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3.05 구역공과 - 전무후무한 축복과 25 응답 (창 2:1-18)

구역공과
작성일
2023-03-05 18:17
조회
5393

 전무후무(계획)

 ▷ 우리는 친구, 주위 사람과 비교하면서 자극을 받기도 하고 우리의 상황, 배경 때 문에 힘들기도 하고, 그것 때문에 노력하기도 한다. 그런데 이런 부분들은 응답 받기 힘들다. 하나님이 우리에게 있는 계획은 전에도 없고, 앞으로도 없는 전무 후무한 것을 주신 것이다. 이것을 찾아낸 것을 25 응답이라고 한다. 이것은 원래 것, 창 2:1-18을 회복하는 것이고, 이 중에 제일 중요한 것으로 창 2:7에 하나님 이 아담에게 생기를 불어넣었다. 

▣ 서론_ 명상운동 

우리가 이 부분에 관심이 없으니 불신자하고 비슷하다. 이 틈을 타서 3단체가 명상 운동을 편 것이다. 이 사람들이 반대 것을 가지고 찾아낸 것이다. 이들이 ‘네 안에 다른 것이 있다.’라고 가르치며 사탄에게 잡히도록 만든다. 

 묵상운동 - 명상운동은 내가 나를 찾는 것이지만 묵상운동은 하나님의 것을 찾 는 것이다. 명상운동은 내가 주인이지만 묵상운동은 하나님이 주인이다. 

1. 성삼위(영) - 성삼위 하나님께서 눈에 안 보이게 영으로 역사하고 계신다. 

2. 시공간 – 이 기도는 시공간을 초월하고, 멀리 있는 가족들에게도 영향이 간다. 

3. 237 - 이것을 237이라고 한다. 


아침 – 보좌 

낮 – 의미 

밤 - 집중 

+ 

24 

25 

영원 

 ▷ 아침에 눈을 뜨면 묵상 운동 누리는 기도, 나와 함께하시는 하나님의 영이 내게 임하게 해달라고 기도하고, 낮에는 하나님이 나와 함께하시는 많은 의미를 찾는 것이다. 이것이 시공간 초월이다. 밤에는 문제나 특별한 기도 제목을 가지고 조 금만 집중하는 것이다. 이러면 편안하게 기도가 계속 되어지는 것을 보고 24, 어 려움 오는데도 괜찮고 시간이 지나면 변화가 오는것을 보고 25, 이때 영원이라 는 응답이 온다. 

▣ 본론 

1. 나 - 평상시 

우리에게 전무후무한 역사가 일어나는데 우리에게 있는 전무후무한 응답은 다 른 사람에게 없다는 말이 아니다. 

1) 위기 - 주로 위기 속에서 답을 찾게 된다. 

2) 창 39:1-6, 출 3:1-12:46 평소에 모르고 있다가 요셉이 노예로 갔을 때 전 무후무한 응답이 보이기 시작하고 이 기도를 평상시에 누리고 있으면 문제, 응답이 왔을 때 딱 보인다. 

3) 수 3:1-13, 6:1-10 여호수아에게 모세와 함께했던 것처럼 전무후무한 축 복이 기다린다. 

4) 삼상 3:19 사무엘을 외롭게 혼자 둔 것은 특별한 전무후무한 축복이다. 

5) 삼상 17:1-47 다른 사람에게는 큰 어려움인데 우리는 전혀 어렵지 않고, 기회가 된다. 

2. 교회(증거) 

이때 교회로 오는데 중요한 응답이 보인다. 

1) 사람 - 사람들 속에서 전무후무한 응답을 보게 된다. 잘못된 사람에게도 응 답이 보인다. 

2) 일 - 일을 하는 것이 아니고 전무후무한 응답을 보게 된다. 

3) 이면계약 - 교회에서 꼭 해야 하는 일이 보인다. 롬 16장에 쓰임 받은 사람 들은 발견한 것 

3. 업(증인) 

1) 하나님이 만드신 나, 나의 것, 나의 현장 – 이 응답이 온다. 

2) 오직·유일성·재창조 - 이때부터 비교할 것도 없고, 경쟁할 것도 없다. 

3) 플랫폼·파수 망대·안테나 - 사람들이 올 수밖에 없는 플랫폼이 만들어지고 빛을 비추는 파수 망대가 선다. 이들이 하나님을 알고 힘을 얻고 많은 것을 깨닫게 되는 것이 안테나다. 

▣ 결론_ 빛 비추는 증인 

우리는 경쟁할 필요 없이 빛을 비추는 증인이다. 하루 종일 이 기도해도 된다. 하나 님의 말씀을 붙잡기만 했는데 응답이 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