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11.04 핵심 - 영혼에 각인되는 보좌의 능력 (행 1:3)

핵심
작성일
2023-11-04 13:45
조회
3827

 다른 사람이 전혀 인정하지도 않는 자리에서 증거가 나타나기 시작한 것이 렘넌 트 요셉이다. 우리가 먼저 해야 될 것이 무엇인가? 다른 사람에게 무엇을 전달해 야 될 것인가? 

▣ 서론 

1. 무너뜨려야 할 각인 

1) 12전략(나) ‘나’라는 것에 중심을 두면 안 된다. 빨리 무너뜨려야 된다. 이것 을 알고 사탄이 와서 첫 번째가 에덴동산 사건으로 절묘하게 무너뜨렸다. 우 리가 항상 판단할 때 생각해야 된다. 이것이 내 생각이 아닌가? 정말 하나님 이 원하시는 건가? 이렇게 물으면 무너뜨려야 할 각인이 무너지기 시작한다. 

무너뜨려야 할 각인(흑암 망대) 나 중심일 때는 절대 안 무너진다. ‘내가 내 생각에 사로잡혀 있구나.“라고 깨달아야 흑암 망대가 무너지기 시작한다. 

2) 고후 10:3-5 오랫동안 자리 잡고 있던 사탄의 망대(견고한 진) 무너지기 시 작한다. 

3) 공생애 3년(바꾸라) 예수께서 공생애 3년 동안에 설명하신 것이 한 가지다. 바꾸라고 하신 것이다. 마태복음 5장에 네가 생각하는 복, 마태복음 6장 네 가 하는 기도, 마태복음 7장 네가 하는 예배, 마태복음 13장 너희가 알고 있 는 천국과 복음, 마태복음 16장 너희들이 기다리고 있는 메시야 등이 싹 다 바꿔야 하는 것이다. 이때 이 흑암 망대가 무너진다. 

2. JX 

1) 요 19:30 다 이루었다. 각인돼야 된다. 저주, 사단, 흑암 권세, 다 끝났다. 

2) 행 1:1-8 감람산에서 한 얘기를 각인시켜야 된다. 

3) 행 2:1-47(답), 행 11:19(길), 롬 16:1-27(미래) 마가 다락방에서 시작된 것이 각인 돼야 된다. 교회 가서 예배드릴 때마다 답이 나온다. 행 11:19- 30 안디옥교회다. 예배하고 기도할 때마다 길이 보인다. 롬 16장 사람들, 이 교회에 대한 결론이 미래가 보이는 것이다. 

3. 제자 

1) 요 21:15-18 부활하신 주께서 베드로를 찾아오신 것이 최고로 각인되는 시간이다. 내 양을 먹이라. 내 어린 양을 먹이라. 잘못한 것을 지적하지 않았 다. 완전히 각인됐다. 

2) 행 9:1-15 완전히 바울이 그리스도 각인돼 버렸다. 세계를 복음화하게 되 는 것이다. 

3) 롬 16:1-27 이 사람들이 복음으로 각인되었다. 

▣ 본론_ 집중 

각인되는 중요한 시간표 있어야 되는데 그 답이 집중이다. 기도에 집중하는 시간 을 가져야 된다. 어느 날 영적인 것, 질병, 사탄 이기게 된다. 

사람 소리, 헛소리 듣지 마시라. 예수께서 주신 것으로 집중하시라. 그리스도께서 주신 것으로 집중할 때 이 흑암 망대가 무너진다. 

새로운 망대 

그리스도께서 주신 것에 집중할 때 새로운 망대가 생긴다. 이런 축복받을 자격이 여러분에게 있기 때문에 지금부터 시작하시라. 

1. 나 – 호렙 산 

왜 모세를 호렙산에서? 왜 중요한 시간표에 엘리야를 호렙산으로? 아무리 바 쁜 속에 있지만 호렙산, 집중, 이런 축복들이 있어야 된다. 왜 산이라는 단어가 많이 나올까? 바다, 광야, 이렇게 많이 나올까? 그걸로 이제 집중하는 것이다. 

40일 - 24 40일이라는 것은 집중하라는 말이다. 나를 살리는 집중하는 시간 은 가져야 된다. 

2. 교회 

행 1:14 언약 잡고 집중하는 무리들이 모였는데 역사 일어났다. 

행 2:1 그랬더니 “오순절 날이 이미 이르매” 응답이 온 것이다. 나를 살리는 집중. 지금 하시라. 

행 2:41-42 3천 제자 일어나서 말씀운동 일어나야 된다. 

행 11:19 흩어진 자들이 모였다고 돼 있다. 집중. 여러분 때문에 교회 살아나 고. 살아난다. 여러분 한 명이면 충분하다. 

3. 세상 

1) 떠나지 마라 예루살렘을 떠나지 마라. 이 말은 세상 살릴 준비를 하라는 것 이다. 

2) 기다려라 약속하신 것을 기다려라. 

3) 성령 충만 – 받으라 땅끝까지 증인이 될 거다. 무조건 아무 말 하지 말고 시 작하시라. 

▣ 결론 


1. 7망대 7망대를 기도로 시작하시라. 

2. 7여정 7망대, 7여정은 저절로 다 외우고 있다. 

3. 이정표 늘 기도하시라. 

1. 하나님의 나라(재창조) 하나님의 나라 누리라는 말은 기도 계속하다가 반드 시 재창조가 온다. 직장 현장에 오늘부터. 거기서 재창조 역사 일어나도록 하 시라. 

2. 사탄의 나라(결박) 그러면 눈에 안 보이게 사탄 나라 분명히 있기 때문에 사 탄의 권세를 결박시키는 것이다. 

3. 세상 나라(변화) 세상 나라는 무엇인가? 변화가 되는 것이다. 여러분 한 명 때문에 이 응답이 오는 것이다. 

진짜 낙심하지 마시라. 주일날 답을 얻으러 가시라. 메시지 붙잡고 엿새 동안 하 나님이 주신 길을 찾고 여러분을 축복하시는 미래를 준비하시라. 그러나 그럴 때 사탄이 계속 공격하는 것이다. 계속 혼란을 갖다주어 못 누리게 만드는 것이다. 속으면 안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