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3.05 주일 2부 - 나, 학업, 산업에 하나님의 나라 (행 19:8-20)

주일2부
작성일
2023-03-05 19:29
조회
5510

 외국에서 오신 사명자들은 마가 다락방에 브리스가 부부가 받은 응답을 찾게 되기 를 바란다. 어려운 중에 있는 렘넌트들은 렘넌트 7명이 어려운 중에 어떻게 했는지 찾아내면 많은 응답을 받게 될 것이다. 외국에 있는 한국 사람들은 하나님이 파송한 자다. 그 언약만 딱 잡으면 틀림없이 응답 올 것이다. 새신자들은 중요한 언약을 받 으셔야 된다. 바울은 초대교회 시작할 때 있었던 인물이 아니다. 바울은 새신자다. 이 새신자가 보지도 않았는데 최고의 응답을 받았다. 


비밀 열쇠 - 1·3·8(그리스도·하나님의 나라·오직 성령) 

말씀·기도·능력(성삼위) [보좌] 창 1:27, 2:7, 2:18, 

시공간, 237, 전무후무, 3시대 

 눈에 보이지 않게 성삼위 하나님이 지금도 성취되는 말씀으로. 창3·6·11장 문제가 계속되고 있는데 그 답이 뭐냐는 것이다. 지금도 그 이름으로 기도하면 응답 온다. 오직 성령 알면 능력 나타난다. 이걸 성삼위 하나님이라고 한다. 이걸 받아들이고 누리는 기도를 하시면 된다. 

이때부터 보좌의 축복이 보이기 시작한다. 이 기도를 했는데 보좌의 축복이 나의 생 명, 영혼, 삶 속에 임한다. 그랬더니 기도가 되기 시작하는데 시공간 초월하고 237 움직이는 응답이 오기 시작한다. 전무후무한 응답이 내게 보이는 것이다. 이 기도해 라. 그러면 나의 과거는 축복의 발판이 된다. 현재 일어나는 모든 일은 응답이다. 미 래까지 보장이 된다. 미래가 보인다. 

이때 나, 학업, 산업에 하나님의 나라가 임한다. 두란노에서 복음 전하는데 이 역사 가 가장 먼저 임한 것이다. 

▣ 서론_ 복음(언약) 안에서 완전히 깨어나니(정신 차리니) 하늘 문이 열렸다. 

1. 행 9:1-15 그리스도를 만나 충격받았다. 

2. 실력, 배경, 능력(배설물, 해로 여겼다.) 

3. 빌 3:8-21 배설물 필요 없다. 위에서 부르신 부름의 상을 향하여 간다. 

▣ 본론 

1. 그리스도 - 비밀의 열쇠를 열고 들어가니 모든 저주, 재앙, 운명 무너진 것 

재앙 – 피할 길이 없다. 정치, 과학이 해결 못 한다. 

1) 삼중직으로 나를 살리신 것이 보임 – 사탄을 깨뜨린 참 왕, 구원의 길을 여 신 참 선지자, 모든 재앙에서 해방시키신 참 제사장 

2) 성삼위 하나님이 역사하시는 길이 보임 

3) 5가지 해결 - 영세 전 그리스도(영원 전부터 흘러오는 원죄를 해결하신 그 리스도), 성육신하신 그리스도(인간을 구원하시기 위해서), 부활하신 그리 스도(지금도 그 이름으로 기도하면 응답), 재림 주, 심판 주로 오실 그리스도 (미래 문제 보장) 

2. 3나라 – 석 달 동안 담대히 하나님 나라 설명 

1) 보좌의 축복을 담대히 누린 것 

2) 하나님의 나라 임한 것 

3) 많은 사람이 살아나서 하나님 나라의 이 이루어진 것 

3. 증인으로 선 것 

1) 말씀의 능력 - 2년 동안 하나님의 말씀 전달 

2) 치유 

3) 흑암 결박 

▣ 결론 

1. 나라 – 오늘의 의미를 찾아내라. 이곳에 하나님의 나라 임하는 것이 중요(8절) 

2. 비방자, 제자 – 당연, 필연(그래서 당신을 세운 것), 절대(하나님의 계획), 여기서 2년 동안 말씀운동을 편 것(9절) 

3. 말씀의 능력이 나타난다. 변화 일어난다. 체험해야 된다(10절). 

4. 언약 잡으면 치유 역사 일어난다. 

5. 흑암 결박 되게 돼 있다. 

▷ 빛의 자녀이므로 속지 않고 언약 잡고 있으면 반드시 승리하게 된다. 믿고 알면 된다. 

평안, 능력 – 기도 – 기도 지금 여러분은 평안한 가운데서 하나님의 능력을 누리 는 기도 속에 있어야 된다. 특별 기도보다 더 큰 응답이 여기서 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