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10.28 산업 - 후대 살릴 전도 망대 (요 21:15-18)

산업
작성일
2023-10-28 15:08
조회
3782

 완전한 기도 – 성경, 절대, 영원 

완전한 기도는 어떤 것인가? 성경에 있는 응답이 와야 된다. 그리고 절대 불가능 하지만 하나님께서는 가능한, 절대 가능을 보는 것이 기도다. 그래서 영원히 남는 하나님의 것을 누리는 것이 완전한 기도다. 

삶 속에서 망대(파수꾼) 

그러려면 여러분들이 삶 속에서 망대를 세워야 된다. 


1. 하나님 + 나 = 소통 

삶 속에서 망대를 세웠단 말은 하나님과 나의 소통이란 말이다. 아무도 빼앗 아 갈 수 없다. 

2. 보좌 + 세상 = 소통 

보좌와 내가 있는 세상 현장에 대한 소통이다. 

3. 시공간 초월 – 전무후무 

기도는 시공간을 초월한다. 그래서 여러분, 산업인들이 다른 사람이 못 받는 응답을 찾는 것이 중요하다. 

(파수꾼) 

이러면 완전히 기도가 될 수 있다. 이것을 삶 속에서 찾아냈다. 그래서 성경에는 여러분을 파수꾼이라고 했다. 망대를 내 속에 기도로 먼저 세워야 된다. 

 여러분 개인에게 진짜 힘이 생긴다. 하나님 주시는 힘 내게 있음을 알고 이것 을 누려야 하는 것이다. 

증인 이러다 보면 교회든, 어디서든 증인이 되는 것이다. 하나님이 나와 함께하 시는 그 힘의 증인이다. 

세계화 이때부터 가만히 있어도 세계화가 일어나는 것이다. 

 오직(발견) 이때 나오는 오직을 발견해라. 예배드리다가, 기도하다가 발견해야 한다. 

유일성(기다림) 유일성을 기다리라. 반드시 온다. 오직을 누리면서 기다렸다. 

재창조(도전) 이때부터 재창조에 도전해라. 이것만 누리고 말해주면 된다. 

 1. 그리스도(망대) - 파수꾼 

이때부터 그리스도께서 주신 망대가 세워진다. 더 정확하게 말하면 그리스도께 서 주신 망대만 생겨야 되는 것이다. 이때 여러분들은 파수꾼이 되는 것이다. 

2. 여정 – 남은 자, 순례자, 정복자 

그렇게 되면 반드시 그리스도께서 주신 여정을 가게 돼 있다. 그리스도가 주신 망대라면 여러분은 파수꾼이 될 수 있고 그때부터 가는 것이다. 이것이 여정이 다. 이때 받는 응답이 남은 자, 순례자, 흑암 세력 이기는 정복자다. 

3. 이정표 – 절대 산업 – 빛의 경제 

그러면 마지막에 그리스도께서 주신 이정표 세 가지 있다. 이때부터 여러분에 게는 절대 산업이 보이는 것이다. 빛의 경제가 회복된다. 

▣ 서론_ 증인(행 1:8) 

가르친다는 의미보다 예수님께서 증인이 될 것이라고 약속하셨다. 렘넌트에게 우 리 산업인들이 산업을 통해서 교회와 후대에 증인이 되는 것이다. 

▣ 본론_ 후대 앞에 

1. 준비 

하나님이 준비하신 미래 

1) 마 18:1-10 예수께서 아이들을 축복하셨다. 

2) 눅 23:28 예수께서 날 위해서 울지 말고 아이들을 위해서 울라고 하셨다. 

3) 요 21:15-18 부활하셔서도 한마디도 책망하지 않고 똑같이 말씀하셨다. 어린 양을 먹이라. 

4) 마 27:25 유대인들이 핏값을 후대에게 돌리라고 했다. 우리는 후대에게 뭘 전달해야 될 것인지 언약을 잡아야 된다. 

2. 망대 

후대들에게 망대를 세워줄 만큼 응답받아야 된다. 

1) 행 17:1(야손)(그리스도) 

2) 행 18:4(브리스가)(예배, 기도) 

3) 행 19:8(따로 세운 제자)(나라) 

여기에 전부 산업인들이 관계되어 있다. 목적은 렘넌트이고, 중간 역할은 산업 인이 했다. 여기(행 17:1)는 야손이라는 인물이 있고, 여기(행 18:4)는 브리스 가 부부가 있고, 여기(행 19:8)는 따로 세운 제자들이 있다. 회당과 서원으로 들어가서 굉장한 망대를 심었다. 렘넌트에게 그리스도의 당위성을 심어라(행 17:1). 예배요, 기도다(행 18:4). 절대로 게으르면 안 되고 설치면 안 된다. 하 나님의 나라가 렘넌트의 기준이다(행 19:8). 

3. 미래 

1) 70년 초대교회는 70년에 이스라엘이 망하는데 이것을 대비한 것이다. 

2) 79년 로마의 폼페이 폭발은 자연계에 일어난 일이다. 그것을 우연이라고 보 지 않는다. 

3) 313년 250년이 지난 313년에 세계를 정복한 로마가 기독교를 국교로 선언 했다. 그 뒤에 더 큰 일이 벌어진다. 이때를 살릴 수 있는 후대를 준비해라. 

▣ 결론 

기도를 어느 정도 하면 되겠는가. 


플랫폼 그리스도께서 주신 망대 7개가 플랫폼이 될 때까지 

파수 망대 7대 여정이 파수 망대가 될 때까지 

안테나 바울에게만 나타난 것이 여정 세 가지다. 그게 안테나다. 물론 감람산 도, 마가 다락방도 이정표인데, 바울이 전도 현장에 가서 절대로 해야 될 이정표 세 개를 성경은 나타낸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