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2.11 산업 - 아합 시대의 산업인 (왕상 18:1-15)

산업
작성일
2023-02-11 17:06
조회
6446

 아합 시대의 산업인 한 명이 모두를 살렸다. 네피림 단체가 강대국을 다 장악했고 3 차 산업을 장악했다. 4차 산업도 장악할 것이 확실하다. 우리는 어쩔 수 없이 따라 가야 한다. 문제는 지금 다 죽는데 교회가 관심이 전혀 없고 다른 데 관심이 있다. 그러니 지는 것이다. 똑같다. 

▣ 서론_ 아합 

1. 창 3•6•11 권력자 - 창 3·6·11장을 가지고 권력을 움직이고 있다. 

2. 세계화 정책 – 우상을 많이 가지고 들어온 것은 세계화 정책을 쓰겠다는 것이 다. 복음 모르면 대단해 보일 수 있다. 

3. 우상 국가 - 언약은 버리고 완전히 우상 국가로 만들었다. 

▷ 전 세계, 지금도 똑같다. 이 부분을 알면 여러분의 기도는 응답이 된다. 

▣ 본론_ 오바댜 - 이거 아는 중직자 오바댜 한 명이 나와서 모든 것을 바꾸 게 된다. 

1. 권력자 - 아합 

지금 시대가 어떤 시대인지 흐름을 아니까 권력자도 이길 수 있는 것이다. 

영적 흐름에 대한 것을 모르면 어떤 경우에도 응답이 안 된다. 교회 부흥은 죽어 도 안 된다. 교회 부흥이 안 되면 성도는 응답받을 수 없다. 영적인 흐름이 이만 큼 중요하다. 응답은 영적 세계를 통해서 오고 재앙도 영적 세계를 통해서 온다. 우연히 오는 것 같지만 안 그렇다. 

이거 아는 중직자가 나온 것이다. 그때부터 기도, 생각, 말, 관심, 모든 것이 달라 지고 가장 중요한 응답도 달라진다. 여러분이 깨달으면 광주에서도, 섬에서도, 심지어는 무인도에서도 가능하다. 

1) 오므리의 아들(왕상 16:31) - 오므리는 이세벨과 아합을 결혼하도록 만든 사 람이다. 

2) 두로(시돈) 왕의 이세벨 - 두로, 시돈 왕의 딸 이세벨과 결혼했다. 

3) 바알 숭배자(네피림) - 바알 숭배자가 되었다. 완전히 네피림에 빠진 것이다. 우리나라 대부분 정치인들이 이것(네피림)과 연결되어 있는 사람들이 많다. 중 직자들이 이런 흑암 세계가 지금도 움직이고 있음을 알면 영적으로 달라진다.

4) 선지자 850 – 바알, 아세라 선지자를 850명 키우고 있었다. 

5) 나봇의 포도원 - 나봇의 포도원을 탐내서 빼앗았다. 이만큼 권력을 누렸는데 이 사람을 오바댜가 이긴 것이다. 중요한 것은 싸우지 않고 완전히 이겼다. 

2. 이세벨 – 네피림 여자 

1) 왕의 아내 – 아합 왕의 아내가 되었으니 모든 권력을 움직였다. 바알, 아세라 를 본격적으로 숭배하도록 만들었다. 

2) 지도자 - 거짓 지도자들이 모여들게 된 원인이 여기에 있다. 

3) 신당 – 그래 놓고 군데군데 신당을 세웠다. 영적인 것을 모르니까 신당을 세 우면 무슨 문제가 오는지 모르는 것이다. 

▷ 정확한 복음을 알려준 사람이 없으니까 그 지역에 우상을 세워놓으면 영적 문제가 어떻게 오는지 모른다. 그래서 복음 가진 선교사님들이 중요하다. 

4) 엘리야 - 끝까지 엘리야를 죽이려고 했다. 

5) 살해 - 나중에 백성들에게 살해당하는 일이 벌어진다. 오바댜는 능히 이 사람 들을 이길 수 있다. 

