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2.25 성탄감사예배 - 항상 크리스마스 (눅 2:8-14)

한국어
작성일
2021-12-25 22:03
조회
10295

 ▣ 서론 

1. 그리스도를 만난 자는 모든 과거가 해결되고 새로운 삶이 시작된다. 

1) 예수님을 만난 소경 바디매오는 눈이 열렸다. 

2) 예수님의 옷자락을 잡은 혈루증 걸린 여인은 치유함을 얻었다. 

3) 예수님을 만난 무능한 베드로는 인생이 바뀌었다(마 4:19). 

4) 많이 배웠지만 영적 문제가 해결되지 않았던 바울이 그리스도를 만났다. 

▷ 여러분에게 이 시간표가 필요하다. 

5) 전도자의 고백 - 이 시간표가 없어서 고생하다가 그리스도를 만난 이후, 오 직 이 복음 전해야겠다고 시작했다. 

▷ 성탄절에 이 응답을 받아야 되겠다. 

2. 왜 잘 안될까? 쓸데없는 걱정을 많이 하기 때문이다. 

1) 12월 25일은 성탄절이 아니라는 글 → 365일이 그리스도의 날이다. 

2) 성탄절이 너무 세속화된 것은 아니냐는 걱정 → 만왕의 왕이신 그리스도께 서 오신 날에는 전 세계가 찬양을 하는 것이다. 

3) 캐럴에 왜 산타클로스 넣었느냐 → 우리도 산타클로스처럼 예수님 오신 날 에 선행하자고 한 것 

3. 쓸데없는 걱정하지 말고 진짜 걱정을 해야 된다. 

1) 진짜 걱정 

왜 하나님의 백성이 노예, 포로, 속국 되었는가? 

무엇 때문에 후대들이 전 세계로 흩어져서 맞아 죽었는가? 

왜 세계교회는 문을 닫고 있는가? 

2) 답 - 항상 크리스마스가 안 되었기 때문이다. 

▷ 항상 그리스도의 날이다. 항상 그리스도의 경배의 날이다. 

 

▣ 본론_ 항상 크리스마스가 되어야 할 5가지 이유 

▷ 흑암 세력 12가지는 항상 여러분을 공격하고 있다. 그리스도만 두려워하는 사탄 은 눈에 보이지 않게 여러분과 여러분의 자녀, 후손을 항상 공격하고 있다. 

1. 영원(영세) 전 크리스마스를 알 때 과거가 해결된다. 

▷ 바울의 고백 - “나의 복음과”, “영세 전에 감추어졌다가” 

1) 영세 전 문제 

(1) 창 1:2 인간이 창조되기 전에 흑암, 공허, 혼돈 속에 사탄이 타락해서 움 직인 것이다. 

(2) 창 3장 사탄이 아담 이전에 존재하고 있다가 아담을 공격한 것이다. 

2) 영세 전 크리스마스 

(1) 창 3:15 “여자의 후손이 나타나서 저 사탄의 권세를 깨뜨릴 것이다.” 이 것 붙잡으라. 

(2) 엡 1:3-5 “창세 전에 너를 선택하여” 

(3) 출 3:18 이 언약을 모르니까 노예 되었을 때 “피 제사드리러 간다고 말 해라.” 이때 흑암 세력은 무너지기 시작한 것이다. 

(4) 요 8:56 “너희 조상 아브라함이 날 믿고 구원받았느니라.” 

(5) 창 1:27 “우리가 우리의 형상대로 사람을 만들자.” 성삼위 하나님은 그 때에도 존재하신 것이다. 

2. 우리를 구원하시기 위해 하나님이 사람의 몸을 입고 이 땅에 오신 것을 알 때 세상 문제가 해결되기 시작한다. 

1) 요 1:11(요 1:9-10) 빛으로 오셨으나 세상이 알지 못했다. 

2) 요 1:14(요 1:1, 1:14) 말씀이 하나님이신데 “말씀이 육신이 되어” 

3) 빌 2:6(빌 2:6-8) “예수님은 하나님의 본체시나 자기를 낮추어 사람의 몸을 입고 오셨다.” 

4) 성경에 예언된 사건 – 태어날 장소도 예언되었다. 

▷ 그 날, 육신을 입고 오신 것이지 이미 영세 전에 계셔서 우리에게 메시지를 계 속 주신 것이다. 

3. 그 그리스도께서 내게 임하셔서 내게 임한 크리스마스이다. 이때 세 가지 문제 해결되는 것이다. 

1) 마 16:16 “주는 그리스도시요 살아계신 하나님의 아들이십니다.” - 사탄을 꺾으신 그리스도, 재앙을 막으신 그리스도, 구원의 길을 여신 그리스도가 내 게 임해야 된다. 

