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10.29 구역공과 - 참된 성공(20가지 전략)과 25 응답 (행 1:1, 3, 8)

구역공과
작성일
2023-10-29 17:16
조회
4055

 참된 성공이 무엇일까? 신앙생활, 산업, 전도가 하나님에게서 나온 것이라야 된 다. 영적 원리와 내 삶과 산업이 같아야 된다. 그것이 하나님이 주신 성경 20가지 전략을 찾아낸 것이다. 이것을 25 응답받는 것이다. 

▣ 서론 

1. 전도의 Key - 하나님의 임재(성령 내주, 인도, 충만) 

전도의 키는 하나님이 임재하시는 것이다. 나에게, 상대에게 임재하게 되는 순 간이다. 이때 성삼위 하나님의 성령이 내주, 인도하시고 그때부터 충만함을 주 시는 것이다. 

2. 유일성 응답(오직 – 재창조) 이때 이 비밀을 누리게 되면 오직과 함께 유일성 응답이 오고, 재창조로 가게 된다. 초대교회는 이 응답이 온 것이다. 

3. 사탄 12 전략 이 응답이라야만 사탄이 준 12가지 전략이 무너지는 것이다. 성 경에서 말하는 참된 성공은 하나님의 복을 받은 사람이 건강하고, 돈이 많고, 오래 사는 것이다. 

▣ 본론_ 증인 

1. 1·3·8 - 행 1:14 

우리는 그리스도, 하나님의 나라, 오직 성령의 감람산 언약을 붙잡고 오로지 기도에 힘쓰는 것이다. 

1) 갈보리 산 - 그리스도의 오직이 나타났다. 

2) 감람산 - 그리스도의 유일성을 보이셨다. 

3) 마가 다락방 – 재창조를 체험하게 된다. 

2. 행 2:1 유일성 응답 

1) 만남 - 5기초 

다락방, 만나니까 팀사역, 미션홈. 직장에서 전문사역, 지역에서 지교회가 일어난다. 여기에 키가 있다. 그리스도의 유일성을 아는 것과 가지는 것은 다르다. 가지면 되어지기 시작한다. 

2) 캠프 - 5합숙 

유일성의 캠프가 일어나게 되는데 이것이 합숙이다. 합숙은 우리가 만든 말 이 아니고 함께 있기 위해 불렀다고 되어 있다. 

3) 시스템 - 5현장 

유일성의 시스템이 나오는데, 신학원, 전도학교, 선교사 훈련원 등의 5가지 시스템이 5가지 현장에서 일어나는 것이다. 

4) 미래 - RT 

유일성의 미래, 5가지 미래가 나온 것이다. 이 중에 가장 큰 단어가 렘넌트다. 

▷ 이것이 20가지 전략이다. 이 축복을 받은 것이 성공한 사람이다. 

3. 결과 - 이정표 

마가 다락방에서 응답받을 때 1·3·8로부터 놀라운 이정표가 나왔다. 

1) 행 13:1-4, 행 16:6-10, 행 19:1-7, 두란노 - 로마 

성령의 인도를 완전히 받은 전도와 선교, 인생 전환점을 완전히 찾아내는 이정표, 두란노와 로마로 가는 이정표다. 

2) 치유(행 13·16·19장) 

복음 전하는데 병든 자들은 치유되게 되어있다. 우리가 전하는 그리스도와 그 말씀을 듣는다면 치유되게 되어있다. 

3) 회당 - 로마 

이정표로 가는 길에 절대 놓치면 안 되는 것이 회당이다. 그 회당에서 로마 로 가서 세계복음화하는 일꾼을 키우는 것이다. 그리스도의 유일성 응답을 붙잡아 버리면 따라오는 것이다. 

구원 - 정말 구원받은 사람은 다른 것이 필요 없다. 7망대를 확인해 보라. 진 짜 복음이면 이념 싸움, 내 생각도 필요 없다. 참 복음이면 죄지은 자를 정죄하 지 않는다. 참 복음과 유일성은 흑암 권세 무너지는 것이다. 

▣ 결론 

1. 전도 - 우리의 학업, 산업, 직업이 전도를 위해 사용된다면 그보다 더 좋은 것 이 없다. 

2. 그리스도 - 우리의 학업, 산업, 직업이 그리스도를 나타낸다면 그것보다 더 큰 것 없다. 

3. RT, 히 11장, 초대교회 – 이들 통해 하나님이 증거됐다. 이보다 더 큰 성공은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