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1.27 핵심 - 시공간 초월하는 조직 (행 2:9-11)

핵심
한국어
작성일
2021-11-27 20:37
조회
5944

 ▣ 서론_ 기도(prayer) 

1. 성삼위(Trinity)-5력, 9세팅(9 Settings), 3시대(3 Ages) → 테두리 (Boundary) 

1) 성삼위 하나님(Trinity)이 우리에게 진짜 힘인 5력을 주신다. 이것을 내가 늘 받는 기도이다. 그러면 9가지가 세팅(9 Settings)되는 기도가 늘 된다. 3시대(3 Ages)를 모르면 세계복음화 못한다. 이걸 기도로 늘 하다보면 중 요한 게 하나 온다. 여기까지 하는 것이다. 

2) 내가 어떤 테두리(Boundary)에 있느냐가 모든 것을 결정하는데 이것(서 론 1)이 여러분의 테두리, 삶이 되기 시작한다. 내가 이 테두리 속에 있게 되는 것이 진짜 기도이다. 

▷ 이것(서론 1)을 늘 받아들이고 전달하는 것이다. 이 힘이 없으면 현장을 제 대로 보기도 전에 무너지게 된다. 이것(서론 1)이 테두리가 되어있으면 여 러분이 움직이는 곳마다 응답은 오기 시작한다. 

▷ 자동적으로 부교역자들은 70지역에 중직자를 찾게 돼 있다. 안되면 평신도 들이 일어나서 70군데 제자 생기도록 기도해라. 아무 것도 만들지 말라. 아 무 것도 받지 말라. 주일에 모이지 말라. 평일에 삶 속에서 모이라. 그 사람 이 교회로 올 수 있도록 만들어라(마 28:19, 교회화). 

▷ 아랫배에 힘을 넣고 온 몸에 힘이 빠지면 그 자체가 집중이 되기 때문에 기 도가 된다. 해 보라. 거의 여러분 병은 나을 것이다. 그냥 이 속(서론 1)에 있 어라. 그러면 이것(서론 1)이 내 테두리, 삶이 된다. 

2. 속에서(In) 

이때부터 이 응답이 내 속에, 교회에, 현장에 세팅 된다. 

3. 운명(Destiny) 

이때부터 완전히 운명이 뒤바뀐다. 나, 현장, 만나는 사람의 운명이 뒤바뀐다. 정말 그리스도를 안다면 운명이 바뀌는데 왜 못 누리느냐? 테두리가 안된 것 이다. 복음 아닌 다른 것으로 테두리가 만들어져 있다. 이거 깨달으면 성경 속 중직자의 응답이 몰려온다. 

▷ 대부분 중직자들이 세상 것으로 테두리가 만들어져서 그리스도 찾고 있다. 그 러니 못 이기는 것이다. 여러분의 삶이 이것(서론1)으로 테두리가 돼 있어야 하는데 창3, 6, 11(나, 나의 것, 우리의 것)으로 테두리 돼 있어서 그 이상을 못 벗어나고 안 보인다. 

 주일 설교를 듣고 300% 적용하라. 그러면 반드시 역사 일어난다. 

주일에 하루종일 기도하면서 말씀묵상을 계속하는 것이다. → 100% 

그러면 반드시 엿새 동안 연결된다. → 200% 

다른 일과 사람들에게 적용해서 힘을 줄 수 있다. → 300% 

▷ 내년에 할 구역공과를 300% 적용하라. 강단 메시지, 본부 메시지, 구역공과, 기 도수첩 이 네 가지를 같이 보라. 놀랄 일이 벌어질 것이다. 너무 행복할 것이다. 본부 메시지를 진짜 붙잡았으면 강단 메시지가 답이 되게 되어있다. 그러면 매일 기도수첩 볼 때마다 깜짝 놀랄 것이다. 강단 메시지가 엿새 동안 계속 살아날 것 이다. 그러면 모임이 생긴다. 그때 구역공과 메시지를 하는 것이다. 구역에서, 지 역에서 이렇게 300% 활용해야 된다. 구역 공과는 정확하게 말하면 지역 공과, 더 정확하게 말하면 현장 공과다. 

▷ 안 되는 운명을 뒤바꾸는 방법이 이것(서론)이다. 

 

▣ 본론_ 이때 응답 중에 응답 세 가지가 온다. 

1. 정확한 말씀이 지속된다. 

(Words - Continuation) 

하나님의 것(God’s thing)이 내 속에 있기 때문에 

1) 3초월(Transcendence) - 3초월이 내 속에 계속 역사 일어난다. 

2) 9세팅(Setting) - 9세팅이 플랫폼, 망대, 안테나로 만들어진다. 

3) 3시대(Ages) - 전무후무한 응답인 3시대가 보이기 시작한다. 

2. 업(Jobs) 속에 하나님의 작품(Masterpiece)이 만들어진다. 

1) 롬 16:1-2 뵈뵈가 보호자 역할을 하고 심부름한 것이 로마 뒤집는 하나님 의 작품으로 만들어진 것이다. 

2) 롬 16:3-4 평생을 동역할만한 응답이 온다. 하나님은 브리스가 부부의 직 업을 완전히 작품으로 만든 것이다. 

3) 롬 16:23 가이오가 가지고 있는 재산과 가이오의 조직을 완전히 작품으로 만든 것이다. 

3. 여러분의 것이 전도(Evangelism)에 쓰임받는다. 

증거-증인(Witness) : 하나님의 것을 증거로 주신다. 우리가 그 증인이라 는 것이다. 

1) 행 2:9-11 이 사람들이 이 축복(서론) 받으니까 단번에 3천 제자 일어났다. 

여러분 한 명이 적어도 70군데에 영향을 주고 받을 수 있다. 

2) 행 2:41 조건이 하나도 안 되는데도 짧은 시간에 3천 제자 일어났다. 

3) 행 6:7 아무 조건도 안 되는데 하나님의 역사 일어나니까 제사장의 무리가 회개했다. 

4) 행 13, 16, 19 말씀운동 했을 뿐인데 가는 곳에 진짜 치유되는 역사 일어났다. 

5) 행 17:1, 18:4, 19:8 후대와 렘넌트와 부교역자 살리게 된다. 

▷ 여기에 1-3단계, 3시대 다 들어있다. 

 

▣ 결론_ 세 가지는 염려하지 말라. 

1. 핍박(Persecution) - 굉장한 응답이 들어있다. 핍박하는 자는 전도대상자 이다. 

2. 가난과 무능(Impotent) - 반드시 하나님의 것(God’s)으로 채우라는 사인 (sign)이다. 

3. 시험, 갈등, 위기 - 하나님의 당연, 필연, 절대 시간표(Time)이다. 

▷ 당연히 와야될 것이 온 것이다. 필요해서 지금 주신 것이다. 절대 계획 있기 때문 에 여러분에게 주신 것이다. 이게 하나님의 응답을 받는 타임(time)이다. 이러면 계속 응답 온다.