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1.07 구역공과 - 금토일 시대의 이유와 영원한 응답 (삼상 7:1-15)

구역공과
작성일
2024-01-07 18:55
조회
3443

 ▣ 서론_ 30분 「묵상 시간」 - 갈, 감, 막 

하루에 30분 정도만 묵상 시간을 가지면 굉장히 중요한 시간이 된다. 

1. 고요한 시간 7·7·7 

2. 깊은 시간 오직·유일성·재창조 → 증인(금토일), (24·25·00) → 후대 

3. 평안한 시간 237·치유·서밋 

▷ 아침에는 천천히 호흡하면서 하나님이 주신 망대, 여정, 이정표를 두고 기도하 고, 낮에는 우리의 일이 오직이 되도록, 다른 사람이 우리가 응답받는 것을 알 게 되는 유일성, 그러면 다른 사람 살리는 재창조, 즉 우리 업을 놓고 우리 삶을 놓고 기도하는 것이다. 밤에는 교회에 237이 와서 치유되고, 렘넌트가 서밋이 되도록 기도하는 것이다. 이렇게 되면 증인이 되고, 이것 가지고 금토일 시대 여는 것이다. 그래서 ‘금토일 시대의 이유와 영원한 응답’이다. 내 생각, 기준 이 필요 없고, 사람 소리가 안 들리며, 문제가 문제로 보이지 않고, 위기가 기회 로 보일 정도로 응답받아야 된다. 이것을 24 계속하면 성경의 응답이 온다. 이 것을 후대에게 전달해야 된다. 

▣ 본론 

1. 영적 상태 

영적 상태부터 바뀐다. “사랑하는 자여 네 영혼이 잘됨같이 범사에 잘되고 강 건하기를 내가 기도한다”고 했다. 영적인 힘을 얻으면 다른 것이 살아난다. 

1) 집중 - 이 축복을 가지고 힘을 얻는 집중 24를 하면, 25, 하나님 나라 임하 고 영원이라는 작품이 나온다. 

2) 함께 - 예수님께서 공생애 3년, 그다음에 40일 합숙하면서 가르치신 것이다. 

3) 회당 - 바울은 회당을 왜 찾아갔을까? 금토일 시대다. 우리 렘넌트들이 영 적인 힘을 얻어서 그것으로 공부한다면 성공하는 것이다. 

2. 각인, 뿌리, 체질 

금토일 시대 여는 이유는 더 늦기 전에 렘넌트들에게 중요한 것을 각인시키고, 하나님의 것을 뿌리내리고, 체질되게 해야 한다. 그래야 렘넌트들이 응답받고 문제를 만나도 답이 보인다. 

1) 광야 40년 - 가나안 땅 들어가서 세계복음화 해야 되기 때문이다. 

2) 해방 - 실패시킬 수밖에 없는 데서 해방되어야 된다. 

3) 영적 서밋 - 가나안 땅 들어가기 전에 영적 서밋부터 만들어야 된다. 

3. 실제 

더 중요한 것은 실제 것을 누리도록 만들어 주는 것이다. 

1) 복음 - 제대로 복음을 누리는 기도와 

2) 능력 - 보좌의 능력을 누리는 기도를 가르쳐야 한다. 

3) 전도 – 3시대(과거, 현재, 미래)를 살리는 것이다. 

4) 공중 권세 잡은 자를 이기는 것이다. 

5) 5력 - 영적인 힘, 위에서 내리는 지혜, 위에서 내리는 체력, 빛의 경제력, 사 람이 살아나는 인력이 생긴다. 

6) 미리 – CVDIP가 미리 보이는 것이다. 

7) 뜰 - 세 가지 뜰로 금토일 시대를 여는 것이다. 교회에 와서 힐링이 되고, 렘 넌트 향한 서밋 룸이나 서밋 센터 있어야 된다. 또 전도 운동을 해야 되는데 무엇을 봐야 되는가를 보여줘야 된다. 

▣ 결론_ 영원 - 힘 , 나라 , 작품 

그래서 결국은 우리에게 이 24·25·00의 응답이 와야 된다. 영원한 것을 주셔서 응답받게 만드는 것이다. 24는 이 힘을 얻는 것을 말하고, 25는 하나님의 나라 임 한 것이다. 영원은 작품이 나온 것이다. 이것을 보고 학업, 산업, 직업이라는 것이 다. 오늘부터 평안하게 호흡하면서 영적 하나님이 주시는 힘 얻어야 된다. 우리는 거기에 증인이다, 그러면 다른 사람 살릴 수 있다. 예수께서 하라고 하신 갈보리 산, 감람산, 마가 다락방이 답이다. 구약에는 예언한 것만 붙잡았는데 응답이 왔 다. 예수께서 오셔서 완성하셨고 우리는 성취시키러 가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