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7.30 산업 - 세계 살릴 산업인 ② - 10일 기도운동(행 2:1-13)

산업
작성일
2022-07-30 19:19
조회
6120

 ▷ 이번 주는 렘넌트 대회를 두고 어떻게 기도 시작해야 될 것인가를 생각해야 된 다. 마가 다락방에서 10일 기도운동 했는데 큰 새 은혜가 임했다. 행 2:1-13의 응답이 온다. 

▣ 서론_ 히 10:25 

주의해야 될 것으로 히 10:25에 마지막 때 모이기를 폐하는 조건들이 생긴다. 문화 가 발전하다 보니까 미디어로 보게 되고, 금토일 시대가 오니까 바깥에 시간을 많이 내게 되고, 방송으로 예배 참석하기도 한다. 자칫 잘못해 버리면 히 10:25처럼 된 다. 초창기 때 이런 식으로 해서 미국 교회가 문 닫게 된 것이다. 


1. 본부 – 한 단어 2. 강단 – 은혜 3 . 6 일 - 묵상 

 ▷ 본부의 메시지를 들으면 한 단어가 붙잡히고, 주일 강단 예배를 통해 은혜를 받 고, 6일 동안 묵상을 한다면 어떻게 될까? 여기에 모든 응답이 다 있다. 

1. 사람 소리 (불신앙) 

렘넌트들을 가장 중요한 시기에 사람 소리를 많이 듣게 된다. 전부 다 불신앙이다. 

2. 세상 소리 (의식주) 

세상 소리는 의식주에 불과하다. 이런 것만 렘넌트들이 듣고 자라면 세계복음화 못 한다. 

3. 종교단체 - 이것을 알고 종교단체들이 일어나기 시작한 것이다. 

1) 무아지경 - 무아지경이란 말은 내가 없어지는 지경에 갔다는 것인데, 주역 이 하나님이 아니고 나다. 그래서 능력은 있는데 문제가 오는 것이다. 

2) 네피림 – 올바르지 못한 단체인 종교단체에서 네피림운동하는데 우리는 지 고 있다. 

3) 수행 – 수행 중 가장 큰 것이 명상인데 이렇게 해서 종교단체들이 세상을 장 악했다. 


집중 - 이번 렘넌트 대회는 렘넌트들이 집중하는 시간표를 알게 해 줘야 된 다. 그래서 3일만이라도, 렘넌트들이 완전 기도에 집중해라. 렘넌트들이 집 중한 것은 평생을 좌우하고 세계를 변화시킬 수 있다. 

- 신 6:4-9 렘넌트 7명을 중심해서 보면, 광야에서 마지막에 집중하는 시간을 가졌다. 

- 삼상 7:1-15 이스라엘이 완전히 무너졌을 때 미스바에 모였는데 블레셋이 쳐들어 오지 못했다. 이것이 렘넌트 대회다. 

- 왕하 6:8-24 도단성에서 역사 일어난 것이다. 

- 바벨론 – 바벨론에서 잠시 소수들이 집중했고 에스더 때에는 전 백성이 집중 했다. 

- 마가 다락방 - 하나님 주시는 굉장한 새 은혜에 열흘 동안 집중했다. 

▣ 본론 

1. 세계복음화 시작 - 세계 복음화의 시작은 내 안에 있기 때문이다. 

1) 40일 – 하나님의 것 

40일 동안 나의 것을 완전히 단절시켜 버린 것이다. 이러니까 하나님의 것이 나타날 수밖에 없다. 이것이 감람산이다. 우리는 전부 내 것, 내 수준, 내 생 각, 내 입장, 내 상황을 벗어난 적이 없다. 

(1) 부활 - 부활하신 그리스도를 만난 것이다. 

(2) 나라 – 일 하나님의 나라와 그 일을 40일 동안 들은 것이다. 

(3) 확신 - 미래에 대한 것을 확신한 것이다. 그러니 행 2:1-13의 응답이 올 수밖에 없다. 

2) 10일 – 세 절기, 능력, 발판 

10일간 집중한 것이다. “오순절 날이 이미 이르매” 오순절 날이란 말은 세 절 기가 연결되어 있는 것이다. 유월절은 구원받은 사람에게 주시는 성령의 역 사이고. 이 성령의 역사 입은 사람의 배경은 보좌다. 그것이 세 절기다. 이때 바람 같은 불같은 능력이 나타났고 15나라 문이 열렸다. 

3) 행 2:42 

이때부터 진짜 예배가 회복되었고 3000 제자 일어나 버렸다. 

2. 보좌의 경제 회복 - 보좌에서 내리는 경제가 회복되기 시작했다. 

1) 시간표 - 시간표 5개가 나온다. 

2) 문 - 사람을 통해 문이 열린다. 

3) 능력 - 큰 경제 능력이 나타나기 시작했다. 

3. 참된 증인 

1) 날마다 - 이때부터는 “날마다”로 바뀌는데 참된 증인이 된 것이다. 

2) 성전, 집 - “성전에서, 집에서” 성전에서 집에서는 다른 곳인데 말씀이 연결 된 것이다. 

3) 구원 - 구원의 문들이 열리기 시작했다. 

▣ 결론_ 사 55:8-9 

우리는 여러 가지 틀린 생각을 할 때가 많다. 사 55:8-9에 “내 생각과 네 생각은 다 르다.” 9절에는 “네가 생각하는 것보다 더 큰 것 하나님이 준비하셨다.”라고 되어 있다. 내가 사랑하는 것보다 하나님은 더 큰 사랑을 가지고 계신다. 


처음 – 흐름을 보면 처음에 받았던 은혜가 있다. 하나님이 광야 40년을 둔 이 유는 애굽에서 나와서 유월절 피 능력을 본 사람이 별로 없어서다. 그래서 40년 동안 반복하면서 회복시킨 것이다. 여기서 더 중요한 것은 복음 놓쳤기 때문에 노예가 된 것이다. 강대국에 가서 이 을 비춰야 237이 된다. 이 강대국에서 노예 제도, 포로 제도, 속국 제도를 만들었는데 렘넌트들이 깨달아 버리면 이 런 제도가 필요가 없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