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2.18 구역공과 - 금토일 시대의 중직자와 영원한 응답 (왕하 6:8-23)

구역공과
작성일
2024-02-18 17:27
조회
2859

금토일시대(문화) - 중직자 - 영원한 응답

금토일 시대를 자꾸 얘기하는 이유는 후대를 위한 것이다. 제일 먼저 미국에 문제 온 것이 금토일 시대다. 금요일부터는 쉬는 문화가 우리보다 빨리 있었는데, 아 이들이 모여서 분위기가 노는 분위기 되다 보니까 마약도 하게 되는 것이다. 이때 중직자들이 답을 주고 많은 일들을 안내하게 되면 렘넌트들은 한 번 만났는데도 영원한 응답으로 바뀐다.

▣ 서론_ 만남

▷ 만남을 통해서, 생명과 중요한 메시지를 주는 것이다. 오바댜 라고 하는 중직 자 통해 선지자 100명 이 살아났고, 7천 제자 가 일어났고, 오바댜의 심부름 으로 엘리야 , 엘리사 도 힘을 얻고 도단성운동 이 일어난 것이다.

▣ 본론

3단체와 모슬렘은 후대 교육을 제대로 하고 있고, 불교에서는 템플스테이를 해서 학 생들을 모아서 공부 잘하게 명상을 가르친다. 그래서 우리는 무엇을 해줘야 하나?

1. 도단성운동(원인)

1) 7망대 – 이것을 세워주면 된다.

2) 7여정 - 상대의 얘기를 듣고 하나님의 말씀으로 답을 주면 7여정을 갈 수 있다.

3) 7이정표 - 곳곳에 빛을 비출 수 있는 7이정표를 가게 된다.

2. 절대 망대(결과)

1) 교회 - 어딜 가든지 전도해서 한두 명, 두세 명이 모여서 기도하면 그것이 교회다.

2) RT운동 - 어디에 있든지 렘넌트운동하는 것이다.

3) 도단성(승리) - 절대 망대를 세워놓으니까 싸우지 않고 승리하는 것이다.

4) 세 가지 뜰 - 다른 사람, 나라 살리게 되어, 이방인의 뜰, 아이들의 뜰, 치유 의 뜰이 만들어진다.

5) 제자들 - 많은 다른 제자들이 일어나게 된다.

6) 빛의 경제 - 빛의 경제를 살려내는 부분이 따라오게 된다.

3. 전달(증인)

1) 기도 - 금토일 시대 열어서 어려운 아이들 힘주고 병 있는 병든 자들은 기도 하게 만들어 기도의 비밀을 알려주는 것이다.

2) 전문성 - 그들에게 우리의 경험 가지고 전문성이 뭔지를 알려주는 것이다.

3) RT - 성경의 제일 중요한 렘넌트, 남은 자임을 알려주는 것이다.

4) TCK, 오갈 데 없는 사람들, 다민족들 많이 와 있다.

5) 망대(빛) - 렘넌트들이 자기의 망대를 세워서 빛을 발하도록 만들어 주는 것 이다.

▣ 결론

1. 말씀(각인) - 하나님의 말씀을 듣고 은혜받을 때 각인된다.

2. 삶(뿌리) - 각인이 되어 있으면 삶 속에서 뿌리내리는 것이다.

3. 미래(체질) - 이 부분이 우리의 미래를 좌우하게 되는데, 이것을 체질이라고 한다.

▷ 렘넌트들은 오늘 주일날 사람 얘기 듣지 말고 말씀 붙잡고 기도만 해도 된다. 응답은 지금 이렇게 눈에 보이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우리가 잘 모를 수가 있 다. 어느 날 그 렘넌트는 사람 살리는 자리에 가 있을 것이다. 그러고 나에게 문 제가 있고 병들었다면 무조건 하나님의 은혜 받고 성령 충만 언약 잡아야 된 다. 기도는 과학이다. 눈에 안 보이는 영적인 상태가 바뀐다. 어느 날 우리의 몸 도 살아나고 현장도 살아나고 산업도 살아나는 일이 일어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