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2.18 핵심 - 1월 학원복음화

핵심
한국어
작성일
2021-12-18 20:49
조회
6729

1월 학원복음화

서밋타임(Summit Time)

모든 하나님의 사람들은 ‘지금 하나님은 무엇을 응답하시는가?’를 알아야 된다. 더 정확하게 하려면 ‘이때 하나님은 어떤 말씀을 주시는가?’를 잡으면 더 좋다. 렘넌트들은 지금 어떤 언약을 잡아야 될 것인가?

▣ 서론_ 서밋타임(Summit Time) 

하나님은 여러분에게 지금 서밋타임을 허락하고 계신다. 이걸 늘 기억해야 된다. 하나님은 렘넌트를 서밋 만들려고 하니까 그 타임의 응답을 늘 하고 계신다.

내일 예배드리러 가는 분들, 하나님이 강단을 통해서 나에게 어떤 메시지를 주시는지 방향은 알고 있어야 된다. 나는 중직자이기 때문에 교회와 현장 살리라고 메시지를 주시는 것임을 알아야 된다. 렘넌트들은 나를 세계 살릴 서밋으로 만드는 것이다. 힘들고 외로운 렘넌트들 있을 것이다. 여러분은 서밋타임을 가지는 것이다. 하나님이 그렇게 원하신다. 


아침(Morning)

낮(Day Time)

밤(Night)

확인(Check)

바꾸는 시간(Change)

확정(Confirm)

성삼위(Trinity)

보좌(Throne 9)

3시대(Special, Disciple, Global)

생각(Think)

보는 것(See)

정리(Words)

5력(Power)

나라(Kingdom of God)

치유-능력(Healing-Summit)

1. 아침 – 중요한 것을 확인한다. 이때 성삼위 하나님의 역사가 임하기 때문에 생각나는 것을 확인하면서 거기에 성삼위 하나님이 임하도록 기도하는 것이다. 이때 5력이 생긴다.

2. 낮 – 모든 보는 것을 바꾸는 시간이다. 사람의 생각과 하나님의 생각이 다르기 때문에 바꾸는 것이다. 이때 보좌의 축복 9가지가 세팅된다. 모든 보는 것을 바꾸는 것이다. 이때 하나님의 나라와 그 일의 응답이 온다. 메시지를 시간 나는 대로 틀고 기도하는 것이 좋다. 낮의 응답이 그때 일어난다.

3. 밤 – 다 끝나고 혼자 있을 때, 확정하는 시간이다. 이때 전문화, 제자화, 세계화라는 3시대가 보인다. 밤에 말씀을 정리하는 것이다. 이때 굉장한 치유, 능력 나타난다. 

▷ 이 세 개면 완벽하게 24 기도를 누릴 수가 있다. 다윗도 이런 언약을 늘 누렸다. 시 5:3 “아침에 여호와께서 나의 기도를 들으시니이다”, 시 17:3 “밤에 나를 통촉하신다.”, 시 23:1 “여호와가 나의 목자 시다. 그래서 내가 부족함이 없다. 내가 아버지 집에 영원히 거하리로다.” 바울도 “아침에 기도하러 가다가”, “밤에 환상 중에”, 낮에도 움직일 때 보면 행 13, 16, 19 모든 때에 기도의 시간이 있었다. 막연하게 기도한 게 아니라 누린 것이다.

▷ Breathing prayer(호흡하는 기도) - 특히, 렘넌트들은 공부해야 되는 이유가 있기 때문에 더더욱 기도해야 된다. 뇌를 굉장히 살리는 기도해야 된다. 모든 사람은 호흡하고 있다. 그래서 여러분은 기도하는 것이다. 이래야 명상 단체를 살릴 수 있다. 서밋타임 누리면서 호흡기도 하면 수천 배의 능력이 나타난다. 그걸 체험해야 된다.

▣ 본론

포럼을 하되, 서밋타임이 되도록 포럼해라. 그러면 시간 갈수록 하나님의 계획이 보인다.

󰊱 Gen. 1:27(창 1:27) 우리 안에 심겨진 하나님의 형상을 살리는 것이다.

