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10.09 주일 1부 - 흑암에서 건질 마지막 기회 (요 8:31-44)

주일1부
작성일
2022-10-09 19:43
조회
8682

 군은 마지막 기회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제대하고 교회 간다는 보장이 없다. 교회 간다고 해도 중요한 이야기는 안 해 준다. 

▣ 서론_ 흑암에서 빠져나와야 되는데 이 말씀을 예수님만 하셨다 

▷ 목회자들이 절대 이 이야기를 안 한다. 그래서 현장에 가서 봤다. 

1. 예수님이 처음부터 마지막까지 하신 말씀 – 모든 민족(237)에게로 가라 

1) 이것을 아브라함에게 말씀 - 모든 족속이 너로 말미암아 복을 받을 것이라고 말씀 

2) 이것을 모르니 복음 받은 이스라엘과 우리가 완전히 재앙 가운데 빠진 것 

▷ 예수님께서 이 말씀 하실 때 이미 노예, 포로, 속국 되어 있는 상태였다. 이 말 을 못 알아들어서 이스라엘 후대들이 2천 년 동안 저주받았다. 이것을 모르면 신앙생활 하나 마나다. 교회 다니나 마나다. 

3) 여러분이 꼭 찾아야 되고 찾게 해 줘야 된다. 마지막 사명이다. 

▷ 얼마나 복 받고 큰일 할 것이냐? 그것 따질 필요 없이 중요한 일을 해야. 

2. 전 세계 교회가 안 가르치는 문제 

1) 뉴에이지운동(창 3:1-6) – 에덴동산 사건 그대로 네가 하나님처럼 된다고 가 르친다. 

2) 프리메이슨(창 6:1-4) – 명상운동 통해 접신시키는 네피림운동 하고 있다. 

3) 3단체(창 11:1-8) – 더 이상 기독교는 필요 없다. 제2 바벨탑운동 하겠다. 

3. 이때 예수님께서 답을 세 가지로 주신 것 

1) 너희들은 지금 어두움 속에 있다고 말씀. 그래서 빛으로 오셨음을 말씀(요 1:1-14) 

2) 너희들은 종이 되어있다고 말씀(요 8:34-40) 

▷ 바리새인들이 “우리 조상이 아브라함이라 남의 종의 된 적이 없거늘 어찌하 여 우리가 종이냐?” 이때 예수님께서 “너희들은 아브라함이 말한 것을 안 하 고 있지 않느냐?”라고 대답하셨다. 

3) 너희 아비가 마귀라고 말씀(요 8:44) 

▷ “너희들은 마귀의 자녀다. 마귀는 원래 살인한 자요 거짓말하는 자다. 너희는 여기에 속해 있다.”라고 말씀하셨는데 이것을 진짜 알게 해줘야 한다. 

▷ 나도 모르는 사이에 내게 큰 문제 오면 굿하고 점쟁이 찾아간다. 안 가르쳐줬 는데도 모든 세계에서 뱀 만들어놓고 섬기고 있다. 눈에 안 보이게 내 영적 아 버지가 마귀다. 가만히 있어도 우상 숭배한다. 그 결과로 평생을 영적으로 고 난 당하는 것. 이게 또 자녀에게 전달된다. 기도를 안다면 237 가능하다. 

4. 롬 11:5 낙심한 엘리야에게 하나님께서 7천 제자가 남아있음을 말씀하신 것을 바울이 인용 

- 이와 같이 은혜로 택하심을 따라 남은 자가 되었느니라. 

1) 여러분은 군의 흑암 세력 막을 남은 자로 세우셨다. 확신해야 한다. 

▷ 도둑놈 말 듣지 마라. 이것 안 가르치면 도둑놈이다. 예수님 보고 죄인들하고 논다고 비난. 말씀 들으러 온 죄인들을 도운 것. 포도주나 먹이고. 잔칫집에 가장 문제 난 것을 도우신 것. 간음한 여자나 덮어주고. 진심으로 회개하는 자 용서하신 것. 안식일이나 어기고. 안식일에 병든 자를 살리신 것. 이런 바리새 인 언어를 사용하는 사람이 너무 많다. 이래서 흑암 못 이긴다. 

