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8.27 구역공과 - 서밋과 25 응답 (빌 1:9-10)

구역공과
작성일
2023-08-27 19:13
조회
3257

 교인들이 실제로 정신적으로 어려움 당하는 사람이 너무 많다. 사실은 고치려고 하면 불가능하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그것을 알아야 고칠 수 있다. 각인된 것을 바꾸면 되는데 바꿀 시간이 없다. 계속 다른 것, 염려하고 고민하기 때문이다. 우 리는 ‘서밋과 25 응답’ 받으려면 영적 서밋부터 되어야 한다. 

▣ 서론 _ 영적 서밋 

서밋은 최고의 자리에 올라갔다는 말이다. 그런데 영적 서밋이 먼저 안 되면 서밋 되고 난 후에 어렵다. 조금만 제대로 기도하면 이 응답이 온다. 그런데 많은 과학 자, 정치인, 훌륭한 분이 많은데, 왜 이것을 안 믿냐면 추상적이고 눈에 안 보이기 때문이다. 그런데 인간은 영적 존재다. 예배할 때 진짜 예배만 드리면 영적 서밋 이 된다. 

환경 – 현장 - 그래야만 환경을 살리고, 현장을 살린다. 서밋이 안 되면 살릴 수 가 없다. 

▣ 본론 

1. 각인·뿌리·체질 

나의 각인, 뿌리, 체질 바꾸는 것은 영적 서밋밖에 없다. 

1) 예배(각인) - 영적 서밋 되는 각인은 예배로 바꾸는 것이다. 그래서 성막, 회 막, 장막 이런 말들을 봐라. 

2) 개인 집중(뿌리) - 예배에 은혜받은 만큼 개인 집중할 수 있다. 이때 뿌리내 리는 것이다. 

3) 현장 무시 기도(체질) - 현장에서 무시 기도하게 되면 완전히 체질이 되는 것이다. 

2. 세 가지 축복 

1) 복음화 - 기도한 만큼 복음이 그냥 복음이 아니고 복음화가 되는 것이다. 그 리스도의 능력이 임하기 시작한다. 

2) 보좌화 - 이것을 누리고 있으면 보좌가 내 것이 되는 보좌화의 축복이 온다. 

3) 서밋화 - 가만히 있는데 서밋은 아닌데 서밋의 축복이 온다. 이것이 서밋화다 . 

▷ 모세의 기도처럼 모세가 죽은 이후에 그 응답이 후대에 나타난다고 고백했다. 

3. 서밋운동 

영적 서밋의 축복이 서밋운동으로 나타난다. 

1) 자리 – 그래서 우리는 영적 서밋의 자리에 있는 것이 중요하다. 

2) 시간표 - 우리는 하나님의 응답을 받아야 될 사람이기 때문에 영적 서밋의 시간표 속에 있는 것이다. 

3) 자세 - 응답받을 것이니까 영적 서밋의 자세를 갖추는 것이다. 

아무리 좋은 사람이라도 하나님의 것 말고, 다른 것으로 각인되어 있는데, 그 것을 바꿔 주는 것이 최고의 사역이다. 

▣ 결론 

1. 성삼위 하나님 

서밋운동을 하면 나오는 결론은 눈에 보이지 않게 성삼위 하나님의 역사가 우 리의 영혼 속에 일어난다. 

2. 보좌의 능력 

이것이 안 되면 치료를 할 수가 없다. 

3. 시대 

우리는 힘이 없는데 시대를 바꾸는 응답이 온다. 

▷ 그래서 우리는 예배가 중요하다. 사람 말 듣지 마라. 금방 응답이 안 오는 것이 아니고, 기준은 각인, 뿌리, 체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