3. 850 거짓 선지자를 완전히 이기는 역할을 한 오바댜 

1) 아합의 신하 – 거짓 선지자와 싸우는 다리를 놓았다. 참 하나님이 누군지 증 명하자는 것이다. 

2) 선지자 100명 – 아합 왕이 죽이라고 하는 100명의 선지자를 숨긴 것이다. 여 기서부터 모든 역사가 시작된다. 

3) 갈멜산 전투 - 갈멜산 전투의 다리를 놓는다. 

▷ 렘넌트들은 각오해야 된다. 대통령, 혹은 정치 지도자들에게 정확한 복음으로 심 부름할 사람이 없는 것이다. 심부름만 해도 큰 역사 일어난다. 산업인, 중직자 여 러분이 얼마만큼 하나님의 큰 축복 받았다는 것을 사실 알지만 그 흐름을 잘 모 르는 것이다. 그때 일어난 일이 지금 그대로 일어나고 있다. 그렇다면 우리는 뭘 기도해야 될 것인지 답이 나온다. 

▣ 결론_ (삿 1:31-32) 

두로, 시돈 땅은 아셀 지파에게 배당된 땅인데 아셀 지파가 점령을 못한 것이다. 여기서 나중에 이런 문제까지 생긴 것이다. 

지역부터 먼저 영적으로 장악하는 것이 전도다. 예를 들어서 공단 지역을 복음화 하겠다고 할 때, 완전히 분석해서 영적으로 장악해야 된다. 중직자들이 다른 데 신경 쓰지 말고 이걸 해야 된다. 

광주 지역을 놓고 내가 전도운동을 어떻게 하면 좋을지 질문을 해보면 깜깜할 것 이다. 하나님과 내가 가장 중요한 일에 깜깜한 것이다. 한 번 더 생각해 보면 달 라질 것이고 계속 기도하면 어느 날 어떤 지역이 연결될 것이다. 그러면 그 지역 을 완전히 영적으로 장악할 수 있다. 이때부터 전도 문이 열린다. 문제는 관심이 없다는 것이다. 오바댜가 이걸 아니까 싸우지 않고 다 이길 수 있었던 것이다. 나 라를 완전히 살렸다. 

1. 3단체 능가 - 중직자 산업인들은 3단체 능가하는 기도를 시작해야 된다. 

제대로 하는 기도는 보좌의 축복을 누리게 된다. 체험해야 된다. 중직자와 모든 주의 종들에게 응답이 계속 오는 게 보여야 된다. 렘넌트들은 가는 길에 응답이 계속 있음을 보게 된다. 

2. 영적 작품(산업) - 그러면 틀림없이 영적 작품이 나온다. 이걸 가지고 산업을 하 는 것이다. 하나님이 원하시는 데는 관심이 없고 다른 데 관심이 있으니까 안 되 는 것이다. 내가 광주에 살면 ‘광주 지역을 어떻게 살릴 것인가?’ 이래야 된다. 방 법이 문제 아니다. 그걸 기도로 계속 누리고 있으면 길이 다 열린다. 

3. 재앙 막는 전도 제자(237) - 한 명이 언약 잡아도 완전 재앙 막는 전도 제자 될 수 있다. 237과 연결된다. 오늘 조용히 호남 지역과 전국, 세계 중직자들이 진짜 기도만 하면 된다. ‘어떻게 하면 광주 지역과 우리 교회 살릴 수 있을까?’ 진짜 것 을 다 놓치고 있다. 우리 렘넌트들은 진짜 것을 가지고 기도하기 시작하면 대로 가 열린다. 열리면 가면 된다. 이제는 237, 5000종족으로 간다. 와 있는 사람들 어떻게 해야 되는지 응답들이 남아 있다. 외국인이 와 있는데도 관심이 없더라. 교회에 외국인 나타나면 식사도 하고 뭔가 영적 소통을 해야 된다. 그러면 응답 은 절로 올 것이다. 오바댜의 축복을 찾아내야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