2) 노예, 포로, 속국 되었지만 여러분은 남은 자다. 속이는 자 말 듣지 마라. 

3) 이 시대 가문 살리려고 부름 받은 남은 자다. 

▷ 예수님을 보고 귀신 들린 자라고 말하는 바리새인들. 모르면 이렇게 된다. 그 래서 종된 것이다. 평생을 돈 벌어 사탄의 종이 되면 말이 되는가. 이것만 알 고 가도 된다. 

▣ 본론_ 진리가 너희를 자유롭게 하리라(요 8:32). 세 군데에서 해방 

1. 사탄에게서 해방 

1) 사탄이 12전략으로 모든 문화를 장악 

2) 강대국 이용해서 전쟁과 저주를 퍼부은 것이다. 

3) 약소국은 무속신앙에 빠져 죽도록 만든 것이다. 

4) 특히 사탄이 이스라엘을 활용한 것이다. 

▷ 그래서 너희 아비 마귀라고 말씀하신 것이다. 교회를 활용한다. 너무나 좋은 율법과 제도, 선행과 봉사와 윤리, 위대한 업적과 작품을 강조하면서 복음을 없애고 막아버린 것이다. 이것이 유대인이다. 

▷ 우리가 실제로 악령의 역사와 성령의 역사를 안 믿는다. 이 사실을 믿고 기도 해 보라. 237로 연결된다.

2. 아무도 막을 수 없는 저주와 재앙에서 해방 

1) 사탄이 주는 저주에서 해방시키겠다고 말씀 

2) 요 8:32 진리를 알지니 진리가 너희를 자유케 하리라 

3) 요 8:31 내 말에 거하면 내 제자가 되리라 

3. 영원히 앞으로 있을 지옥 배경에서 해방 

1) 지옥은 마귀들의 영원한 감옥이다(마 25:41). 

2) 마귀 자녀들이 가는 곳이다. 

3) 더 중요한 것은 지금 지옥 속에 있다. 

▷ 돈은 많은데 영적 문제가 해결이 안 된다. 그렇게 공부했는데 숨은 문제가 와 있다. 이미 지옥이다. 

▣ 결론 

1. 마지막 기회 

1) 목회자들은 바리새인의 길 따라가지 말고 이 언약 붙잡으라. 

2) 중직자들은 헤롯 당원 따라가지 말고 이 언약 붙잡으라. 

3) 렘넌트와 군 사역자들은 미래를 향해 언약 잡으라. 

2. 이 언약 속으로 들어가면 오는 응답 

1) 예배드리면서 언약 속으로 들어갔는데 이 말씀이 어느 날 성취되어 온다. 이 체험이 없으니 예배드리나 마나다. 

2) 혼자서 성삼위 하나님의 능력과 보좌의 능력과 3시대 살릴 능력 기도하면 반 드시 그날 붙잡은 말씀이 어느 날 응답으로 다가온다. 

3) 이것(3‧9‧3)을 24 해 버리면 세계복음화의 문이 열린다. 우울증 없어져 버 린다. 사탄을 이기려고 안 해도 사탄이 못 온다. 

3. 3‧9‧3이 무엇인가? 

1) 행 1:1 그리스도를 알아야 성삼위 하나님이 내게 역사하시게 되어있다. 

행 1:3 하나님 나라의 일을 말씀하셨는데 보좌의 축복을 말한다. 

행 1:8 오직 성령이란 과거 현재 미래 살리는 3시대 능력을 말한다. 

2) 이 기도를 하라고 하셨는데 그 방법이 ‘오직’이다. 다른 것으로 안 된다. 

3) 오늘 예배 시간에 해 보라. 체험 필요 없다. 믿음으로 해 보라. 이것을 매일 해 보라. 어느 날 24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