2) 마 16:17-19 “바요나 시몬아 네가 복이 있구나. 너는 베드로라. 이 반석 위 에 내가 내 교회를 세우겠다. 음부의 권세가 너를 이기지 못할 것이라. 내게 네게 천국 열쇠를 주노라.” 

3) 요 1:12 “영접하는 자 곧 그 이름을 믿는 자들에게는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권세를 주셨으니” - 내게 임할 때 내 문제 해결된다. 

4) 고전 3:16 “너희가 하나님의 성전인 것과 하나님의 성령이 너희 안에 거하는 줄 알지 못하느뇨” 

5) 갈 2:20 “멸망 받아야 되는, 사탄의 종이었던 나는 십자가에 죽고 그리스도 께서 내 안에 사신 것이다. 

6) 고후 5:17 이때 “새로운 피조물”, “보라 새 것이 되었도다.” 

▷ 이 기도를 시작하라. 치유되는 날이 올 것이다. 

4. 후대에게 나타날 크리스마스이다. 이때 후대 문제 해결된다. 후대에게 반 드시 전달되어야 한다. 

1) 자녀에게 많은 것을 가르치고 많은 스펙을 쌓게 해도 영적 문제는 해결 못 한다. 

2) 마 27:25(눅 23:28) “나를 위해 울지 말고 네 자녀를 위해서 울어라.” 

▷ 우리 후대에게 항상 임하는 그리스도의 날이 필요한 것이다. 

3) 요 21:15 예수님이 부활하셔서 말씀하셨다. “내 어린 양을 먹이라.” 

4) 바울은 그리스도를 만난 이후에 가장 중요하게 보고 파고 들어간 곳이 회당 이다. 

5. 세세무궁토록, 영원토록 있는 크리스마스이다. 영원한 크리스마스가 나의 배경이 된다. 

1) 성삼위 하나님이 내 배경이 된다. 

2) 보좌의 축복 9가지가 내 배경이 된다. 

3) 이때부터 올바른 교회, 올바른 산업, 올바른 빛의 경제가 회복되기 시작한다. 

▷ 여러분의 가문, 과거는 여러분과 후손에게 가게 되어있다. 끊어야 된다. 세상 은 발전할수록 어려워진다. 이겨야 된다. 그래서 그리스도께서 이 땅에 오신 것이다. 이 크리스마스, 이 그리스도의 날이 내게 임해야 된다. 조금만 기도 시 작해도 된다. 이 비밀을 알기 전에는 사는 자체가 어렵니다. 

 

▣ 결론 

1. 목자에게 나타나신 이유 

1) 정치에 혈안이 되어 있는 사람들, 속국된 주제에 성공했다고 생각하는 바리 새인들, 공부 많이 해서 자리 차지하고 있는 율법학자들에게는 먹히지 않는 메시지이다. 

2) 과학자들이 전혀 모르는 “주의 사자가”, “내가 네게 큰 기쁨의 좋은 소식을 전하노라.” 

3) 구원자가 되시기 위해 예언된 대로 예수님께서는 말 구유에 태어나셨다. 

4) 눅 2:13 최고의 단어이다. “하나님께는 영광이요, 우리에게는 평화” 

2. 왜 항상 크리스마스인가? 내게 임해야 된다. 

1) 조금만 그리스도 비밀 잡고 기도하면 성삼위 하나님의 비밀이 각인된다. 

2) 하늘 보좌의 능력 9가지가 임하게 된다. 

3) 그때부터 참된 교회, 참된 경제, 참된 신앙생활이 나온다. 

3. 이 메시지를 붙잡고 찾아내야 된다. 

1) 나에게 크리스마스가 임해야 - 나의 과거는 완전히 무너지고 나는 하나님 의 자녀, 새 사람이 되었다. 

2) 크리스마스의 뜻 - 그리스도(Christ), 마스(mass), ‘그리스도의 날’, ‘그리 스도 경배’ 등 

3) 그리스도 - 사탄을 이긴 왕, 재앙을 막은 제사장, 하나님께서 구원의 길로 인도한 참 선지자 

4) 이 분이 내게 임하면 그때부터 진짜 역사 일어난다. 우리 교회가 뭐 하는 교 회인지도 알게 된다. 

▷ 인생 바뀌는 체험이 필요하다. 성탄절, 새해를 맞이하면서 귀중한 결단을 해 야 된다. 말씀만 붙잡으면 된다. 항상 크리스마스 일주일만 해도 역사 일어난 다. 평생 하면 세계복음화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