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1.21 렘넌트 - 말씀을 어디에 적용해야 하는가 (사 40:27-31)

렘넌트
한국어
작성일
2021-11-22 06:46
조회
4356

 ▷ 하나님의 말씀을 어디에 적용해야 되는가? 이것이 안되면 응답이 안 되기 때문 에 잘 알아야 된다. 이것이 되어지면 치유도 되어지고 능력도 나타난다. 

 

▣ 서론_ 렘넌트가 세상 큰 곳에 가게 되면 세 가지를 만나게 된다. 여기에 속 지 말아야 된다. 

1. 각 나라 – 종교(특히 이스라엘) 만나게 될 것 

1) 국가 종교 – 국가가 종교를 만들어 놓고, 이스라엘도 착각하는 것이 여호와 가 이스라엘의 하나님이다. 

2) 야웨(야훼) 사상, 메시야관 – 야웨(야훼) 사상 갖고 ‘여호와는 우리나라 하나 님이다.’ 이런 메시야관을 따로 갖고 있었다. 메시야가 와서 우리나라 세우 고 다른 나라는 정복한다고 생각 

3) 선민과 이방인 – 우리는 선민이고 너희들은 이방인이야. 

2. 세계 국가에 왜 재앙이 임하는가? 

1) 손으로 만든 신을 섬기고 있다. 

2) 응답(귀신) - 그런데 여기에 응답이 온다. 여기에 집중하면 영들의 세계가 일어나고 응답이 온다고 착각한다. 

3) 재앙 – 그 뒤에 더 큰 재앙이 일어난다. 

▷ 일본은 우상이 무엇인가를 알고 여기에 귀신이 임하는 것을 알면 최고의 선 교 나라가 된다. 선진국인 미국에서는 이것을 3단체가 굉장히 고급화시켰다. 여기서 나온 것이 명상 운동이다. 이 명상 운동이 지금 세계를 장악했다. 

3. 두 가지 사상을 만나게 된다 

▷ 진보 사상과 보수 사상은 어디서나 있다. 진보는 발전되어 가는 것이니까 좋 은 것이지만 많은 룰을 깨고 하나님을 믿지 않는 것이 약점이다. 보수는 오래 된 것을 붙잡고 안 바뀌려고 하는 약점이 있다. 이 두 사상이 싸우는 중에 몇 가지 문제 되는 것이 있다. 

1) 여성 우월 사상 – 여성, 남성의 인권은 똑같은 것이다. 우월 사상을 표방한 것 자체가 동등권을 인정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2) 동성애 문제 – 모두 구원받아야 될 대상이지, 맞다, 안 맞다 판단의 대상은 아니다. 

3) 해방 신학 – 독재자를 없애고 백성을 해방시키는 것은 맞지만 여기에 신학 을 갖다 붙이는 것은 잘못된 것이다. 

▷ 렘넌트는 세계정복을 하기 위해서 평생 두 가지를 해야 된다. 길게 호흡하라. 그리고 기도하라. 기도가 되어질 만큼 길게 호흡해라. 또 길게 호흡이 되어질 만큼 기도해라. 이 두 가지를 하면 머리가 뛰어나게 되고 24하게 된다면 굉장 해지게 된다. 

 

▣ 본론_ 렘넌트는 말씀을 어디에 적용해야 되는가? 

1. 오직 여호와를 앙망하는 자(성삼위 하나님) 

1) 성부 – 창조주 하나님이 말씀으로 역사하신다. 

2) 성자 – 구원이다. 3저주가 무너진다. 

3) 성령 – 세계복음화의 능력이 생긴다 

2. 소통하는 자(9가지 세팅) 

1) 3초월 – 보좌, 시공간, 237의 빛 

2) 3생명 – 내 안에 있는 하나님의 형상, 영혼, 생명 살리는 3생명운동 

3) 3전무후무 – 나와 교회, 나의 모든 업에 전무후무의 축복 

3. 하나님이 원하시는 작품을 만드는 자(시대) 

1) 플랫폼 

2) 파수꾼의 망대 

3) 안테나 

▷ 이것을 가지고 호흡하라. 들이쉴 때 이 축복이 나에게 임하도록 기도하라. 성 삼위 하나님, 보좌에 있는 9가지 세팅, 시대를 살리고 바꾸는 이 3단어가 나 에게 임하도록 기도해라. 내쉴 때는 이 축복이 나의 현장과 내가 기도하고 있 는 모든 대상에게 전달되도록 해라. 

 

▣ 결론_ 독수리 

▷ 독수리는 새끼가 날도록 기다리지 않고 절벽에 던진다. 바위에 부딪히기 직전에 낚아 채서 더 높이 올라가서 또 던진다. 새끼가 날아서 따라올 때까지 계속 던진다. 

▷ 하나님이 우리가 독수리처럼 날개 치며 날아오를 때까지 준비시키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