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5.21 주일 1부 - 산 제사 – 영적 예배 (롬 12:1-3)

주일1부
작성일
2023-05-21 17:23
조회
4140

 ▣ 서론 

1. 하나님의 자녀는 미래 걱정하지 말고 있는 곳에서 보좌를 움직이는 기도로 최고 축복을 누려라. 

2. 산 제사, 영적 예배 - 현장에서 살아있는 실제 예배, 실제 기도 

주일, 수요일에 교회에 예배드리러 간다고 한다. 그게 아니라는 것이다. 나는 직 장에 예배드리러 간다, 이것을 보고 산 제사, 영적인 예배라고 한다. 살아서 움직 이는 예배 드리러 현장으로 가는 것이다. 이것이 굉장히 중요하다. 

1) 요셉 노예로 끌려가게 되어 죽을 수밖에 없는 상황에서 예배드렸다. 이것이 곧 영적 예배다. 

2) 다윗 어떤 예배를 드렸나? 목자로 있을 때는 “여호와가 나의 목자십니다.” 왕이 되었을 때는 “여호와께서 나의 왕이십니다.” 전쟁터에 있을 때는 “여 호와가 나의 피난처이십니다. 여호와가 나의 요새입니다.” “나는 여호와가 나의 목자시기 때문에 부족한 것이 없습니다. 지금 사망의 음침한 골짜기로 다니지만 해를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주의 지팡이와 막대기가 나를 안위하 시기 때문입니다.” 실제 기도이고 실제 예배다. 영적 예배다. 

3) 24 하나님의 비밀인 예배를 누린 히 11장 믿음의 영웅들 

▷ 내일부터 가는 곳에는 산 제사를 드리러 가는 것이다. 영적 예배드리러 가는 것 이다. 캠프하러, 빛을 발하러 가는 것이다. 이것을 누리라는 것이다. 

3. 하나님 나라의 일을 가장 잘 누린 바울처럼 우리도 지금 그 언약을 잡을 수 있다. 지금부터 현장에서 시작하시라. 

그러면 왜 영적 예배라고 했는가? 어려움 가운데 있는 분들은 회사에서, 집에서, 현장에서 체험해야 된다. 예수님께서 감람산으로 부르셔서 40일 동안 하나님 나 라의 일을 설명하셨다. 이것을 제일 잘 받아 누린 사람이 바울이다. 

▣ 본론 

1. 아무 배경 없는 상태에서 내 속에 영적 망대를 세워라. 

1) 성삼위 하나님의 역사를 기도로 누리는 것 – 창조의 말씀, 구원의 역사, 능 력의 역사 

2) 기도가 가장 중요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1) 하나님의 나라, 시공간 초월, 237 복음운동 

(2) 이 축복이 내 속에 - 기도 다른 게 없다. 정말 내 속에 성삼위 하나님이 임하게 하옵소서. 내 속에 하나님의 나라 임하게 하옵소서. 그리고 내가 237나라 세계복음화 할 수 있도록 문을 열어 주옵소서. 

(3) 전무후무한 응답인 보좌의 축복이 온다. 

3) 발판이 되어 세계복음화의 큰길이 되는 과거, 의미 있는 오늘, 보장된 미래 

2. 전혀 가진 것 없는 상태에서 삶 속에 7미션의 망대를 세워라. 

1) 하나님 나라의 일 2) 오직 3) 땅끝 4) 나의 237 

5) 이면계약 - 이때 하나님이 나에게 주신 진짜 축복, 빛의 경제 회복하는 이면 계약이 만들어진다. 

6) 미래가 보인다. 7) 재림 주로 오실 그리스도 

▷ 감람산에서 예수님이 주신 미션 7가지 이거 기도하라는 것이다. 분명히 온다. 아 무 배경 없어도 괜찮다. 오히려 없는 게 더 좋다. 가진 것 전혀 없어도 괜찮다. 안 가진 게 더 좋다. 

※ 237·치유·서밋의 망대를 세워라. 

237 올 수 있는 망대를 세워라. 많은 후대들이 와서 복음 깨닫고 전도운동하게 만들어라. 정말 병든 자들이 와서 마음껏 기도하고 누릴 수 있는 곳을 만들어라. 기도하셔야 된다. 

3. 어떤 핍박 속에서도 하나님이 주신 비밀의 망대인 미래의 망대를 만들어라. 

1) 가기도 전에 성삼위 하나님께서 역사 

2) 10가지 비밀 3) 10가지 발판 4) 5가지 확신 

5) 9가지 흐름 6) 62가지 평생의 답 7) 우리의 배경인 보좌 

▣ 결론 

1. 24 기도의 망대 - 플랫폼 

어디에 있든지 이 축복 누리는 것을 보고 24 기도의 망대라고 하는 것이다. 이것 이 플랫폼이 된다. 

2. 25 기도의 망대(나라) – 빛을 비추는 파수대 

3. 영원 기도의 망대 – 하나님과 소통하고 세계 살리는 안테나 

▷ 오늘 시작하시라. 개인이 시작하시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