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2.24 전도학 - 렘넌트의 3집중 (행 19:8-10)

렘넌트전도학
작성일
2024-02-24 22:54
조회
6302

렘넌트는 3집중을 왜 해야 될까? 그래서 바울이 회당으로 들어간 것이다. 그리고 서 원으로 사람을 모았다. 렘넌트들에게 제일 중요한 것은 공부하는 것인데, 실제로 하 나님께 기도해야 되겠다는 이유를 먼저 알아야 하는 것이다.

▣ 서론 - 묵상 → 영성 기도

묵상을 넘어선 완전히 영적인 것 회복하는 기도가 필요하다고 느껴져야 시작되는 것이다.

1. 영 - 이 기도 하기 시작하면 우리의 영을 살리기 시작한다.

2. 뇌 – 이 기도는 우리의 뇌를 살리기 시작한다.

3. 몸 - 실제 우리의 몸도 살리기 시작한다.

4. 혼 - 완전히 흑암 현장을 바꾸게 된다.

5. 세계 - 결국 이 기도를 하면 세계를 바꾸게 된다.

▷ 올해부터는 렘넌트와 함께 다민족도 불러들이는 일을 하게 될 것이다. 또 후대들 이 서울에 올라오거나 하면 생활할 수 있는 처소를 만들려고 기도하고 있다.

▣ 본론

렘넌트는 어느 정도 기준을 두고 기도해야 되나?

1. 신 6:4-9 (각인) - 이스라엘이 회복되어서 가나안 땅에 들어가기 직전에 아주 중요한 언약을 각인시키는 것이다. 그래서 길에서 앉아서, 누워서도 보도록 완 전히 각인되어야 하는 것이다.

2. 삼상 7:1-15 (회복) - 미스바운동을 여기에서 회복시키는 것이다. 이것이 우 리 렘넌트가 받을 응답이다.

3. 왕하 6:8-24(승리) - 도단성운동이다. 싸우지 않고 강대국을 살리는, 승리하 는 비밀이다.

4. 사 62:6-12(사명) - 우리의 사명이다. 파수꾼으로 세운 것이다. 렘넌트를 파 수꾼으로 세워야 한다.

5. 행 17:1, 18:4, 19:8(세계복음화) - 이 회당을 가지고 나중에 세계복음화한 것이다. 앞으로 렘넌트 통해 전 세계로 일어나는 인물들이 나오게 될 것이다. 그래서 목사님들이 보내는 금토일 시대, 우리 중직자분들이 헌신하는 것은 너 무 귀중한 것으로 나오게 될 것이다.

▣ 결론_ 미래 – 영원

미래 살리고 영원한 것으로 나온다. 성경에 약속된 그대로 성취되어 나갈 것이다. 지 금 매주 토요일마다, 렘넌트 중심으로 계속 모이고 전 세계에서 같이 모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