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2.25 구역공과 - 금토일 시대의 렘넌트와 영원한 응답 (사 62:6-12)

구역공과
작성일
2024-02-25 16:28
조회
7874

하나님이 불신자도 꼭 필요한 일을 할 때 축복하신다. 미국의 3단체들은 미국에 꼭 필요한 것을 한다. 그래서 미국에서도 3단체를 밀어줄 수밖에 없다. 거의 5천 개 대학에서 인재들 찾아 공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예를 들어 불신자라도 많은 사람을 살리는 다리를 놓았다면 일반적인 축복을 하실 수밖에 없다. 그래서 우리 는 가정, 교회, 산업에 ‘최고의 망대’를 세워야 한다. 그래서 금토일 시대에 렘넌트 가 영원이라는 응답을 받아야 되는데, 참고할 세 가지가 있다.

▣ 서론

1. AI 시대, 미디어 시대(뇌 과학 시대) - 지금 AI 시대가 오는데, 노래 잘하는 팀들이 많은데 AI가 더 좋은 노래를 내놓고 있다. 그러다 보니까 미디어 시대 도 오는데, 전문적으로 하는 한 명만 있으면 100명보다 낫다. 이러니까 정신질 환 등 심각한 문제가 오는데, 앞으로 최고로 인기 있는 것이 뇌 과학 시대다.

2. 경제 흐름 – 경제 흐름이 이상하게 되어 일반 사람은 돈이 하나도 없는데 이 사람들은 수십 조씩 벌게 된다.

3. 질병

1) 정신병 시대 - 대책이 없다.

2) 마약 시대 – 점점 발전한다.

3) 자살 시대 - 안 편하니까, 이렇게 무섭게 가고 있다.

▣ 본론 _ 눈 2030~2080, CVDIP

그래서 우리는 렘넌트로 하여금 눈을 열어줘야 한다. 사업을 해도, 학교를 해도 치유가 들어가야 한다. 이 눈이 열리면서 이 일을 할 수 있는 인재들이 필요합니 다. 렘넌트에게는 미래를 알려야 되는 상황이다.

1. 먼저 - 복음을 정확히 알아야

1) 그리스도 - 그리스도의 당위성을 알아야 한다.

2) 예배 기도 - 삶 - 세상 이기는 예배와 기도를 알아야 한다. 기도는 시공간 을 초월하고, 보좌를 움직이고, 이것을 내 삶 속에서 누릴 수 있어야 산 예배 요, 산 제사, 기도다.

3) 학업 – 나라 - 학업이 진짜 성공하는 것은 행 19:8에 하나님의 나라다.

2. 응답

1) 나, 나의 것, 나의 현장 - 하나님이 만드신 나, 나의 것, 나의 현장 찾는 것이 응답이다.

2) WIO - 하나님이 나와, 우리 교회와 산업에 임마누엘로 역사, 모든 것이 합 력해서 선을 이룬다는 하나님의 비밀을 가르쳐 주는 것이다.

3) OUR - 학업과 산업, 직업에 성공하려면 오직을 알고, 유일성을 알고 기다 리고, 재창조를 가르쳐 주는 것이다.

4) Throne – Heavenly,Thronly를 알게 해줘야 한다.

3. 파수꾼

렘넌트가 해야 할 사명은 무엇인가?

1) 망대 - 파수꾼은 망대가 있어야 한다. 망대 안에는 플랫폼, 빛을 비추는 파 수망, 안테나가 있다.

2) 길 - 길을 닦고 대로를 수축하는 파수꾼이다.

3) 만민 - 만민을 위해서 기를 들어 망대에 꽂아 넣는 파수꾼이다.

▣ 결론

1. 방법 24 - 제일 좋은 방법은 하나님의 은혜 누리는 24다.

2. 응답 25 - 아무도 이길 사람이 없다.

3. 길 영원 - 작품을 남기고, 발자취를 남겨 다른 사람이 그 길을 가도록 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