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3.06 주일 2부 -수고하고 무거운 짐 진자들(마 11:28-30)

주일2부
작성일
2022-03-06 21:56
조회
8987

 ▷ “수고하고 무거운 짐 진 자들아”. 이 말씀을 알아들으면 쉽게 기도 응답을 받을 수 있다. 또 실패하는 사람들이 쉽게 해결할 수 있다. 또 교회가 무엇을 하는 곳 인지, 왜 교회가 있어야 되는지 알게 된다. 

▣ 서론 

1. 고통스러운 짐 - 아주 고통스러운 무거운 짐을 지고 있는 사람들을 말하는 것이다. 

1) 강대국 - 강대국들이 강한 나라처럼 보이지만 이 짐을 지고 있다. 

2) 약소국(노예) - 약소국들은 강대국의 노예 되어 있다. 

3) 불치병 - 의사들이 고칠 수도 없는 불치병들이 막 돌기 시작하는 것이다. 

4) 귀신 – 정신병, 성경에는 귀신들린 정신병이 많다. 이런 병은 약으로 고칠 수가 없다. 

5) 영적 문제 - 각종 영적인 병, 영적 문제들이 막 생겨난다. 이 문제는 치료할 자가 없다. 

2. 치료 불가능 

1) 의사 – 병원에서도 못 고친다. 

2) 교회 - 교회에서도 치료를 못 한다. 

3) 혼란 – 그래서 혼란에 빠지게 된다. 

3. 예수 그리스도 - “다 내게로 오라”고 했다. 해결하고 오라가 아니고 그대 로 오라고 했다. 

1) 그대로 오라 - 해결하고 오면 영원히 못 온다. 수고하고 무거운 짐 진 그 상태 로 오라는 것이다. 

2) 나의 멍에 - “나의 멍에를 메라”. “내 멍에는 쉽고 가벼우니라” 

3) 쉼을 얻으리라 - “너희들이 쉼을 얻으리라”라고 하셨다. 

▣ 본론 

1. 다 내게로 오라 - “다 내게로 오라” 이 말씀은 다른 데는 고칠 능력이 없다 는 것이다. 

절대 불가능 - 절대 불가능한 것을 예수님이 치유하겠다는 것이다. 바리새인 도, 우상국 가도, 아무도 할 수 없는데 예수님께서 내게로 오라고 말씀 하셨다. 

1) 능력이 없다. - 고칠 능력이 없으니까 예수님께서는 당당하게 “다 내게로 오 라”라고 말씀하셨다. 

2) 각인, 뿌리, 체질 - 실패할 수밖에 없는 것으로 각인되어서 나온 것이다. 절 대 불가능한 것으로 각인, 뿌리, 체질 되어 있기 때문에 이것을 발견하고 바 꾸면 치유가 되기 시작한다. 


3) 

3, 6, 11 

13, 16, 19 

6가지 운명 

→ 창 3장, 6장, 11장으로 완전히 각인된 것 없애버려라. 

→ 행 13장, 16장 19장 우상으로 완전히 뿌리내려 버렸다. 

→ 불신자 6가지 상태로, 이 운명으로 완전히 체질화되어 버렸다. 

이것 발견하는 순간 이기게 된다. 

 2. 내 멍에를 메라 

절대 가능 - 내 멍에는 예수님 멍에에다 붙여서 묶으라는 말이다. 그니까 하 나도 나는 무거운 것이다. 

1) 편집 설계 디자인 - 어려운 문제 있어도 기도 응답받을 수 있는 것은 절대 불가능한 것을 발견하고 가능한 것을 새로 편집, 설계, 디자인하면 되는 것 이다. 세계를 바꿀 수 있는 것으로, 하나님의 놀라운 것으로 편집, 설계, 디 자인하면 이것이 새로워지게 되어 있다. 

2) 말씀, 기도 - 말씀과 기도로 편집되면 반드시 역사 일어난다. 

3) 성삼위, 보좌, 시대 - 눈에 보이지 않게 성삼위 하나님으로 역사, 불신자들 전 혀 알지 못하는 보좌의 축복, 시대 살리는 응답을 받게 되어 있다. 

▷ 렘넌트는 내게 문제되는 것을 뽑아서 내가 어떻게 해야 되는지 세우면 되는 것이 다. 남은 생에 하나님이 진짜 주신 것으로 응답을 만들어야 된다. 

3. 쉬게 하리라 – 놀게 한다는 말이 아니라 하나님이 우리에게 주시는 절대 시스템을 말한다. 

세 가지 뜰을 회복하는 것이다. 

1) 세 가지 뜰 24 - 기도할 수 있는 뜰, 아이들의 뜰, 이방인의 뜰이 없다. 세 가 지 뜰을 24 할 수 있도록 만들어라는 것이다. 

2) 기도(자료, 묵상) - 모든 건물 층에 기도할 수 있는 처소를 만들어라. 렘넌트 들이 스스로 들어가 자료를 보면서 기도하면서 힘 얻을 수 있도록 만들어야 된다. 영적으로 약한 사람들이 스스로 교회 와서 그 자료를 보며 기도하며 말씀, 찬송하면서 치유가 일어나야 된다. 여기에서 묵상할 수 있어야 된다. 

3) 237, 치유, 서밋 - 237나라가 치유가 되고 서밋으로 만드는 작업으로 가야 된다. 

▣ 결론 

1. 나의 문제 – 나의 응답, 나의 문제를 나의 응답으로 만들어라 

2. 갈보리산, 감람산, 마가 다락방 – 이 언약 가지고 힘을 얻는 것이다. 

3. 대면 교회 – 대면 교회를 만들 수밖에 없는 시스템, 올 수밖에 없는 플랫폼 을 만들어라 

이것이 237, 치유, 서밋이다. 

비대면 교회 - 전 세계를 향해 비대면 교회. 

미디어 교회 - 전 세계로 복음 전할 수 있도록 미디어 교회를 준비해라. 

▷ 수고하고 무거운 짐 진 자들아! 이 말을 한 사람이 아무도 없다. 예수님만 내게로 오라고 했다. “내가 너희를 쉬게 하리라.” 이 성경 구절 하나에 인생이 바뀐 사람 이 썬다씽이다. 나에게 진짜 문제 되는 것을 하나님의 것으로 바꾸면, 즉 각인, 뿌리, 체질 바꿔버리면 반드시 응답 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