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8.13 구역공과 - 무경쟁과 25 응답 (왕하 6:8-23)

구역공과
작성일
2023-08-13 19:52
조회
3234

 언제든지 우리가 기도해야 될 내용을 먼저 언약으로 잡아야 된다. 세상에서 무조 건 열심히 해야 된다고 배웠다. 그러나 성경에는 그렇게 되어 있지 않다. 아브라 함 때부터 “내가 네게 지시할 땅으로 가라”라고 하셨다. 진짜 렘넌트는 ‘무경쟁’이 었다. ‘25 응답’을 받았기 때문이다. 25는 하나님의 시간이다. 그래서 그것을 미 리 확보한 것이다. 우리는 정확한 언약을 먼저 잡는 것이다. 

▣ 서론 

1. 언약(C) 정확한 언약을 먼저 잡으면 이것이 Covenant가 된다. 

2. 재앙(V) 재앙이 무엇인지 정확하게 봐야 Vision이 보인다. 

3. 24·25·00(D) 이때부터 24·25·00이 보이고, 이것이 진짜 Dream이다. 

4. 공중권세(I) 우리의 남은 싸움은 공중권세를 장악한 사탄과의 싸움인데. 이것 은 하나님의 창조의 영으로 이길 수 있다. 이것을 Image라고 한다. 

5. 보좌(P) 보좌의 능력을 누리며 작품으로 만드는 삶이 Practice다. 

▷ 우리도 모르는 사이에 세상이 가르친 것이 생존경쟁이다. 역사에서도 계속 이 런 것을 가르친다. 우리는 무경쟁이다. 렘넌트에게 이것을 꼭 가르쳐야 된다. 

▣ 본론 

1. 싸우지 않고 이김(신분) 하나님의 자녀는 싸우지 않고 이기는 축복이 있다. 이 것이 진짜 응답받은 우리의 신분이다. 

1) 성삼위 눈에 안 보이게 성삼위 하나님의 역사가 우리에게는 있다. 

2) 보좌(신분) 우리의 신분에 따라서 많은 보좌의 축복들이 일어나기 시작한다. 

3) 권세 싸울 필요가 없는 권세가 나온다. 

▷ 이것이 제일 중요하다고 생각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우리도 불신자를 따라 가야 하고 어쩔 수 없이 생존 경쟁해야 된다. 

2. RT 7명(외로움) 

무경쟁의 응답을 받은 렘넌트 7명의 특징이 외로움이다. 진짜 응답은 이때 나 왔다. 

1) 위기를 만난 것처럼 보이지만 완전히 하나님과 함께해서 살아나는 비밀이 었다. 영적인 사실을 발견하는 길이 되었다. 하나님의 진짜 응답은 반대쪽에 있어서 모든 사람을 살리는 기회가 되었다. 

2) 하나님의 방법을 알게 하려고 위기로 몰아가셨다. 외로움은 혼자 살아남는 답을 주기 위해서다. 

3) 이때부터 24·25·영원이라는 답이 나오는 것이다. 

3. 이때부터 성삼위 하나님이 함께하시는 보좌의 능력을 누리게 된다. 

1) 왕하 6:16 엘리사 주위에 하나님이 하늘 군대를 동원시켰다. 

2) 왕하 19:35 히스기야 왕이 기도하는 그날 밤에 하나님이 하늘의 사자를 보 내사 앗수르 군사 18만 5천이 다 죽어버렸다. 

3) 단 6:22 다니엘이 “어젯밤에 여호와의 천사가 사자의 입을 봉하였으므로 저를 해하지 못하였다.”라고 말했다. 

▣ 결론_ 영적인 힘 

우리는 꼭 영적인 힘을 먼저 가져야 된다. 지금, 믿음으로, 기도로 가져라. 영적인 것이 죽어버리면 몸도 죽어버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