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12.31 2024 원단기도회 1강 감람산(원) - 영원한 것 가져야 - 기다려라 (행 1:1-8)

작성일
2024-01-01 14:04
조회
5498

 아무것도 염려하지 말고 예수께서 주신 것을 가지고 기도 시작하시라. 목표를 이루 기 전에 예수께서 주신 것을 먼저 기도하셔야 된다. 

제1, 2, 3 RUTC 응답의 영원이 올해의 주제다. 영원한 것을 아는 사람은 오늘 을 금방 캐치한다. 영원한 것을 아는 사람은 죽음도 두려워하지 않는다. 

「 감람산(원) 」

여기서 예수께서는 40일 동안 하나님 나라의 일을 설명하셨다. 나라가 언제 해방될 것인지는 걱정하지 말라고 하셨다. 몇 날이 못 되어 성령의 충만을 받으면 권능 받 고 증인 될 것이라고 하셨다. 여러분은 영원한 것을 가져야 되겠다. 

6재앙 + 유랑민 이스라엘은 6번 재앙을 입었고 얼마 안 있어서 7번째 재앙이 임해서 유랑민으로 흩어진다. 

12전략 사탄의 12전략이 우리 뇌에 각인되고 영혼 속에 각인됐기 때문에 없어 지지 않는다. 

고후 5:17 그리스도께서 오셔서 해결하는 재창조의 역사라야 가능하다. “누구 든지 그리스도 안에 있으면 새로운 피조물이라 이전 것은 지나갔으니 보라 새것 이 되었도다.” 

▣ 서론 

1. 전 12:11 하나님 말씀이 잘 박힌 못 같이 

2. 사 22:22-24 잘 박힌 못 위에 이스라엘에 모든 영광이 걸린다. 하나님의 말 씀이 잘 박힌 못 같이 박힐 때 이스라엘의 모든 여광이 걸리리라. 

3. 고후 10:3-5 하나님 말씀이 우리 속에 들어와서 모든 강력한 진을 파한다. 사탄의 망대를 무너뜨려 버린다. 우리의 잘못된 생각 무너뜨려 버린다. 이거는 굉장히 중요한 성경 구절이다. 

▷ 전도서는 솔로몬이 쓴 글이다. 전도서 11장까지 왕이었던 솔로몬은 모든 것이 헛되다고 고백했다. 청년의 때, 더 늙기 전에 창조자를 기억하라고 했다. 그러면 서 전도자의 말이 잘 박힌 못같이 박혀야 된다. 여기에 이스라엘의 모든 영광이 걸린다고 했다. 

이사야가 이사야 6장에 하늘 보좌의 능력을 보이면서 렘넌트여야 된다고 했다. 이사야 7장 14절에 임마누엘, 이사야 40장에 하나님 말씀이라야 된다고 했다. 43장에 바다에도 길이, 사막에 생수 터질 것이다. 하나님의 능력으로만 되느니 라. 일어나 빛을 발해라. 만민을 위해 기를 들라고 하면서 하나님의 말씀이 잘 박 힌 못처럼 네게 박히면 이스라엘의 모든 영광이 걸리리라고 했다. 

행 1:14 오로지 

이 언약을 가지고 모여 오로지 기도에 힘쓴 것이다. 성경에 있는 기도를 시작해 보 시라. 올해는 절대 놓치지 말고 1년 동안 기도 쭉 해 보시라. 놀라운 일이 일어나게 될 것이다. 

영원한 것 가져야 - 기다려라 

이제 중요한 것이 “기다려라.” 우리가 이것을 잘 못 한다. 약속하신 것을 기다리라 는 것이다. 여기서부터 시작해야 된다. 

▣ 본론 

1. 영원한 언약을 누리면서 기다림 

영원한 언약을 붙잡고 누리면서 기다리는 것이 첫째다. 갈보리산에서 끝내고, 감람산에서 답을 줬고, 마가 다락방에 가라고 했다. 이거 붙잡고 기다리라. 

1) 24(누림) 24 누리면서 기다려라. 혹시 암에 걸린 경험이 있거나 암에 걸렸 다면 오늘부터 살아야겠다, 죽어야겠다 생각하지 말고, 여러분의 병 모든 것 은 뇌에서 시작되기 때문에 뇌를 살리는 긴 호흡을 하시라. 

2) 25(응답) 그러면 반드시 25응답이 온다. 이때 움직이면 된다. 이것이 하나 님 나라의 일이 이루어졌다고 하는 것이다. 

3) 00(작품) 그리고 반드시 영원이란 게 오고 작품이 되는 것이다. 

2. 영원한 내용을 기다리라 

1) 7망대(각인) 하나님이 주신 7망대가 각인되도록 기다리라. 

2) 7여정(뿌리) 7여정이 뿌리내리도록 기도해라. 

3) 7이정표(체질) 7이정표가 완전히 체질되도록 기도해라. 

▷ 진짜 응답받으려면 하나님 나라 그의 의를 구하라. 그리하면 더하여 주시리라. 

3. 약속하신 것이 올 때까지 기다리라 

1) 세 가지 예수께서 직접 말씀하신 것, 세 가지가 온다. 

(1) 오직이 보인다. 이때부터 렘넌트는 성공한다. 

(2) 유일성 그러면 다른 사람이 알고 온다. 유일성. 렘넌트는 자신 가지고 유 일성 나올 정도로 하시라. 이거 안 나오면 하지 마시라. 

(3) 재창조 아무도 못 한다. 재창조. 이거 올 때까지 하시라. 

2) 방법 하나님 방법으로 누리면서 올 때까지 기다리는 것이다. 

(1) 제한적 집중 다른 것 하지 마시라. 주께서 주신 것만 집중해라. 

(2) 선택적 집중 그러면 반드시 응답이 보인다. 이것을 보고 선택적 집중. 

(3) 원니스 집중 나중에는 모든 것이 응답으로 바뀐다. 그것을 보고 원니스 집중. 

3) 237 - 5000, 세 가지 뜰, 금토일 드디어 여러분 앞에 237, 5000종족이 보 일 만큼 응답이 온다. 여러분 앞에 세 가지 뜰이 보인다. 무엇 때문에 이스라 엘 나라는 절기를 많이 지켰는지 금토일 시대가 보인다. 

▷ 금토일 시대가 모든 걸 좌우할 것이다. 엘리트 빼앗아 가는 전쟁, 타락하는 장 소 빼앗아 가는 것, 학생들 유혹하는 시간이 여기서 다 나올 것이다. 그래서 우리는 알고 시작한다. 렘넌트 불러서 무엇을 기다려야 되는지, 무슨 응답부 터 받아야 되는지 알려 줘야 된다. 

▣ 결론 

1. RT 7 

2. 히 11장 사람들 

3. 초대 교회 사람들과 똑같은 응답을 받는다. 

▷ 중직자분들, 렘넌트들, 교역자들은 그리스도께서 주신 걸 기다려라. 영원한 것. 영원한 내용을 잡고 깊이 기도할수록 좋다. 앞으로 하나님 나라의 일이 이루어질 것이다. 앞으로 교회, 산업이 하나님 손에 잡히게 될 것이다. 

듣지 말고 지금부터 지속하시라. 예수께서 말씀하신 것을 기다리는 것이다. 어 느 날 여러분의 산업에 세계 문 열리고 세 가지 뜰 되어 이방인들이 온다. 근본적 으로 주신 언약 이거 누리면서 기다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