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11.18 흩어진제자들 - 구약시대의 전도 이정표 ③ - 다윗

흩어진제자들
작성일
2023-11-18 16:38
조회
2914

 다윗 - 흩어진 제자의 이정표가 있는데 오늘 다윗에 대해서 나왔다. 다윗에 대 해서는 성경 구절 세 개를 알아야 다윗의 여정, 이정표를 아는 것이다. 다윗은 렘 넌트 때와 왕이 됐을 때와 기도가 똑같았다. 

1. 삼상 17:1-47 이 부분은 골리앗과 싸우는 부분이다. 여기서 두 가지 참고해 야 된다. 

1) 블레셋 신 - 골리앗이 무기만 가지고 온 게 아니다. 블레셋의 신의 이름을 가지고 와서 이스라엘과 다윗을 저주했다. 이게 비밀이다. 

2) 여호와의 이름 - 그때 다윗은 여호와의 이름을 가지고 나왔다. 결국 이 대 결이다. 지금 사탄, 악한 영들은 여러분 집과 자녀를 막 저주하고 있다. 그때 다윗이 골리앗보고 한 대답이다. “너는 칼과 창과 단창으로 내게 나아왔다. 나는 네가 모욕하는 여호와의 이름으로 네게 왔다.” 악한 흑암의 이름으로 전 세계를 무너뜨리는데 여러분은 여호와의 이름으로! 그래서 요 17장에 보 면 “예수는 여호와의 이름”이다. “그 이름을 임마누엘이라 하라.” “내 이름 으로 기도해라.” 굉장한 전쟁이다. 

2. 아 4:1-5(망대) - 다윗은 성전 만들기 전에 망대를 세웠다. 1천 망대. 

※ 절대 망대를 세우시라. 목사님들, 현장에 절대 망대 하나씩만 세워 보시라. 교 회 확 바뀔 것이다. 

3. 대상 29:10-14 그리고는 성전 준비를 한 것이다. 

※ 성전 헌당 – 어느 정도 기도해야 되겠는가? 성전은 솔로몬이 지었지만, 성전 을 완전히 준비하고 헌당한 것은 다윗이 했다. 다윗, 솔로몬 시대에 최강국을 이루는 시대가 온다. 

이 세 가지는 여러분이 항상 기억해야 된다. 영적 싸움에 승리해라. 전 현장 살리 는 망대 세워라. 전도 중에 전도요, 선교 중에 선교인 교회. 템플 전쟁, 메이슨 전 쟁이다. 성전을 어떻게 지었느냐에 따라서 전도가 완전히 달라진다. 그래서 저는 부산, 서울에 지시한 게 다민족이 와서 내 맘대로 할 수 있는 집, 병든 자들이 편안 하게 와서 기도할 수 있는 곳, 렘넌트들이 꿈을 펼치고 마음대로 할 수 있는 곳. 앞 으로 굉장한 금토일 시대, 핵심 시대 열릴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