RT7 – 렘넌트 7명을 가지고 ‘하나님의 형상’ 포럼해라. 

1. 바로 왕이 요셉을 보고 이렇게 여호와의 신에 충만한 자를 처음 봤다고 했다. 

2. 유아 살해당할 때 하나님이 호렙산에서 모세를 부르셔서 불 가운데서 메시지를 주시고 능력을 약속하셨다. 포럼하는 시간에, 예배드릴 때 창 1:27이 내게 임하는 시간이다. 

3. 밤에 기도하는 중에 언약궤 옆에 있는데 하나님이 사무엘에게 임한 것이다.

4. 다윗이 제사장 사무엘을 만나고 난 뒤에 다윗에게 임한 것이다.

5. 나라를 지키기 위해 도단성 운동 시작하려고 기도했을 때 엘리사에게 임한 것이다.

6. 이거 모르는 하나님의 백성이 많으니까 망했는데 아는 사람이 나왔다. 다니엘이다.

7. 세상 것 많으니까 또 망했다. 창 1:27 회복하고 나온 게 초대교회였다. 

󰊲 Gen. 37:1-11(창 37:1-11) 요셉이 이걸 어릴 때 미리 알고 증거한 것이다.

CVDIP – 여러분 때에 CVDIP를 확정해라. 무리하게 하지 말고 잘 인도받으면서 담임 전도사님과 당회장 목사님에게 물어보면 좋다. CVDIP 확정되면 그때부터 서밋타임의 응답이 쏟아져 온다.

󰊳 Ex. 2:1-10(출 2:1-10) 모세는 이 위(서밋타임)의 축복을 어릴 때 들은 것이다.

복음(Gospel) - 모세가 여러분만 할 때 완전히 복음 각인이 된 것이다. 이러면 쓰임 받을 수밖에 없는 타임이 온다. 

▷ 이스라엘은 노예로 가기 전에 사탄의 노예였다. 세상 사람들은 망하기 전에 사탄의 노예 되어 있다. 이스라엘 사람들이 나왔는데도 사탄의 노예였다. 이때마다 여기서 해방된 렘넌트를 쓰신 것이다. 

󰊴 Jos. 1:1-9(수 1:1-9) 여호수아는 모세를 통해서 이 세 가지 축복(서밋타임)을 본 것이다. 

1. Fear - “두려워 말라”

2. WITH - “내가 너와 함께하겠다.”

3. Moses - “모세와 함께했던 것처럼” 렘넌트 7명과 함께했던 것처럼 내가 너와 함께 할 것이다. 상처 가운데 있는 렘넌트는 빨리 빠져나와서 그걸 발판 삼아라. 나이 들면 그게 영적 문제로 연결된다. 

󰊵 Jos. 2:1-16(수 2:1-16) 라합은 소문만 들었는데 역사 일어났다.

1. 소문(Good News) - 여호와의 백성이 10가지 기적으로 애굽의 우상을 무너뜨리고 출애굽 하여 홍해까지 가르고 여기까지 왔다. “하나님은 참 하나님이시다.” 소문만 듣고 깨달은 것이다.

2. 정보(Information) - 라합이 굉장히 중요한 간증을 하면서 정보를 준다. 

3. 마 1:1-17 이 말을 듣고 여호수아가 담대히 요단을 건넌 것이다. 라합은 나중에 왕의 족보에, 예수님의 족보에 들어간다. 복음 위해서 한 일은 이렇게 되는 것이다. 

▣ 결론_ 작은 것(Small) - MASTERPIECE(작품)

작은 것을 귀중하게 작품으로 만들어라. 여러분이 제일 좋아하는 것으로 만들면 더 좋다. 

▷ 목동으로 있던 다윗은 작은 것을 가지고 몇 가지 작품을 만들었다. 글을 남겼다. 말씀 확인하는 찬양을 했다. 양 한 마리 잃어버리지 않는 기술을 개발했다. 

글만 남겨도 된다. 나중에 몇십 년 지나면 큰 재산이 될 것이니 그걸 모아라. 

지금도 응답 내리고 있고 성취되고 있다. 언약 속에 있으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