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4.23 선교축제주일 연합예배 - 전도자의 삶 (행 1:8)

주일1부
작성일
2023-04-23 18:42
조회
4471

 ▣ 서론_ 선교대회와 선교의 이유 

영적 문제로 인한 정신 문제와 사건, 사고는 사탄이 하는 짓이므로 선교가 절대로 필요하다. 

마약 중독, 각종 범죄, 우울증, 살인, 자살, 사고가 계속 일어나고 있다. 앞으로 지구 는 정신병동으로 바뀔 수 있다. 그 누구도 이 문제는 해결 못 한다. 여러분의 선교가 절대로 필요하다. 

▣ 본론_ 마지막 미션 다섯 가지(행 1:11) 

1. 영세 전 그리스도 – 그 이름으로 각 나라, 가문의 오래된 운명을 완전히 바 꿔 버려라. 

각 나라, 가문의 전통, 오래된 흑암 문화를 그리스도 이름으로 완전히 바꿔야 된다. 

2. 성육신하신 그리스도 – 모든 개인, 나에게 있는 영적 문제, 흑암을 결박시 켜 버려라(요 1:12). 

3. 부활하신 그리스도 – 나의 학업, 산업에 흑암이 무너지도록 지금 기도로 바꿔 버려라. 

나의 산업, 질병, 무능, 모든 것을 지금 기도로 바꿔 버려라. 주 예수 이름 부를 때 역사 일어나는 것이 증거다. 

4. 재림 주로 오실 그리스도 – 미래에 들이닥칠 모든 재앙을 바꿔 버려라(행 1:11). 

5. 심판 주로 오실 그리스도 – 영원한 것으로 망대를 세워라. 

▷ 많은 사람들이 숨기고 있다. 단순하게 도와줘서는 아무 소용 없다. 각 나라마다 그 사람들의 숨겨진 오래된 상처 있다. 그거 치유하지 않으면 응답 없다. 개인에 게 오래된 흑암 망대 있다. 무너뜨려 버려야 된다. 지금 역사하시는 부활하신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여러분의 모든 현장에 흑암 권세를 꺾는 것이다. 미래 의 흑암을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지금 꺾을 수 있다. 지금 보좌의 능력으로 세계 를 움직일 수 있다. 기도로 체험해 보시라. 

▣ 결론 

1. 다섯 가지 응답과 체험을 가지고 가라. 

1) 여러분이 가는 곳에 오래된 흑암이 무너진다. 

2) 개인에게 파고든 흑암의 망대 무너져야 된다. 

3) 전 학교로, 사회로 파고든 흑암 문화, 무너져야 된다. 

4) 미래의 흑암을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지금 꺾을 수 있다. 

5) 지옥이 배경이다. 살려줘야 된다. 

▷ 이 복음을 전하는 선교사님 아니면 세계를 살릴 수 없다. 

2. 질병, 가난, 무능 꺾는 기도 시작해라. 반드시 응답 올 것이다. 

▷ 왜 우리는 하나님의 자녀인데 질병, 가난, 무능 속에 전도도 못 하느냐? 저는 세 개 다 꺾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