이요, 영원한 기회다. 늘 기 억해야 된다. 

▣ 결론_ “나는 오늘부터 파수꾼이 되어 중요한 미 래의 망대를 만들겠다.” 붙잡으시라. 

1. 렘넌트 7명 – 세계복음화라는 그림을 가지고 계 속 기도한 요셉, 광야에서 이 그림을 확실히 가 지고 있었던 모세 

2. 올해에는 여러분 때문에 가문이 살아나고 산업 에 영적인 역사 일어날 것이다. 이 망대를 가지 고 있으면 플랫폼이 만들어지기 때문에 거기에 주의 사자, 주의 성령이 임하게 되어 증인으로 서게 된다. 

3. 속지 말고 언약 딱 잡고 있는 것이다. 

▷ 보좌의 망대를 만드는 기도의 그림을 지금부터 확실 히 그리시기를 주 예수 이름으로 축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